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자라숏패딩 / 구두 코엑스점

자라숏패딩 / 구두 코엑스점

tkznfk1237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kznfk1237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자라숏패딩 / 구두 코엑스점) More …
Publish Date: (2024-06-30|7:53 am), Modified Date: (2024-07-01|2:06 pm)


— Blog Post Contents
시드물 판테놀 D 장벽크림 5개월 사용후기
장벽 관리에는 판테놀이 좋다고 해서 크림류가 있길래 구입해서 약 5개월 동안 꾸준히 써봤어요. 화장품 제조사 중 그나마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에서 쓴 건데. 다행히 자극적 이진 않더라고요. 무려 15% 나 판테놀이 들어있고 식물유래 수분 증발 차단 성분, 부틸렌글라이콜 과 알란토인 성분이 들어있어 수분 보습에 탁월! 평소 피부가 수분부족형이라 진정도 되고 피부 장벽도 되는 아이 찾고 있었는데 마침 잘 됐다 싶었습니다..ㅎㅎ 수분부족형에는 대부분 기름기가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름지지 않는 제품을 쓰는 것도 중요한데 이 부분 때문에 크림류는 텍스쳐가 많이 무거울까봐 걱정이 됐었거든요.. 손에 덜어봤을 때 손가락에 모……. (Publish Date: 2022-02-13)

내 장바구니 속 최애 top5
1. 소고기 요즘 고기 홀릭에 빠짐 2. 자전거 사서 타려고 했더니 겨울이네…흑흑 3. 옥수수 추울 때 먹으면 최고!!! 4. 재첩국 재첩이 그렇게 몸에 좋대요 5. 유산균 영원한 동반자 (Publish Date: 2022-02-05)

안 먹으면 섭섭한 명절 음식 3가지
설날~!!! 저희는 명절에 제사는 준비 시간까지 20분 만에 끝내고 쉽니다. 매번 명절에 제사 음식 만드느라 힘들었는데 가족들끼리 화합해서 빨리 끝내고 가족 시간을 갖기로 했어요. 그래도 꼭 먹어주는 음식으로는 첫 번째로 떡국이랑 야채전, 갈비나 고기! 를 먹어요. 집 앞에 있는 꿀떡 사와서 입가심 간식으로 마무리~~! (Publish Date: 2022-01-31)

여드름 없앤 인생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1년 사용후기
민감성 수부지피부라 각질 제거는 잘 못썼는데 트러블도 안 나는 아주 순한 제품 발견! 비운 통만 3개 째..!! 원래 트러블이 잘 나는 피부였는데 (특히 턱 주위, 입 주위, 볼) 이젠 어쩌다 하나 날까 말까 한 피부 상태가 됐어요. 많이 써서 안 나오길래 툭툭 쳐서 짰는데 저건 많이 쓴 상태고 처음에는 뚜껑이 위로 올라간 상태에서 거꾸로 든다음 뚜껑을 열고 그다음 짜주셔야 확 쏟아지지 않습니다. 요렇게 살살 눌러서 짜주셔야 돼요. 안 그럼 확 나와요! 다른 각질 제거 제품은 입자가 손에 긁힐 정도로 만져지는데 얘는 콧물 제형처럼 가벼우면서 입자가 정말 고와요. 슬라임 모래? 같은 느낌이랄까.. 쫀득 거리지 않고 찰싹찰싹. 눈으로 바……. (Publish Date: 2022-01-31)

2022년 해피빈 첫 기부 내역
이번 2022년 해피빈 콩으로 첫 기부!! 새해 첫 기부는 어르신들을 위한 보금자리 마련에 기부했어요. 거의 폐허 수준에 가까웠던 집을 깨끗하게 공사하는데 들여진 금액은 총 6천3백만 원대! 집행 내역을 보니 가장 많이 들어간 곳이 화장실이었어요. 아무래도 배수관에, 타일에, 변기에 손이 많이 가고 신경 써야 되는 부분이라 다른 수리들보다 훨씬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이제는 깨끗한 곳에서 편하게 씻고 생활하실 수 있다 하니 뿌듯하고 기쁩니다ㅎㅎ (Publish Date: 2022-01-26)

나의 장점 탐구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흔히들 많이 하는 MBTI도 어느 정도 나를 알아가는데 도움은 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은 TCI 기질, 성격 검사랑 CST 강점 검사를 받는 것이 정확한 나의 장점을 아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알게 된 나의 최대 장점은 창의적이며 인내심이 높고 공감 능력이 탁월한 것 등등 생각보다 더 많은 것들을 알 수 있었던 테스트였다는!! 느낌상 나의 장점을 아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객관적인 데이터로 나도 정확히 잘 모르는 부분들이 있어 놀랐음..! 진작해 봤으면 미리 알고 내 장점을 더 끌어올릴 수 있었을 텐데..ㅠㅠ 그래도 늦지 않게 봐서 다행이라고 봐야하나ㅋㅋㅋ (Publish Date: 2022-01-22)

팝 음악 추천 You're Not There – Lukas Graham
I only got you in my stories And you know I tell them right And remember you and I, when I'm awake at night So give it up for fallen glory I never got to say goodbye I wish I could ask for just a bit more time Every step I take, you used to lead the way Now I'm terrified to face it on my own You're not there To celebrate the man that you made You're not there To share in my success and mistakes Is it fair? You'll never know the person I'll be You're not there With me… . . Though I know that you're not there I still write you all these songs It's l……. (Publish Date: 2022-01-14)

마다가스카르 피지 수분크림 / 6개월 사용후
한창 피부에 염증 생겼을 때 발랐었던 크림! 여드름으로 10년 이상 고생했었어서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성분 좋고 잘 맞는 크림을 찾는 때가 있었어요. 그중 시드물 제품들이 워낙 유명했어서 수부지인 피부에 맞는 수분크림 겟. 극지성이었어서 기름기 없고 오직 수분으로만 산뜻하게 발리는 수분 크림을 찾던 중 괜찮은 크림이 요 크림이었어요. 내돈내산. 찐 후기로 6개월 동안 써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일단 유해 성분이 없고 향료도 없는 제품을 선호했었는데 모두 부합. 이건 병풀추출물이 74%나 들어가 있어서 진정 효과에 좋아요. 발림성도 좋아서 여드름 피부였을 때 자극 없이 어디서든 데일리로 사용했어요. 크림 계열에서는 살짝 묽……. (Publish Date: 2022-01-09)

나의 부캐 /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나를 사랑하는 방법으로 나 스스로 강아지 같은 존재라고 여기면 된다고 어디서 봤어요 부캐라고 하면 좀 거창하지만 난 나에게 강아지 같은 존재 입니다ㅎㅎ 내 반려견이 나라고 생각하며 살아요. (Publish Date: 2022-01-08)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띵곡 소개
이 띵곡 놓치지 마시고 꼭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알게 된지 얼마 안됐는데 정말 띵곡 중 띵곡이에요!! 너튜브에 있는 콘서트 영상인데 검색하면 나오니까 라이브영상으로 보시길 추천!!! 저는 프리미엄으로 가입해서 영상 오프라인 저장해서 매번 듣고 있다는..ㅋㅋㅋ 정말 찐가수… 당신 이 좁은 한국 땅에서만 말고 빌보드에도 올라가줘야돼 당신같은 사람이 세계로 뻗어가서 유명해져야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해외반응도 재밌으니 보시는 것도 추천~ (Publish Date: 2022-01-06)

안성탕면 먹으면서 영화보기/ 소확행
일단 1차로 계란볶음밥을 때려주고 ~~~~ 그 다음 안성탕면라면!!!! 밥을 먹어도 허기진 배는 라면으로 금새 배불러진다..ㅋㅋ 라면 중에서도 가장 맛이 슴슴한 것이.. 계란하나 풀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다. 하나에 535칼로리로 평균에서 약간 높다. 난류와 대두,돼지고기,밀,우유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피할 것!!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해서는 피해야할 음식이지만 정말 먹고 싶을때 조금이라도 칼로리와 염분을 덜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첫번째 물을 2~300ml 만 넣고 스프도 반만 넣는다. 우리는 생각보다 국물을 다 마시는 경우가 없다. 이렇게 하면 물도 아끼고 염분 섭취도 덜 할 수 있다. 두번째 면을 따로 한번 헹구거나 살짝 삶아 깨……. (Publish Date: 2022-01-06)

데일리 오아시스 말차먹었소, 에그베네딕트 런치
팬데믹 터지기 전 대구에 혼자 여행 간적 있었는데 마침 유명 카페 맛집이 있대서 다녀왔었어요. 그중 한 번 맛보고 지금까지 못 잊는 메뉴. 사람 많았는데 혼자 런치 먹으러옴..ㅋㅋ 난 배가 고팠고 눈앞에 보이는 음식이 참 먹음직스러워 눈치 안 보고 먹을 수밖에 없었다.. 진짜 너무 맛있었어… 분명 카페인데 왜 레스토랑보다 맛있는 거야…. 메뉴는 간단하게 말차먹었소랑 에그베네딕트!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셰이크에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을 넣은 화룡점정 수제 쿠키!! 7000원. 그리고 메인 런치는 정말.. 간도 완벽.. 비주얼도 완벽.. 수란도 퍼펙트!!!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이 나요.. 가격은 만원 이하였던 걸로 기억. ……. (Publish Date: 2022-01-05)

포렌코즈 타투 틴트 / 정말 안 지워질까
지워지지 않는 타투 틴트 찾다가 발견한 포렌코즈 타투 틴트!! 밥 먹을 때, 이빨 닦을 때 자꾸 지워져서 귀찮았는데 완전 꿀템. 타투 브로우는 봤어도 립은 처음. 안이 투명하게 보여서 얼만큼 썼는지 대강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케이스도 고급스럽게 생김 요렇게 빼서 슥슥 발라주면 되는데 전 지금 상당히 써서 거의 안 남았어요 가을 웜톤 컬러인 버드. 웜톤 계열 중에선 밝은 계열에 속하는데 가볍고 내추럴한 화장을 하고 싶을 때 좋아요. 스무스하게 잘 발리는 편. 근데 타투인데 정말 안 지워질까? 착색은 얼마나 오래갈까? 궁금해서 테스트해봄! 바르고 20분 후 지워봤어요! 쫜 물로 지워봤는데 이 정도 남았어요. 아에 남는 건 아니고……. (Publish Date: 2022-01-03)

하루 루틴 with 뜨겁고 미지근한 차가운 차
따뜻한 차를 공복에 마시면 신진대사가 올라가고 탈수 증상이 완화되기 때문에 아침에 꼭 500ml의 따뜻한 물을 마시려고 한다. 밤새 있던 입속 세균으로 양치를 하고 먹어야 한다는 말도 있는데 그렇게 되면 덕분에 원치 않는 민트맛 차를 마시게 되기 때문에 그냥 몇 번 입속을 헹구고 마시고 있다. 차를 끓여놓고 냅두다 가끔씩 미지근한 차를 마시게 될 때가 있는데 머리가 아파오는 경향이 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난 그럴 때마다, 원래 그래서는 안되지만 그냥 차가운 물을 벌컥벌컥 마셔버린다. 탄산수를 마신듯한 시원함이 식도를 타고 흘러 몸을 깨우는 느낌이 은근 중독성이 강하다. 물론 의사선생님은 그러면 안 된다고 하신……. (Publish Date: 2022-01-03)

2021년 버킷리스트
1. 해외여행 2. 식당 가서 편히 밥 먹기 3. 번지점프 4. 갯벌 가서 조개 캐고 낙지 잡고 5. 스쿠버다이빙 6. 스카이다이빙 7. 캠핑 8. 영화 맘껏 보기 9. 드로잉 & 메이킹 & 디자인 추진 10. 바다여행 가기 (Publish Date: 2022-01-02)

새해 첫 주말
올 한해 시작은 글쓰기로 시작해서 그림 그리는 것으로 마무리! 요즘 그림 그리는 것에 푹 빠졌다. 아크릴물감도 사고 붓도 사고 스케치북도 구입하고 캔버스, 나이프 등등… 돈이…돈이…. 정말 많이 들어갔지만 그래도 나의 취미 생활을 위해 투자했다. 오늘은 또 어떤 그림을 그릴지 설렌다. 그래 이번 주는 글만 쓰고 그림만 그린다. (Publish Date: 2022-01-01)

굿바이 2021년 한 해 마무리 말
안녕. 지금까지 힘든 일 잘 견뎌왔고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오느라 정말 수고 많았어! 한때 니가 얼마 못 가 포기하는 순간마다 지겹고 지쳐서 멀리 떠나고 싶었던 때가 있었어 외면하는 것이 편하다 생각했는데 그건 정말 너를 위한 행동이 아니란 걸 이젠 알아. 피하고 싶은 문제를 직시하는 것은 당장 불편하더라도 진정으로 너를 위한 것이었어 보상이란 게 눈덩이처럼 크게 불어올라 네게 돌아올거야. 니가 포기해도 나는 다시 일어날 너를 믿을 거고 망가져도 늘 곁에 있을 거야.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가봐. 너만의 길을 갈 때 너는 가장 너다워질 거고 너에게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이 되어 갈 거야 올 한 해 잘 견뎌줘서 고맙다……. (Publish Date: 2021-12-31)

피자헛 립스테이크 바이트 / 토핑 우오
오래간만에 피자배달해 먹었어요!!! 인기 많은 메뉴 중 하나인 립스테이크 주문 완료! 크리스마스 기간 때였어서 아직 포장박스가 크마 박스ㅋㅋ 다른 곳보다 심플하고 예쁘네요~ 쫜~ 라지로 시킨 거긴 한데 생각보다 토핑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깜놀 ( 이 주위에 도미no 도 있긴 한데 같은 라지인데 그건 도핑이 너무 적었거든요.. 흡) L사이즈, 노엣지로 시켜서 27,900원 정도! 아니 근데 배민에서는 34,900원..ㄷㄷ 인터넷가로 주문해서 픽업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기가 살짝 달짝지근하고 중간중간 단호박이 들어있어 풍미가 있어요 미국산 소고기를 쓰고 목살 부분은 스페인산 돼지고기래요 엣지로 딱히 안 시켜도 될 것 같은 게. ……. (Publish Date: 2021-12-31)

노브랜드 매장 방문! 생각보다 엄청 넓다
터미널 지하상가에 갔다가 발견한 노브랜드!! 지하상가에 이렇게 큰게 들어서있다니..ㄷㄷ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들어서자마자 시선 강탈하는 과자 코너 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 과자는 워낙 유명해서 뭐가 있나 한번 구경 해볼까요? 와 종류 엄청 많음.. 매장이 딱 코스트코 생각나는 매장ㅋㅋㅋ 생각보다 과자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ㄷㄷ 친숙한 과자들이 몇 개 보이는데.. 그중 눈에 딱 들어온 이거!!! 계란과자!!!! 어머……. 양이 혜잔데 가격 무엇……… 1,980이네.. 미쳐따… (담번에 너를 꼭 살것이야..ㅠㅠ!!) 헛!!! 이것은!!!! 참깨 스틱 과자!!! 와 사람들이 얼마나 사가는지 여기만 이렇게 박스가ㅋㅋ 안이 거의 비……. (Publish Date: 2021-12-30)

자라숏패딩 / 구두 코엑스점
이번 코엑스점에 전시회도 보는 겸 지하 매장에 있는 자라에 갔어요! 중앙에 정말 큼지막하게 매장이 있더라구요. 심지어 자라 매장 2군데!!! QR코드 찍고 들어가는 곳은 남성과 여성 매장으로 나뉘고 여기는 여성존인데 확실히 남성존 보다 매장 안이 훨씬 컸어요ㄷㄷ 거의.. 1.5배? 2배? 둘러보던 중 어디 패션쇼에서나 보던 살짝 난해한 디자인 발견. 입으면 나 혼자 슈팅스타될 패션.. 볼 때마다 생각이 드는 게.. 사는… 사람이 있으니까.. 음.. 팔겠지?? ….. ….진짜 사는 사람이 있나.. 이 주위에 어슬렁거리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 궁극의 영역이다..ㅋㅋㅋ 이제 겨울 시즌이라 패딩이 엄청 걸려있었어요! 맨 안쪽엔 피팅룸이 있었……. (Publish Date: 2021-12-28)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