Review

도전 #블챌 #오늘일기_1일차

도전 #블챌 #오늘일기_1일차

tmdgk7248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mdgk7248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도전 #블챌 #오늘일기_1일차) More …
Publish Date: (2024-05-27|1:42 pm), Modified Date: (2024-07-09|8:42 pm)


— Blog Post Contents
#블챌 #오늘일기_15일차
2021.6.4(금) 오늘은 일이 너무너무 피곤했지만, 내사랑 오빠랑 숙소가서 잠깐이라도 같이 있어서 넘 행복했던 하루😍 #블챌 #오늘일기 #끝났지만 (Publish Date: 2021-06-04)

도전 #블챌 #오늘일기_14일차
2021.6.3(목) 오늘은 부동산플래닛에 올려놨던 매물 요청이 오늘 연락이 왔다!.! 매물 찾았냐며, 괜찮은거 보면 연락주겠다고 했다. 뭔가 신기하다..정말 이렇게 시작되는 것인가 싶기도 하구:)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싶다가도 시작을 해야 뭐든 되는 거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기도하면서 계속해서 지혜를 구해야겠다. 잘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과 그 길에 대한 확신이 계속해서 필요한 시기인 것 같다. 일이 너무 힘든 오늘이었는데…아세톤이 눈에 들어가서 병원도 가구 아프고 피곤하지만, 퇴근 후 오빠도 만나고 동생이 해놓은 콩불도 먹으니 좀 힘이 나고 긍정적이게 되는 것 같다. 힘내자💪 마지막 오늘일기지만, 앞으로도 틈틈히……. (Publish Date: 2021-06-03)

도전 #블챌 #오늘일기_13일차
2021.6.2(수) 오늘 시술이 제법 널널해서 괜찮았는데, 막판에 진짜 피곤..근데 뭐 다른거에 민감하신 분이 아니고, 아트를 하나씩 고르시는 분이어서 오래 걸렸을 뿐이다. 뭐 이게 내가 하는 일이니😵 다 해놓으니 이뻤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좀 아쉬웠당:( 오늘 좋았던 건 공차 밀크티를 먹으면 무료음료 쿠폰을 하나 줘서 좋았당🧉크크크🥴 그리고 퇴근하고 집앞 엘리베이터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엄마아빠를 만나서 좋았당👨👩👧👧 오늘도 별일없이 하루를 마무리하게 되어서 감사하다😂 #블챌 #오늘일기 #13일차 (Publish Date: 2021-06-02)

도전 #블챌 #오늘일기_12일차
2021.6.1(화) 역시 쉬고 난 다음날은 너무너무 쳐지는 듯.. 근데 벌써 6월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당ㅠ_ㅠ 하지만 10시반 출근이라 6월이라는게 실감나기도.. 근무시간이 길어졌는데, 일은 많이 안하고 싶다ㅠㅠ퓨ㅠ 어제 저녁에 넘 좋았는데ㅜㅜㅜ흑흑ㅠㅜㅜ그래도 앞으로 그렇게 지낼 수 있도록 준비하는 거니깐!!열심히 살자💪 그래도 항상 길을 열어주시니 늘 감사하고 기대함이 되는 것 같다. 늘 채워주시고 부어주시기에🥰 #블챌 #오늘일기 #12일차 (Publish Date: 2021-06-01)

도전 #블챌 #오늘일기_11일차
2021.5.31(월) 오늘은 아침에 늦잠을 푹자고, 네일받으러 건대로 슝슝🚃 계속 하고싶었던 곰돌이네일을 하고, 한남동에서 엄마랑 동생을 만났다능🥴 배가 너무 고파서 뼈찜을 원없이 먹고, 볶음밥 2인분까지 야무지게 먹고🍖(지금 다시 생각해도 너무너무 먹고싶당) 한남을 파이팅 넘치게 만오천보 걷다가, 야외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면서 여유를 즐겼던 오늘😍 오랜만에 휴일같은 하루~~🥳내일 일하기 싫다ㅠ_ㅠ #블챌 #오늘일기 #11일차 (Publish Date: 2021-05-31)

도전 #블챌 #오늘일기_10일차
2021.5.30(일) 오늘은 오빠랑 같이 점심을 먹고 교회에 올라갔다😆 어제 저녁 열두시까지 함께 있었는데, 금방 다시 만나서 넘 좋았당😍 어제 저녁이랑 같은 메뉴, 곰탕과 장조림을 먹고 찬양예배를 드렸다. 오빠는 4곡 정도 후에 앉아서 넘 귀여웠당🤣 예배 후, 동생 도서관을 기다려준 뒤 ‘헤이스콘’에 들려서 오레오•프레첼•말차를 사서 집에 왔당🥧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당ㅠㅠㅜ역시 집이 짱👍🏻 유투브 보면서 쉬다가, 오랜만에 ‘파파라구’를 갔다. 테라스 쪽에 앉았는데 갑자기 비가 엄청 와서 뭔가 운치있게 재밌다며 꺄르르 시간을 보냈다🍕🍝🥗 오면서는 스타벅스에 들려서 케익이랑 커피도 사고, 노브랜……. (Publish Date: 2021-05-30)

도전 #블챌 #오늘일기_9일차
2021.5.29(토) 오늘은 아빠랑 엄마가 점심에 깜짝 방문을 했다😄 시술 끝나고 점심 먹으러 가려고 정리중이었는데, 익숙한 아빠의 모습이 보여서ㅋㅋㅋ엄청 놀랐는데 좋았다🥰 같이 청국장집 가서 먹고, 베라도 사서 차에서 창문열고 먹었다🙃 그래도 오늘은 예약이 여유가 있어서 좋다ㅠㅠㅠ진짜 중간중간 여유가 있어야 한다ㅜㅜ조금이라도 틈이 있어야해🥲이따 퇴근하면 오빠도 보구~~쉬기 전날 오늘은 아주 칭찬하는 하루👍🏻 #블챌 #오늘일기 #9일차 (Publish Date: 2021-05-29)

도전 #블챌 #오늘일기_8일차
2021.5.28(금) 오늘 진짜 너무너무 바쁘고 힘든날…🤦🏻♀️ 누군가의 예약 실수로 진짜 일어나보지도 못하고 시술만 줄줄…너무너무 짜증나고 진짜 속으로 욕했던…. 진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이걸 언제까지 해야되는건지 짜증이 치밀어 올랐던 날이었다… 바쁜데 한 선생님도 그만둔다고 다음주까지만 한다고 그러고…나도 정말 힘들다🥲입맛도 없고 밥도 양이 줄었다..넘 힘들어서 그런지 먹고 싶지도 않고 피곤만 하고…😇 얼른 대책을 생각해봐야겠다….내일만 힘내면 쉰다…제발 #블챌 #오늘일기 #8일차 (Publish Date: 2021-05-28)

도전 #블챌 #오늘일기_7일차
2021.5.27(목) 오늘 내 손톱을 보니 도저히 못봐주게따ㅠㅠㅠ너무 길고 불편해성 얼른 예약해야겠다는 마음이 한가득🥺 일하면서 계속 알아보다가, 퇴근하고 예약ㄱㄱ 얼른 월요일이 왔으묜 좋겠당~~~~그날은 네일하고 놀러가야징😆시간아 얼른 흘러라아아아🌪 #블챌 #오늘일기 #7일차 (Publish Date: 2021-05-27)

도전 #블챌 #오늘일기_6일차
2021.5.26(수) 오늘은 예약이 꽉꽉 차있던 날ㅠㅠㅠㅠㅠ어휴 점심시간이 빨라져서 연달아 예약이 많아졌다ㅜㅜㅜㅜ 점심은 오랜만에 뭉티기가서 차돌된장찌개 먹고, 남은 시간에 투썸에서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조금밖에 못 먹고 남은건 마감때 후루룩ㅠㅠㅠ흑흑..오늘은 넘 힘든날ㅜㅜ삭신이 쑤시네ㅠㅠㅠㅠ😂😂 #블챌 #오늘일기 #6일차 (Publish Date: 2021-05-26)

도전 #블챌 #오늘일기_5일차
2021.5.25(화) 역시 쉬고 난 다음 날은 출근하기가 너무너무 싫은듯ㅠㅠ 그래도 오늘은 정자점에서 전체 회의가 있어서 일은 상대적으로 덜했는데, 왔다갔다 하는게 더 힘든거 같기도😂 암튼 정자점이 팔렸고, 오늘 사장님이 매물보고 오신 옆옆 건물 6층 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간다고…서현점은 11월까지 여전히 있고…정말 서현점은 뭔가 계약만료까지 안 팔릴 것 같다..ㅋㅋㅋㅋ 뭐든 앞으로의 방향이 조금씩 보이는 것 같고 내 마음도 결정이 점점 되어가는 것 같다. 잘 준비할 수 있길 기도해본다🙏 #블챌 #오늘일기 #5일차 (Publish Date: 2021-05-25)

도전 #블챌 #오늘일기_4일차
2021.5.24(월) 오늘은 상아를 만나는 날!! 계속 먹고 싶다고 했던 ‘수타우동 겐’ 을 왔다:) 나는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근데 비싸ㅠㅠㅠ 우동 한그릇에 만천원이라니ㅜㅜㅜ 잘 먹구 옆에 큰 커피빈에 가서 열시까지 수다를 떨고, 자전거 타고 집으로 귀가🚴🏻♀️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참 좋았던 하루… 임용 화이팅하구 11월에는 송도 놀러가장😍 #블챌 #오늘일기 #4일차(이어서) (Publish Date: 2021-05-24)

도전 #블챌 #오늘일기_3일차
2021.5.3(월) 오늘은 오빠가 쉬는날이라 같이 괴산으로 놀러갔다:) 작년 겨울에 괴산에 왔었는데 좋은 기억이 남아있어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조용하고 사람도 별로 없고 자연이 가득한 곳에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힐링 가득하게 시간을 보내며 충전한 날!! 평생 함께 있자, 우리*^^* #블챌 #오늘일기 #3일차 (Publish Date: 2021-05-03)

도전 #블챌 #오늘일기_2일차
2021.5.2(일) 오늘은 교회다녀오고 떡볶이를 사러 가는데, 거기서 접촉사고가 있었다ㅠㅠㅠ다행히 주차된 차를 살짝 긁어서 큰일은 없었지만, 도색비를 물어주게 되었다. 우리 둘다 속상했지만 오빠가 양심적으로 잘 했기 때문에, 서로 괜찮다고 다독이면서 마음을 풀었다. 착한 우리오빠 사랑해:) #블챌 #오늘일기 #2일차 (Publish Date: 2021-05-02)

도전 #블챌 #오늘일기_1일차
2021.5.1 (토) 오늘은 휴무 바로 전날!! 비가 오락가락 하고 쌀쌀해서 그런지, 예약이 당일취소가 많았다. 게다가 근로자의 날이라고 추가수당까지*^^* 그래서 기분좋게 편하게 시술하고, 일찍 끝나서 치킨이랑 떡볶이를 사서 집에 왔당~~긔여운 동생이랑 애니메이션 보면서 냠냠>_< 드디어 내일부터 이틀 휴무!!!!! 넘 신난당ㅎ #블챌 #오늘일기 #1일차 (Publish Date: 2021-05-01)

Visited 3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