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믿고먹는 문현 "곱도리탕"

믿고먹는 문현 "곱도리탕"

tmdan311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mdan311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믿고먹는 문현 "곱도리탕") More …
Publish Date: (2024-06-30|3:35 pm), Modified Date: (2024-07-01|2:57 pm)


— Blog Post Contents
원주 이색 맛집 아란치니
안녕하세요~!~! 어느덧 설 연휴가 다 끝나가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게, 맛있게,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빌겠습니다🙇🏻♂️ 아무튼 내돈내산 오늘 소개할 곳은 원주 무실동에 있는 블루 아란치니 ! #원주 #원주데이트 #데이트코스 #원주맛집 솔직히 아란치니란 음식 자체가 생소하기도 한데 요렇게 메뉴판에 잘 설명이 나와있어요 ! (아마 아란치니를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외부에도 설명이 있으면 좀 더 쉽게 사람들이 오지 않을까라고 생각만 해본 오지라퍼) 일단 들어가면 기본 셋팅이 돼있더라구요 ! 그리고 식전에 수프를 주심! 당근같으면서도 단호박같으면서도 당근같은? 맛있으면 됐지 뭐든 ㅎㅎㅎ 대표메뉴 오징어먹……. (Publish Date: 2022-02-02)

춘천 일본가정식 찐 맛집 '온해'
안녕하세요 ! 정말 세상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글쓰러 왔네요ㅠㅠ 너무 바빠져서 블로그 할 시간도 빠듯해져서 .. 라고 핑계아닌 핑계를 슬쩍 대봐요.. 아무튼 저번에 한번 소개한 곳이지만 오늘은 바로 내돈내산 춘천 일본가정식 맛집 온해 ! 크리스마스때랑 다른 날 두번 갔을 때인데 요렇게 귀여운 포인트들을 많이 해두신 ㅋㅋㅋ 그치만 이게 중요한 게 아니지 . 이 텐동보세요 ..바삭함 느껴지나요 ..🥺 연어장 덮밥이랑 로제 크림우동까지 완벽 바로 사진 또 투척 짜잔~ 새로 나온 부타동이랑 짬뽕라멘까지 ! 거의 전메뉴 다 정복함. 아닌가 내가 맛에 정복 당한 거 같기도..🤔 진짜 춘천 갈 때마다 들리는 곳으로 개인적으로 재료도 신……. (Publish Date: 2022-01-26)

원주 짬뽕 맛집 '뼈대있는짬뽕'
안녕하세요 ~ 이선생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저희 가족이 애정하는? 원주 짬뽕&짬뽕전골 맛집!!! 봉산동에 위치한 '뼈대있는 짬뽕' 입니다! *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매일 11:30 ~ 21:00 or 재료 소진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 14:30 ~ 17:00> 강변쪽 근처에 위치해서 먹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그러나 b. u. t , 벗, 다만 주차면에선 조금 불편한 곳 ㅎ…;; 아무튼 중요한 건 음식 아입니까 #원주 #맛집 #맛집추천 #원주맛집 #짬뽕 #원주짬뽕 #뼈대있는짬뽕 #봉산동맛집 일단 요건 매장가서 먹을 수 있는 뼈짬뽕이에요! 엄청 뻘겋죠? 네ㅎ 매운 편입니다 하하 물론 저에겐 귀엽죠 .. (맵부심의 글……. (Publish Date: 2021-06-15)

나홀로 첫 xm3 차박 캠핑
안녕하세요 ! 요즘 일교차가 뭔가 심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갑자기 다시 그냥 더워진 거 같은 날씨ㅎ .. 다들 혹시 모를 여름 감기 조심하시고 계시죠? 건강이 최고입니다ㅠ 그럼 본론으로 ! 저 사실 얼마 전에 홀로 차박 다녀왔어요! 시골 사람이라 동네 근처 강가에 가서 노지 캠핑을 뙇! #캠핑 #차박 #먹방 #xm3 #원주맛집 #원주 #원주캠핑 요렇게 꽃과 강과 산이 있는 ? 👍🏻 시골 사람 부럽쥬? 조금 늦게 셋팅을 시작해서 해가 다 넘어가버렸어요..😂 차박 텐트도 치려다 간단 차박 느낌으로 ! 어떤가요 하하 캠린이 치고 나쁘지 않쥬? 일단 다 준비됐으니 한잔 ! 절대 빠질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 더 ..! (다 아……. (Publish Date: 2021-06-14)

춘천 일본가정식 맛집 '온해'
안녕하세요 이게 얼마만의 블로그 글인지 모르겠네요 껄껄 이제 다시 인스타며 블로그며 열심히 해보고자.. 마음을 먹고 이렇게 왔습니다 (이래놓고 작심삼일이면………절 죽ㅇ…🤦🏻♂️)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춘천에 새로 생긴 '온해' 라는 곳입니다! #춘천 #춘천맛집 #춘천데이트 #춘천시 #춘천여행 #춘천추천 #강원도여행 #강원도맛집 #석사동맛집 #춘천존맛탱 춘천에도 요런 곳이 생기다니ㅠㅠ 위치도 찾기 쉬운 안디옥교회, 춘천 cgv 근처 ! (뜬금 왠 춘천? 하실까봐 Tmi로 외가가 춘천이라 원주민치고 대충 많이 간다는 그런 말) 가게 외부는 요렇습니다 ! 새로 개업해서 그런가 화환과 화분 가득 축하가 많은……. (Publish Date: 2021-06-08)

첫 신차 XM3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로 인사드리네요 요즘 너무 바쁘고 지치고 힘들고 일도 많아서 인스타고 블로그고 다 재껴뒀었는데 시간이 되어 요롷게 차산거 자랑할겸 왔습니다 ㅎㅎㅎ😜 제가 산 차는 바로 ! 논란많던 XM3 차량! 시그니처 !! 색상은 솔리드 화이트! 대부분 클라우드펄을 선택하지만 전 예외 … ㅎ 완전 그냥 하얀색이 좋기에 !! 아 너무 이쁘다 ㅎㅎ.. 따끈한 주행거리…ㅎ 밤에 보니 더 이쁘죠? ㅠㅠㅠ 아직 자세한 리뷰를 쓰기엔 얼마 안타봐서 정보 부족 … 그치만 실내외 디자인은 그저 빛..✨ 진짜 세상 예쁘지만 이제 정말 노예예약입니다^^ 다 빚인걸요 ㅎ 아무튼 오랜만에 인사드릴겸 요렇게 차자랑하고 갑니다 이만 끝……. (Publish Date: 2020-10-04)

집에서 짬뽕 만들기
안녕하쒜요~ 오늘은 오랜만에(?) 홈쿡으로 찾아왔습니다 고건 바로 짬뽕쓰 ~!~!~!!!! "불도 약한 집에서 뭔 짬뽕이야😒" 하실 수 있지만 중국집만큼은 아니여도 충분히 맛난 짬뽕을 만드실 수 있어요! 만든 후 면 or 밥이랑 먹으면 훌륭하쥬 👍 일단 그냥 죄송합니다 미리 ㅎ 왜 사과하는지 보면 아실거에요 핳 재료 대파(송송) : 원하는 만큼 양파 : 적당히 돼지고기 : 적당히 식용유 간장 고운 고춧가루 치킨스톡 굴소스 or 미원 등 소금 (부수적인 야채,고기 및 해산물 그리고 육수는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입니다) 전 정말 대충 파랑 양파 송송 고기도 삼겹 짱박혀있던거 설렁설렁 사용! 자 , 그리고 하나 둘 셋 하면 짬뽕이……. (Publish Date: 2020-09-19)

막국수맛집 광격막국수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리게 되네요ㅠㅠ (세상 바쁜척은 혼자 다 하는 듯…) 오늘은 저번에 아주 사알짝 언급했던 바로 저희 동네 막국수 맛집! 제 최애집인 원주맛집 '광격막국수' 를 소개해드릴려해요! 위치가 완전 시골이쥬?네..제가 사는 동네입니다🤦🏻♂️ 외관은 시골 가정집입니다 (사진을 깜빡해서 로드뷰로 대신…ㅎ) 실제로 여기서 사시면서 장사중이심! 입구에는 요렇게 직접 쓰신 영업시간+마스크관련 ! 옛날에도 길진 않았지만 연세도 있으시고 힘들어하셔서 영업시간이 짧아지기도 했어요.. ‼️그러니 방문시 꼭 참고하세요‼️ 결제는 현금으로 해주셔야하고 음식은 갖다주시는 경우도 있지만 할머님……. (Publish Date: 2020-09-17)

원주맛집 달래식당
안녕하세요! 요즘 가을이 오긴 왔나봐요 날씨가 쌀쌀한 느낌이 가득하고 하늘도 파랑파랑한 게 너무 좋더라구요☺️ 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야하는 거 아시죠?!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원주맛집 '달래식당'이라는 곳을 소개해보려해요! 원주시 태장동(태장2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약간 동네식당 느낌인 곳!? 가게 외관은 못찍었으나 대충 이런 거 파는 곳 ! 그중에 소개할 건 딱 봐도 뭔지 아시겠죠?😏 바로 등갈비찜!! 그중에 낙지등갈비찜(중) 포장! 🔗참고로 매운등갈비찜과 맛은 같고 구성만 다름 하.. 완전 조리된거라 조금만 불에 올려드시면 끝! 기본으로 나오는 찬도 맘에든다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것.(……. (Publish Date: 2020-09-14)

원주 떡볶이맛집 우정집
원주민만 아는 그 아찔한 단어 '자유상가 지하 떡볶이' 열어분 하위 ~ 핳ㅎ 갑자기 오늘 먹은 거 또 소개하고 싶어서 밤에 후다닥ㄲ 글쓰러왔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소개할건 원주 중앙시장 맛집!! 진짜 요건!!! 무조건!!! 원주민은 다아는 곳 ㅈㅈㄸ!!! 그 많은 집중에 원주맛집,떡볶이맛집 담당하고 계신 우정집이에요! (위험한 단어일 수 있어서 초성만…😅) 이블로거 미친놈인가 하실 수 있지만 ㅋㅋㅋㅋㅋㅋ 원주사람이면 다 아는 단어에요ㅠ정말 하핳ㅎ.. 중앙시장 자유상가 지하에 가서 열심히 안쪽을 잘 찾아보면 요렇게 보인다👣 대략 위치가…음 .. 근처 가면 바로 보이는 똘이떡볶이와 ??떡볶이집 사이를 뚫고 쭉가면……. (Publish Date: 2020-09-11)

출근하다 뜬금 순대국밥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진짜 글올릴 생각이 없었는데 아침에 출근길에 뜬금없이 배고픈가? 배고픈데? 오 국밥먹으까? 하다가 급 국밥으로 아침을 허허.. ㅎ 저녁시간에 지나갈때 보면 뭔가 항상 차가 어지간히 있어서 궁금했던 곳. 프로혼밥러이기에 바로 입장 ㅋㅋㅋ 메뉴는 딱 순대국밥집 전용메뉴들 매운걸 좋아하기에 얼큰이국밥으로! 기본찬은 요렇게 ! 드디어 나온 내 얼큰이 ㅠㅠ 하 아침부터 먹자고 생각하길 잘했어….(대견) 오늘부터 원주맛집, 내맛집으로 정했다..⭐️ 보그를ㄹ르보그르르버르그릅그르버글ㄹㄹㄹ 어우~뜨~끈한 국밥 한그릇 든든~하게 먹어줘야죠~ 나홀로 아침 뉴스보며 먹방 시작! 신기하게 여긴 당면이 들어가있다?……. (Publish Date: 2020-09-10)

익선동 카페 추천 '식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 오고 뭔가 카페가고 싶어서 끄적일려고 왔습니다… 코로나 재확산 터지기전에 갔던 서울 익선동의 카페를 소개해보려해요 껄껄… 요거리 아마 다 아실듯 ㅋㅋㅋ 거리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ㅠ 그 ..사실 저 처음 가본 강원도 촌놈이랍니다 ㅠ 한양나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갔던 곳은!? 바로 '식물'이라는 곳! 아마 익선동 가보신 분들이라면 지나가면서 보신적 있을 듯 (세상 잘보이는 곳에 있음) 기와를 교차해 쌓은 느낌의 벽으로 돼있음! 여긴 카운터쪽과 이제 다른? 쪽으로 나뉘어져있는데 보이는 곳은 중정 같은 곳인데 위가 뚫려있고 앉아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요..방석은 깔려있음😶 저……. (Publish Date: 2020-09-09)

퇴근 후 비빔밥,짜글이
이번엔 홈쿡으로 왔습니다 하하 홈쿡이라고하기도 민망하지만 그래도 슬쩍 올려봐요 하하 😂 (태클🤫) 요즘 이상하리만큼 비빔밥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집에 꼬들빼기무침과 열무가 있다고 하여 새싹 사와서 슬쩍 😝 ‼️Tip 후라이 반숙 빨리 하고 싶을때 중식st로 기름 자작하게 해서 끼얹으면서 튀기듯이 해주면 금방 반숙후라이 가능하며 끝부분은 바삭해 좋더라구요 👍 요거는 내맘대로 짜글이 ㅋㅋ 김치찌개st로 고기 먼저 굽듯이 볶고, 김치&양파 넣고 볶으면서 설탕은 기호에 맞게 + 간장 👊🏻 고추장 반스푼 첨가해주면서 간만 잘 맞춰주면 완전 꿀맛입니다 밥도둑… 아 그리고 물은 처음엔 재료만 적셔질 정도로……. (Publish Date: 2020-09-08)

원주민은 다아는 '예진네만두'
이번에 소개할 곳은 원주민이라면 다아는 중앙시장의 만두골목! 그중에 원주맛집 예진네만두 라는 곳입니다! 맞은편에 이모네도 유명하나 제 입맛 기준 맛이 변한 거 같아서 예진네로 갔었네요…😥 시장 안에 있으며 비슷한 메뉴의 집들이 몰려있음!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가격 착하쥬? 저는 만두 칼국수 떡 다 먹고 싶어서 다섞어(6,000)로 선택 ‼️ 짜잔 ㅋㅋㅋㅋㅋ 완전 시장감성이죠? 전 요런게 좋더라구요 정겹고 양도 완전 푸짐해서 더 좋기도…? 크 김치 빛깔 너무 좋죠? 요거랑 같이 먹으면 그으냥 끝.🤦🏻♂️ 다음번엔 자유상가 지하의 돈까스나 떡볶이도 유명하니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 참고로 장마로 비가 한창오다가……. (Publish Date: 2020-09-08)

원주맛집 '바다래해물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큰누나 생일인데 나가진 못하고 하여 집에 음식을 사와서 나름 축하자리를 했거든요! 단골집이자 맛집인 곳! 원주맛집 바다래해물찜이란 곳이에요! 이모가 너무 좋은 곳이며 소개해드리고 싶어 후다닥 글 씁니다 ㅋㅋㅋㅋ (가격이 좀 쎈 건 함정🙄) 바로 메뉴사진 갑니다 밤에 보고계시다면 식욕자극 주의‼️ 양이 대박이죠!?ㅠㅠ 여기 다 생물쓰고 완전 양도 푸짐하고 기깔납니다 맛도 좋아요!! ㅠㅠ 보그르를ㄹ르브로보그르를ㄹ보글ㄹㄹ를 꾸으으음트을~ 낙지야 미안해.. ㅎ 푸짐한 한상이죠? ㅎㅎ 이모가 생일이라고 서비스로 맥주 두병 챙겨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도 많으신 싸장님……. (Publish Date: 2020-09-07)

우아 돼지막창,돼지꼬리
#협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스타에서 협찬받았던 우아 라는 곳의 손질막창과 돼지꼬리를 소개하려합니다! 구성은 요렇게 심플하게! 막창은 초벌이 된 상태로 와서 조금만 팬에 노릇하게 구워만주면되고, 돼지꼬리는 전자레인지 5분정도면 끝 ! (세상 간편하잖아….?) 짠 퇴근하고 와서 대충 플레이팅해봤습니다 허허 플레이팅 말공 너무 괜찮아보이지 않나요 !? 이건 솔직히 술빠지면 섭하니 어쩔수없이🙄 (Tmi : 비빔면도 같이 먹었으며 결국 만취🤦🏻♂️) <솔직 맛 후기> 배송오고 바로 먹지 못하고 냉장고에 뒀다 2일인가 3일후에 먹게 됨❗️ 구우면서 사실 특유의 돼지 ..그 뭐라하지 암튼 그런 냄새가 조금은 올라왔으나……. (Publish Date: 2020-09-07)

원주아니고 서울맛집 '우육면관'
요번에 소개할 곳은 원주가 아닌! 코로나 재확산 터지기 직전에 다녀온 서울 맛집 '우육면관' 가게 외관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들어가기전부터 두근두근ㅎㅎ핳 내부는 요롷게 깔끔한 스타일 ! 2층도 자리가 있다고 하던 것 같았으나 1층에 착석 메뉴판은 요렇다 ! 벽에도 있지만 자리에도 그림과 같이 있는게 있음! 기본 우육면과 오른쪽 우육면(특)! 그리고 중국식 만두인 수교 오이소채까지 하나같이 처음보는 신선한 메뉴들 개인적으로 수교가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식감이 최고였다ㅠㅠ국물이랑 같이 먹으니…홀리.. 🤦🏻♂️ 요런거에 칭따오 생맥주 포기할 수 없쥬? 요렇게 먹는 방법도 잘 나와있고 요렇게 푸짐하게 한끼……. (Publish Date: 2020-09-05)

원주 막국수맛집 '향교막국수'
갓 블로그를 시작하여 전에 갔던 곳들을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올리고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암튼 요번엔 다 끝나가는 여름이지만 시원한 음식!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좋아하는 막국수 ! 원주 사람들 대부분 아는 원주맛집! 막국수 맛집인 향교막국수를 소개해볼까해요! 생활의 달인에 방영됐던 곳이라고 하는데 전부터 원주서 나름 유명한 곳. 독특한 게 있다면 어린이막국수와 쟁반막국수(1인) 도 있음!! 일단 메뉴는 종류별로 시킴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괜찮고 맛도 좋았음! 편육도 무난무난 맛났음! 그리고 쟁반막국수가 뭔가 ! 흠… 야채들이 많아서 후레쉬하고 시원한 느낌이 강해서 좋아 맛있었다!!(?) 위에 저 가루랑 견과류같은 것 덕에……. (Publish Date: 2020-09-04)

원주사람은 다 아는 '치악산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원주 사람은 다 아는(?) 원주맛집 !!!!!! '치악산 맛집' 이라는 단계동 (밥)술집이에요 ! 참고로 미리 말하는데 배달도 되는 곳!!!!!!!홀리! 진정하고 일단 먹은 메뉴는 곤이찜(소) – 25,000 새우볶음밥 – 7,000 친구랑 밥술하러 왔다 원래 오면 보통 닭볶음탕+계란볶도 많이 먹지만 요번엔 요걸로 ㅎㅎㅎ 역시 곤이찜 너무 맛있다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날 음.. 물론 맛있었지만 안에 미더덕이 아무리 먹어봐도 다 상태가 이상해서 다른 손님들한테도 피해가 갈까봐 나중에 이모님한테 살짝 말씀드렸다.. (미더덕 좋아하는데 너무 아쉬웠음..🤦🏻♂️) 저..저흰 괜찮아요…! 요기 술 두병먹으……. (Publish Date: 2020-09-04)

믿고먹는 문현 "곱도리탕"
#협찬 요번에 이미 인스타에서 유명한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이라는 곳에서 곱도리탕을 먹게 됐다 ! 일단 기본 구성 실속형으로 소짜인데 구성 너무 실하쥬? 맵기는 선택 가능 ! 조리 설명서도 같이 와서 그냥 시키는데로 때려박고 끓이면 돼서 완전 쉽고 편하다 훠우 ‼️아래부터 식욕자극 주의 ‼️ 플레이팅해서 사진 남겨두고~ 솔직히 저대로 끓여먹어도 상관없고 찝찝하묜 조리법시키는대로 해먹어도 됩니다 응~ 세상 꿀맛👍 보그를르륵보긍를를ㄹㄹ핳ㅎㅎ 어느정도 먹고 볶밥을 고민하다 그냥 물 + 추가양념 + 직접 사온 곱창 추가해서 2차로 또 먹음ㅋㅋ~ 아 그리고 이벤트도 생겨서 혹여 구매하실 생각 잇다면 요런것도 참……. (Publish Date: 2020-09-03)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