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Review

2020.03.18

2020.03.18

tmddus93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mddus93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2020.03.18) More …
Publish Date: (2024-06-29|11:29 pm), Modified Date: (2024-07-01|4:42 pm)


— Blog Post Contents
웨딩밴드) 코이누르 계약, 중간검품까지 마친 후기(feat. 백작바이피렌체, 반조애)
부농부농한 로즈골드 ❤️를 원한다면 코이누르!!! 결혼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베뉴 결정, 스튜디오를 결정한 후 한 일은 웨딩밴드 알아보기였다! 스튜디오 촬영 때 끼고 싶어서 인데 오래걸리면 두달도 걸릴 수 있다는 말에 부랴부랴 알아보았다! 베뉴투어하면서 명동을 들린 김에 타사키, 티파니 등 백화점 브랜드를 그닥 예쁘단 느낌이 없었다… 무엇보다 약간 흔한느낌 ㅠㅠ 그리고 로즈골드성애자인 나에게는 옐로골드랑 별 차이없던 색들도 백화점 브랜드에 미련을 없애준 이유 중 하나였다.(코이누르를 선택한 결정적인 계기!) 그래도 결혼반지니까 종로보다는 청담에서 맞추고 싶었다. 종로는 저렴하지만 약간 공장느낌이랄까..(개……. (Publish Date: 2021-01-26)

본식스냅)) 꽃섬스냅 계약후기
본식 스냅을 이미 예약했지만 신규홀에 대한 두려움이 많았다 ㅠㅠㅠ 기존에 계약했던 곳도 색감, 구도 등등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곳이지만 사실 레퍼런스가 많지는 않은 신규 업체이다보니 불안했던 것은 사실 ㅠㅠ 내 홀은 2020년 8월에 연 신생 홀이기 때문에 인스타에 아무리 검색해도 아직은 본식스냅 후기가 거의 없다… 사진도 거의 없음^^… 알아서 해주시겠거니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사실 한켠에는 원래 하고 싶었지만 예산에서 조금 초과되서 배제했던 꽃섬이 아른거렸다ㅠㅠㅠㅠ 계약했음에도 계속 들여다보다가 한번하는 결혼!!! 후회남지 않게 해보자! 하는 마음에 계약금을 양도하기도 전에 꽃섬에 문의를 드렸다! 시간이 8시……. (Publish Date: 2021-01-26)

베뉴투어)여의도 더파티움 파티움 홀(계약후기)
내가 계약까지 완료한 여의도 더 파티움 홀! 이날 나혼자가서 계약까지 마쳐버렸다…. 같이 가기로 했었는데 오빠가 발을 다치는 바람에 ㅠㅠ 나혼자 투어만 하려고했는데……넘예뻐서 계약까지해버림…. 그정도로 너무 맘에드는 홀! 더파티움은 올해 8월에 연 신상홀이다! 그래서 모든게 반짝반짝! 원래 이날 더파티움과 토브헤세드 같이 투어하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토브헤세드와 같은 회사의 웨딩홀이라고 알려주셨다! 그리고 원래 이날 세군데 투어예정이었는데^^… 아이니측에서 예약실수를 또… 그래서 한군데는 29일에가게됐었는데 계약하며 취소함^^… 아무튼 첫 인상은 셔틀버스의 문제점?…. 물론 결혼식 가시는 분이 우선순위……. (Publish Date: 2020-12-23)

베뉴투어) 명동 라루체 / 온즈드롬 투어 후기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결혼식장부터 알아보았다. 이때만 해도 아이니 웨딩과 플래닝 진행중이어서 플래너가 예약해줌 하지만^^… 조금 늦을 것 같다고 전화했는데 내 예약이 일요일로 되어있단 소릴 듣게됨… 라루체 측의 배려로 예정대로투어가능했으나 대기시간 발생할 수 있다고 하심.. 다음 투어가 바로있는데? ㅠㅠ 플래너에게 전화해보니 착오가 있었다고 하는데…신뢰가 조금 깨짐 ㅠ 이 후에도 두차례 더 예약 실수가 있었음… 아무튼 라루체 방문을 하며 가는 길을 걸어보니 자차로 오기는 굉장히 좁은 길 ㅠㅠ 어른 들은 자차 타고 오실텐데 조금 걱정이 되었음 상담하시는 분들은 너무나 친절하심:-) 코로나 대응도 잘……. (Publish Date: 2020-12-23)

와디즈 펀딩 인증) 켈리앤 수 작가님들의 컨페티사진관
결혼을 생각하는 나이가 되며 스냅 작가님들의 계정을 많이 팔로우 해왔었다! 그 중에 정말 색감이 취향 저격이었던 켈리앤 수 작가님들이!! 무려 단돈 119000원이란 가격에 컨페티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주신다는것이아닌가!!! 바로 알림신청하고 오픈하자마자 펀딩완료!!! 결혼 본식 스냅도 작가님들께 찍고 싶었어서 ㅠㅠ 이번에 좋은 기회로 먼저 작가님들을 뵐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카메라 앞에만 서면 돌이 되는 나와 남자친구을 구제해주시길…….ㅠㅠㅠㅠ 지금은 슈퍼 얼리버드가 끝났지만 심지어 ㅠㅠㅠ 저가격에. 두장이나 받아볼 수 있게되었다..!!!! 얼른 찍고 싶어용 ㅠㅠㅠㅠ 다양한 소품에 드레스도 (아마 유상이지……. (Publish Date: 2020-08-15)

글래드마포,실망스러운 호캉스, 비추후기, 재방문의사0%,디럭스 더블룸 후기
오랜만에 호캉스 후기를 올린다 내가 경험한 최악의 호텔.. 블로그를 하게 된 결정적 이유.. 솔직히 호캉스좋아하고 후쿠오카, 다낭, 나트랑, 등등 해외 호텔도 나름 많이 다녀보고 국내 호텔도 포스팅으로 많이 올렸던 만큼 왠만한 숙소 경험이 다양한 나인데 진짜 핵 실망한 호텔 중 하나. 5성급의 서비스를 바란건 아니지만 이건진짜아니었다. 지금부터 그 이유에 대한 포스팅 시작. 재방문 의사 0% 최악의 호텔.. 직장이 반차, 휴가가 자유로운 터라 고된 심신을 달랠겸 가성비 갑이라는 글래드 호캉스를 예약했다. 워낙 글래드 호텔의 가성비, 침구류의 좋은 후기가 많아 기대하는 마음으로 체크인 2020.02.28(금)~2020.02.29(토) 1박 2일 룸……. (Publish Date: 2020-08-14)

임피리얼팰리스 서울,디럭스 더블룸, 크리스마스기념 호캉스, 앤티크분위기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텔:) 이번 호캉스 후기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다녀왔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어서 서칭하던 중 임피리얼 팰리스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취향저격! 바로 예약했다! 급박하게 예약한터라 가격은 1박에 243984원 성수기 5성급호텔 치고 괜찮은 가격이었다 평소 가격보단 비쌌지만ㅠㅠ 조식포함 1박이었고 투숙기간은 2019.12.24 ~ 2019.12.25 룸타입은 수페리어 더블로 예약을 했다. 하지만 위의 방으로 들어가기 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시초는 임피리얼 팰리스 측에서 나에게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겠다는 점에서 시작이 되었다, 당연히 나는 좋다고 수락을……. (Publish Date: 2020-06-05)

르메르디앙 서울, 시티뷰가 예쁜 호텔, 진정한 호캉스♥ 클래식 킹룸 후기
도심 속 힐링, 도심 속 바캉스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완벽한 휴가 이번 호텔은 여태 가보았던 호텔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르메르디앙 서울!! 더운 여름 날 먼 곳으로 가기도 귀찮은 그런 날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고 왔다~♡ 투숙기간 2019.08.09 ~ 2019.08.10 룸type 클래식 킹룸 앞 뒤로 휴가를 계획하고 떠났었지만 더운 여름 일태기가 또와서 급 지른 르메르디앙 패키지! 인터파크 투어로 예약했다. 르메르디앙 패키지는 인터파크 투어가 좋은 듯 이번에도 예약하려다 다른 호텔도 가보려고 다른 곳을 예약했다. 하지만 확인해보니 좋은 패키지가 많았음! 패키지 이름은 폭캉스패키지! 클래식룸+조식+시에스타+설빙모바일 교환권까……. (Publish Date: 2020-03-26)

노보텔앰버서더 동대문, 5주년 기념 호캉스:) 슈페리어 더블룸 후기
뷰도 예쁘고 룸도 예쁘지만 서비스는… 이번 호캉스후기는 남자친구와 5주년 기념으로 간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 기념일에 가는 호캉스라 들떠서 출발~! 투숙기간 20190330~20190331 1박2일간 룸type 슈페리어 더블 접근성은 괜찮은 편! 동대문 역사공원 역과 가깝다 가면서 디디피도 보이고 피트인 등 쇼핑센터도 있어서 구경할 것도 많은 편 룸 컨디션은 좋았다:) 깔끔~ 베네피트 미니화장품이 포함된 패키지였다, 아직도 잘쓰는중!! 밖으로 보이는 뷰는 이렇다! 창도 커서 야경도 예쁨 쇼파도 회색톤으로 깔끔하구 너무좋았당 사실 여기를 예약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캡모자가 가능한 실내수영장이라는 것!!!! 수영을 너무 좋아하는 우……. (Publish Date: 2020-03-19)

인천 네스트호텔, 뷰가 예쁜 호텔:)(나머진…글쎄..)
이번 숙소는 인천 네스트 호텔 원래는 인천에 다른 호텔을 이용하려 했으나 갑자기 마음이 바뀌어 당일 예약하고 이용하게 된 호텔 결과적으로 가격에 비해 마음에 안들었다. 룸컨디션이.. 당일예약임에도 13만원 정도에 예약했던 것 같다. 룸타입 오션뷰 스탠다드 더블룸 투숙기간 2019.1.21~2019.01.22 별점은 맨 밑에! 별로 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사진은 많이 없다. 마음에 안들었던 이유는 화장실의 청결도.. 내기억에는 룸체인징을 한 다음에도(안했을 수도 있음.. 예전기억이라..) 하지만 선명한 기억에 비데 리모컨에 무언가 묻어있어 굉장히 찝찝했던 기억이난다.(갈색이어서 더찝찝..) 방 바꾸기가 너무 귀찮아서 체크아웃시에 말하……. (Publish Date: 2020-03-18)

제주도 서귀포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인피니티풀이 다했다!
호캉스를 즐기며 꽤 많은 호텔들을 가보고 앞으로도 호캉스를 자주 갈 예정이어서 하나하나 기록 해 보려한다. 국내여행에서는 그동안 에어비앤비 위주로 이용했었는데 재작년 제주도에서 히든클리프를 갔다오고 나서는 호텔홀릭.. 깔끔하고 서비스 좋고 물론 여행은 살아보는거야! 라는 의미의 에어비앤비도 좋지만 청결하고 모자란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해결해주는 호텔이 너무 내 스타일이였다. – 숙박기간은 2018.09.03~2018.09.04 사실 히든클리프를 예약한 건 순전히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을 건지고 싶은 마음에… 실제로 숙박한 결과 인피니티 풀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룸컨디션도 만족 ㅎㅎ 이렇게 나름 인생샷도 건졌다! 리뷰를 해……. (Publish Date: 2020-03-18)

2020.03.18
블로그 다시 시작^0^ (Publish Date: 2020-03-18)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