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오늘의 문득 궁금점_ 동거인

오늘의 문득 궁금점_ 동거인

tlswkgid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lswkgid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오늘의 문득 궁금점_ 동거인) More …
Publish Date: (2024-06-29|9:26 pm), Modified Date: (2024-07-01|2:49 pm)


— Blog Post Contents
까페- 누보
아산 갔다가 올라가는 길에 서수원에 위치한 누보 까페를 방문 하였다 브런치까페 란다 첫 방문이고 집으로 가는 경로에 벗어나지 않는 곳의 까페을 찾아보니 여기가 나왔다 생각 보다 외진 곳에 위치하네 싶었는데 주변에 맛집이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주차된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았다 따뜻한 바닐라라떼와 라떼를 주문 했고 곁들어 먹을 머랭프레즐도 샀다 우선 커피는 내 입맛에 무지하게 합격! 목넘김이 정말 부드럽다! 거품도 부드럽고! 상당히 가볍지만 맛있다! 머랭프레즐 역시 맛있다! 커피와 쿠키가 맛나니 나중에 브런치 메뉴를 먹으러 와야겠다 (Publish Date: 2021-03-21)

펫폼 무료펫폼선물
우리 멍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Publish Date: 2021-03-04)

베베폼임신축하박스
첫 임신박스 신청 건이다. 꼭 당첨 되었음 좋겠다 (Publish Date: 2021-03-04)

2/25_군산 투자 건
작년 12월 24일에 군산 수송동에 있는 준신축 아파트 하나를 매매 하였다. 물론 내 명의로.. 앞으로의 미래와 방향, 상황등을 고려한 최선의 선택이였고 최소 2년은 보유하고 매도 하려고 했다. 다만,,,,,,,, 계획이 바뀌게 될 것 같다. 아직 남편과는 혼인 신고 하지 않은 이유가, 남편 명의로 좋은 곳을 하나 매매 하고 싶어서 묵히고 있는데, 내가 임신 확정을 받게 되면 조만간 혼인신고를 해야 한다는 말이다 >,.< 오늘 병원을 간다. 오늘의 결과에 따라 달라진다. If pregnant, 군산 아파트를 6월 전에 눈물을 머금고 매도 한 후 남편 명의로 봐두었던 지역에 서둘러 하나 get 해야 한다. 그렇게 되면 양도세가 어마어마 하다. 양도……. (Publish Date: 2021-02-25)

세대원, 동거인_feat. 청약
그렇다. 나는 세대주, 오빠는 동거인이다. 오빠는 무주택 세대원이다. 무주택세대구성원 (세대주 아닌 세대원)에 해당 되고, 그리고 세대주인 내가 주택이 있어도 동거인은 무주택 세대주 & 세대원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자격 요건이 무주택세대구성원인 청약이 있다면 자격 요건이 된다. 무주택세대주 ->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원 모두가 주택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세대의 세대주 란다.. 가족이라도 등본에 등재되어 있지 않으면 세대원에 포함 되지 않는다. 형제, 자매 동거인은 같은 등본에 기재되어 있어도 세대원에 속하지 않는다. 예시로, 어떤 분이 친구 집에 동거인으로 전입신고를 하고 살고 있는 상황에서 1순위 청약자격……. (Publish Date: 2021-02-18)

오늘의 문득 궁금점_ 동거인
남편과 나는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 우리만의 상황 때문에. 현재 집은 내 명의이고, 당연히 내 명의로 주담대를 받았다. 남편은 무주택자이고 동거인으로 전입신고 되어 있다. 이때 궁금 한 것이 많다. 1/ 남편은 정말 '무주택자' 가 맞는 것인가? 청약의 관점에서 볼때, 대출의 관점에서 볼때 모두? 2/ 1번이 yes 라면, 남편 이름으로 추가 주담대를 실행 한 후에 우리가 혼인신고를 하게 되면 한 세대에 주담대가 2개 인 것인다. 괜찮나? 찾아보는데 마땅한 답변이 없다. 내가 물어봐야겠다 (Publish Date: 2021-02-18)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