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갤럭시 노트 엣지 있었으면 하는 기능

갤럭시 노트 엣지 있었으면 하는 기능

tlsdnwhd72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lsdnwhd72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갤럭시 노트 엣지 있었으면 하는 기능) More …
Publish Date: (2024-06-29|4:25 pm), Modified Date: (2024-07-01|2:35 pm)


— Blog Post Contents
6월 4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부로 이벤트는 끝났지만 앞으로 블로그를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하게 된다 갖고있는 물건들 정보나 리뷰를 가끔 올려야겠다 누군가는 궁금할수도 있으니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6-03)

6월 3일
#블챌 #오늘일기 일찍 눈이 떠졌으나 피곤하지 않다 이웃집 닭이 엄청 울어댄다 어제 밤에 반값택배란걸 처음 보냈다. 신기하더라 저렴하고 해외에서 주문한 물건은 언제쯤 오려나 아직 소식이 없다 어제 미피 도색 유튜브 보다가 시타델 쉐이드를 알게 됐는데 겁나 비싸더라ㄷㄷ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6-02)

6월 2일
#블챌 #오늘일기 해야할 일은 많은데 하기 싫다 ㅠ 지금까지 미루고 미뤄서 생긴 일이지만.. 화이팅 하자 + 어제 얀센 백신 예약을 했다. 언제쯤 코로나가 없어질까..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6-01)

6월 1일
#블챌 #오늘일기 오늘 뭔가 피곤하고 나른하다 엊그제 어제 홈트로 타바타를 해서 그런가 좀 근육통도 있는거 같고 ㅋㅋㅋㅋ 위쳐 보드게임 예약날짜가 6월 3일부터라네 첨엔 무조건 사야지 했는데 점점 내가 사면 할까? 장식작에 두는건 아닐까? 개봉은 하려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 고민이네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31)

5월 31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 밤에 갑자기 비가 내리더니 오늘도 흐리네 벌써 5월의 마지막날이네 어릴땐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느리게 갔고 20살이 되면서 재밌게 대학시절 보내면서 느리게 가길 원했지만 시간이 빠르게 간거 같고 군대에선 시간이 빠르게 가길 원했지만 느리게 아주 느리게 흘렀다 와중에 휴가는 빠르게 흐름 전역하고는 너무나도 빠르게 흐르고 있는거 같다 어느정도의 자유를 얻으면 시간이 빠르게 가는거 같다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30)

5월 30일
#블챌 #오늘일기 요즘 도색하는것에 관심이 많다 큰 피규어 말고 보드게임에 들어있는 작은 피규어들 어떻게하면 잘 칠할 수 있을지 유튜브도 보고 구글링도 하고 나중에 시간날때 도색도구 구매해서 도색해야겠다 명암부분 칠하는게 어려운거 같던데… 어릴때 미술학원 다니긴 했지만 유치원때라 ㅋㅋㅋ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29)

5월 29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 디지바이스를 가지고 놀다가 헬프 떠서 피요몬을 구출했습니다. 어릴때는 그냥 내가 키우는 디지몬 한마리만 계속 키웠던거 같은데 많이 바뀐거 같네 옛날 디지몬어드벤처를 추억하기엔 아주 좋은 게임기 같다. +긱마켓에서 어제 주문한 해리포터 카드들이 미국 현지배송을 시작한다고 알림이 왔다. 기대된다 +해리포터 보드게임 슬리브를 규격에 맞춰서 하비게임몰 89×128 을 주문했었는데 잘 안들어가서 보니까 카드사이즈가 아니라 슬리브 사이즈가 89였다 ㄷㄷ 맨날 팝콘꺼 만족스럽게 썼는데 팝콘엔 큰 슬리브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다른거 쓴건데 당했다… 슬리브킹으로 다시 주문했다 이번엔 제발 맞길 +천안함 모자……. (Publish Date: 2021-05-29)

5월 28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 해리포터 보드게임이 도착해서 이리저리 살펴보고 검색해보니 확장판? 카드가 있는거 아닌가 엄브릿지 교수, 도비등 있길래 구입을 했다 미국내 배송만 된다기에 처음으로 배대지를 써본다 잘 도착했음 좋겠다 + 위쳐 보드게임 한글판이 나온다고한다 다음달쯤 자세한 소식이 있을꺼 같다 이건 무조건 사야해…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27)

5월 27일
#블챌 #오늘일기 아마존에서 지난주 토요일 밤에 주문한 물건 바로 바로 '해리포터 죽음을 먹는자 라이징' 해리포터 팬이기도하고 세일도 하길래 구매했다. 근데 아마존 직구 배송 진짜 빠르네 ㄷㄷ 22일 토 구매 27일 목 배송완료 박스 모서리 찍힘 같은건 좀 아쉽지만.. 아주 만족! -해리포터하니까 생각난건데 지난번에 시네샵에서 럭키박스 구매한게 완전 실망이라 해리포터 탈덕할뻔했음- 볼드모트 피규어가 들어있다 ㅋㅋㅋ 그리고 해리포터 팬이라면 좋아할만한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루나러브굿, 론 등등 캐릭터 카드가 들어있다 카드들은 아직 슬리브가 안와서 꺼내지 않았기에 사진은 미첨부 ㅋㅋㄱ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27)

5월 26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 밤 늦게 제사를 지내느라 오늘 늦잠을 잤다 ㅠ 오늘 할 일이 많은데.. 보드게임 행사는 계속 진행중에 발견한거지만 네이버멤버십 구매가 30만원 넘어서 적립이 1%밖에 안되네ㄷㄷ 이건 처음 알았다. 항상 많이 적립되는건줄 알았는데ㅠㅠ 이제 사고싶은 보드게임은 정식한글판이 나올꺼 같지 않는 해리포터 시리즈!! 세일하길래 아마존에서 직구한 해리포터 죽음을 먹는자 라이징은 다음주쯤 올꺼같고 다른 것들은 블프나 그럴때 사야겠다 사진은 귀여운 팔몬 ㅋㅋㅋㅋ 아직 니드몬으로 진화하려면 몇 번 더 배틀에서 승리해야한다. 1스테이지 보스한테 져서 다시 걷기가 늘어났다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25)

5월 25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 파쥬슈필 행사에서 원하던 보드게임을 샀다. 배송 시작됐던데 두근거리네 얼마나 큰박스에 올지 ㅋㅋㅋ 보드게임 입문하면서 원하는 것들을 구매하고 있는데 자꾸 해외에서만 살수있는 보드게임들이 눈에 들어와서 큰일이다 … 에제 도색한 디지바이스 컴플리트에디션인데 첫도색인데 나쁘지 않네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24)

5월 24일 다시시작하는 일기
#블챌 #오늘일기 오늘 파주슈필이라는 보드게임 세일 행사가 있다 보드게임 입문자라 구입하고 싶은건 많지만 반지의 제왕 그림자 드리운 길 7원더스 듀얼 7원더스 듀얼 판테온 펭귄 얼음깨기 구입할 것이다 그리고 오늘은 디지몬게임기가 택배로 오는 날이다. 이천에서 거의 일주일을 택배가 갇혀있었다… 처음겪는다 택배가 이렇게 오래 걸릴줄이야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23)

5월3일
#블챌 #오늘일기 오늘 드디어 대전에 묶여있던 택배들이 오는 날이다. 기대되네 ㅎ근데 항상 느끼는건데 내가 보낸 택배는 예외없이 다음날 도착하던데 받는 택배는 왜 늦어지는지 모르겠네. 아침부터 좋은 소식은 손흥민 1골1어시 !! +오늘 구매한것 균열보수제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02)

5월2일
#블챌 #오늘일기 어제 올 줄 알았던 바이탈브레스외 2개의 택배가 대전에 갇혔다 ㅠ 월요일엔 전부 탈출해서 배달되길ㅠ 고등학교 친구들과 배구하는 꿈을 꿨다. 딱히 배구 생각하거나 고등학교 친구들을 생각한적이 없는데 신기하네.. 사진은 한다혜 선수 사진으로 마무리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01)

5월 1일
#블챌 #오늘일기 주문한 바이탈브레스가 통관을 거쳐서 오늘 과연 도착할 것인가 ?! ㄷㄱㄷㄱ 나도 얼른 디지몬 키우고 싶다 ㅠㅠ 어제 커스텀 키트도 구입했는데 그건 6월달에 도착예정이네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01)

디지바이스 컴플리트 ver 구매후기 (feat. 사쿠라재팬)
어릴때 디지몬 어드벤쳐를 재밌게 봤으며 각종 팬들럼 벽돌 게임기등으로 학교에서 친구들과 배틀하기도하면서 재밌게 즐겼고 디지몬의 마지막화의 안녕 디지몬 노래가 나올땐 울기도 했었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며 서랍속 디지몬 게임기들은 건전지 누액과 내 관심밖으로 사라지면서 버리거나 다른 사람 줘버렸다… 성인이 된 지금 다시 디지몬이 리부트 돼서 나온다고 한다. 반다이에선 디지바이스 컴플리트 버젼이라는 것을 디지몬 어드벤쳐의 마지막을 알리듯 출시했고 당시엔 나도 크게 관심이 없었다 (이때 샀어야 했는데 ㅠㅠ) 현재 유튜브 보다보니 냥이아빠가 디지바이스 들고 나오시는거 보고 다시 구매욕구가 생겼고 이리저리 알아봤……. (Publish Date: 2021-03-30)

난 내맘대로 블로거야!
내맘대로 올리고 싶은거 올리고 방치하고 싶으면 방치하고 관리하고 싶으면 하고 내맘대로 할꺼야 #나블로거야 (Publish Date: 2019-11-17)

요즘 모바일 게임시장이 다 거기서 거..
요즘 모바일 게임시장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게임들만 나오는 느낌인데 삼국지를 활용한 이 게임이 과연 어떻게 나올지 진짜 기대되고 오래 정착할수있는 게임이 탄생할꺼란 기대가 큽니다. 특히나 소개영상의 `남자라면..` 그 멘트를 하신 성우의 목소리에 빨려들어가서 오늘 처음 본 게임임에도 사전예약과 카페가입까지하게 만들다니 … 대박! 성우진들도 무척 기대됩니다 [삼국블레이드]사전등록 진행중! 단 하나의 완성형 RPG, 삼국블레이드! 확인하러 가기 (Publish Date: 2016-11-24)

[웨이러블] 샤오미 미밴드!!!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라 원래 나이키 퓨얼밴드가 갖고 싶었지만 가격이 ;; 그렇게 잊고 지내다가 얼마전 11번가에 샤오미 웨이러블기기인 미 (mi)밴드가 저렴하다는 소식에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19000원정도?실제론 저 민트 색상의 밴드 추가구매(6000원)을해서 가격이 25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가파른 상승세의 샤오미 아무래도 중국이라 먼가 의심? 그런게 많이 있어서 구매전에 폭풍검색 ~ 그런데 반응이 읭?나쁘지 않다 /좋다 /가성비 최고다 /구하기어렵다(실제 샤오미 마케팅때문에)등등의 반응이였습니다^^ 오호라~ 하고 구매하고 해외배송인데도 토요일주문ㅡ화요일도착했습니다 바로 받아서 뜯어보니 포장도 괜찮고 다 좋았……. (Publish Date: 2015-01-29)

갤럭시 노트 엣지 있었으면 하는 기능
* 갤럭시 엣지 있었으면 하는 기능 * 옆면 활용 편 (원본 사진에 출처 표시/ 그리고 제가 그림을 잘 못그려서 양해바랍니다) 1. 지하철이나 버스 어플시 버스의 정류장 이동 표시 !!! 개인적으로 지하철에서 움직이는 모습보면 더 좋더라구요 ^^ 2. 사다리타기 어플시 결과 표시 또는 반대로 확인 커버를 씌우고 선택한다음 커버를 열어서 저것들을 터치하면 따라다라다따 움직이는 3. 시럽(스마트월렛) 이용시 바코드 4. 수평자 5.전원끄고 배터리 충전시 배터리 잔량 표시 6. 온도계 7. E – book 이나 노트 기능 사용시 책의 실제 두께감 표현및 책장 넘기는 듯한 느낌을 주게하기 (실제 책 사진을 이용했는데 사진 편집 실력이 없어서 그냥……. (Publish Date: 2014-09-11)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