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someplace 미스터리박스 오픈!

2someplace 미스터리박스 오픈!

tkrhk3658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krhk3658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2someplace 미스터리박스 오픈!) More …
Publish Date: (2024-07-01|1:55 pm), Modified Date: (2024-07-01|1:58 pm)


— Blog Post Contents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후기
#제품제공 요즘 너무 덥네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 여름에는 피지분비도 많고 트러블도 자주 일어나는데 100% 병풀 추출물로만 만들어진 앰플 소개하려고 해요 병풀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페이셜 앰플로 민감한 피부를 즉각 진정!!!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나게 되돌려 주는 앰플이라고해요~~ 마침 딱 앰플이 떨어진 찰나에 기회가 되서 앰플을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끈적임 하나 없고 촉촉하게 바로 스며드네용 ㅎㅎㅎ 사용감이 가벼워서 여름에 쓰게 딱 좋네요 수분감도 어느 정도 있어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앰플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Publish Date: 2024-06-18)

핀다이렉트로 갈아탔서요
기존에 쓰던 알뜰폰 LG.. 통화품질도 안좋고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3달만에 모요에서 핀더이렉트로 갈아탔숨니다!! 집에서 생활하느라 보통 와이파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가가 많이 필요없어서 가장기본으로 알아보던 중!! 사은품 이벤트!! 솔깃 >< 요런거는 챙겨야지~~암요 바로 갈아타기 시도 바로배송유심 6,600원짜리 당일 신청해서 거짓말 안하고 30분만에 퀵으로 받음. 다시 모요가서 개통신청~~ 정보입력해주고 확인받고 10분도 안걸린듯 퀵으로 받은 유심 고대로 갈아끼워주고 바로 개통 완료~~ LG->KT로 갈아탔슴다!! 세상 좋아졌다~~ 근데 다른 알뜰폰 통신사는 고객센터 연결도 잘 안되던데 핀다이렉트는 연락도 잘되고 알……. (Publish Date: 2024-05-29)

힐링버드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데미지 리페어 200ml 후기
이번에 체험단에 당첨되어 힐링버드에서 새로나온 노워시 트리트먼트 제품을 제공받아 후기 올려봅니당~! 잦은 염색, 파마로 머리결이 정말 엉망인데…이번에 힐링버드에서 노워시!!로 새로운 제품 나왔다고 해서요~~ 힐링버드를 알게 된 계기는 제가 힐링버드를 올리브영에서 처음보고 지금까지 꾸준히 쓰고 있는데 이번에 기회가 있어서 당첨됬지 뭐에요~~ 미니미 사이즈지만 3종세트 받았어요 데미지 리페어/ 울트라샤인/ 딥 모이스쳐 구성으로 되어있구요. 데미지 리페어는 리페어가 필요한 상한머리에 뿌리면 머리결이 바로 부드러워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울트라샤인은 수분감 + 반짝반짝 윤기나도록 코팅해주는 역활을 해주고요~ 딥 모……. (Publish Date: 2024-03-08)

[신논현 반함헤어] 하오니코 클리닉 맛집 방문후기♥
봄봄봄 봄이 왔어요~ 계절 탓 인지 요즘 어디든 많이 돌아댕기고 있는데요 ㅋㅋ지난주에는 집 근처 단골미용실에서 파마를 하고 오늘은 강남 반함헤어에 클리닉 하러 왔어요!! 강남역 신논현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구경하다 보면 금새 도착해요 ㅋㅋ 나이키 옆 건물이라 찾기도 쉬워요~ 저는 머리털이 항상 상해있는편인데요 ㅋㅋ 탈색도 한 번 안하고 헤어에센스도 꼬박 발라주는데 타고난 머릿결이 이런건지,, 푸석푸석 윤기가 항상 없네요 ㅠㅠ 그래서 클리닉을 주기적으로 해주는 편이에요 클리닉 유목민이라 항상 새로운 곳을 찾아다닌답니다 클리닉은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 미용실 돌아다니는 것도 재미써요……. (Publish Date: 2023-05-02)

[부산] 자갈치시장 원조 73년 3대 엄마 집 숯불 곰장어
안녕하세요 🙂 부산 여행 중 2일 차입니다.~~ 1박2일 코스라 짧은데 부산에 와서는 두 번째 곰장어 먹버립니다.!! 저는 곰장어를 너무 좋아하는데요!ㅎㅎㅎ 특히나 깻잎에 싸서 먹는 게 너무 맛있어요 .. 부산하면 곰장어 아니겠어요? 집으로 돌아가기 전 저녁으로 곰장어를 먹었답니다. ♥ (저녁 메뉴 탁월한 선택이었음) 원조 73년 3대 엄마 집 숯불 곰장어 자갈치 시장 안에 입구해 있습니다. !! 부산 여행 처음이신 분 들은 자갈치시장 구경하시면서 저녁 메뉴로도 곰장어 좋을 것 같네요! 과연 73년 3대의 맛은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 내부가 넓지는 않고 메뉴는 곰장어, 회, 조개구이 해물탕 장어구이 등이 있네요! 곰장어를 먹……. (Publish Date: 2023-01-31)

[부산] 돼지국밥 맛집 원조할매국밥
안녕하세요 🙂 엊그제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박2일로 짧은 여행을 마치고 왔는데… 짧은 여행이 너무 아쉽네요!!! 에어부산 비행기를 타고 다녀왔답니다..!! 1시간 정도 비행한 것 같은데… 왜이렇게 지치는지 ㅎㅎ 저는 비행기 타는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특히 난기류…공포증?이 있답니다?? 그래도 막상 부산에 도착하니 맑은 날씨와 더불어 먹방을 할 생각에 행복해지더군요! 도착하자마자 돼지국밥으로 허기를 달래줍니다. 맛있게 먹었던 돼지국밥 소개합니다♥ 원조할매국밥 숙박이 송정해수욕장 앞이라 해운대(미포)에서 해변열차를 타고 송정역까지 갔습니다!! 해변열차 처음 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미리 예약하고 가면 대기……. (Publish Date: 2023-01-31)

[서울 화곡] 뼈 해장국 맛집 전주 감자탕 뼈해장국
안녕하세요 🙂 오늘 퇴근길 갑자기 뼈해장국이 생각나더라고요~~ 집에 먹을 것도 없고, ᄏᄏ 집 근처 뼈 해장국 맛집 소개합니다~ 전주 감자탕 뼈해장국 역 근처로 하면 까치산역이 제일 가까워요! 까치산 ~ 화곡 쪽은 먹자골목이 많아요! 그만큼 맛집도 많답니다. 까치산역에서 쭉 내려가다 보면 전주 감자탕 노란색 큰 간판이 보입니다. 입장~~역시 뼈해장국은 민족음식이죠? ㅎㅎ 사람들이 많네요. 식탁에는 너 나 할 것 없이 그린라이트가 화려하네요~~ ㅎㅎㅎㅎ 소주를 안 먹을 수가 없죠~~ 감자탕도 맛있어 보였지만, 배가 고파서 ㅎㅎ 빨리 먹을 수 있는 뼈해장국으로 시켰습니다. 뼈 해장국 9,000원 우거지를 좋아하는데 우거지가 많네요……. (Publish Date: 2023-01-26)

[서울 홍대] 닭칼국수 율촌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정이 있어서 잠시 혼자 홍대로 나갔다가 혼 박하고 온 식당 후기를 남겨볼게요 ㅎㅎ 아침에 나갔는데 일정을 보고 점심시간이 되니 배꼽시계가 울리더라고요.. ᄒᄒ (배꼽시계는 너무너무 정확해요..ㅋㅋ) 오늘 굉장히 추운 날이라.. 따끈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면도 땡기구요 ㅎㅎ 혼밥할 곳을 열심히 찾던 중, 홍대 정문 근처에 닭 칼국수 집이 보여서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율촌 가게가 홍대 정문에서는 가깝지만 그냥 지나치기 쉬운 길거리에 있어서 네이버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점심시간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네요 날도 추워서 칼국수 찾는 사람들이 꽤 있네요! 이렇게 정갈한 칼국수 한 접……. (Publish Date: 2023-01-25)

[강원도 고성] 막국수 맛집 동치미 막국수
안녕하세요 🙂 주말 동안 강원도 고성을 다녀왔습니다. 특히 강원도 여행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동해바다가 너무 좋아서요~~ 매년 강원도 여행을 2~3번 정도는 갔다가와요. 길 막히면 답 없는 강원도 여행이지만, 그만큼 먹거리도 볼거리도 늘 많아요 ♥ 금강산도 식후경! 강원도 고성 막국수로 시작합니다. 백도 삽교리 동치미 막국수 좁은 마을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요. 그래도 다행인 건 주차장이 옆에 있고 넓다는 거!! 시골집을 식당처럼 개조한 것 같더라고요~~ 요즘 이런 곳이 많죠? 서울에서는 힙 하다면 힙 하지만, 강원도에서 보니 왠지 모르게 부모님 집에 온 것 같고 정겹네요 ㅋㅋ 강원도 올 때마다 점심으로 막국수를 먹……. (Publish Date: 2023-01-18)

[전주] 피순대 맛집 조점례남문 피순대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기 전에 갔다 왔으니 3년 만에 전주여행이네요~~ 오랜만에 가보니 사람들도 북적북적 새로운 맛집들도 많이 보이고 기분 좋게 다녀왔답니다. 맛있게 먹었던 피순대 소개합니다♥ 조점례 남문 피순대 한옥마을 반대편 남부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이버 길 찾기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전주여행이 처음이 아닌데 조점례남문피순대는 이번에 처음 와보네요??? 그동안 왜 몰랐을까요… 일찍 알았다면 몇 번을 더 먹을 수 있었을 텐데 ㅋㅋㅋㅋ아쉽… 시장에 들어가면 중간 즈음에 길게 줄 서 있는 곳이 보일 거예요. 단번에 알수…있…어요..줄은 길어요…..;……. (Publish Date: 2023-01-17)

검단 피부관리샵 등관리 후기♥
오랜만에 휴일!!! 나를 위한 선물을 하고자 검단 피부관리샵 등관리 예약했어요!! 예약한 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 아엘리뷰티♥ 토탈샵이라 네일, 피부관리, 왁싱 , 속눈썹 연장 펌 모두 시술 가능합 샵이에요. 관리받는 날 하루 잡고 아엘리에서 속눈썹 , 네일 , 피부관리 까지 받으면 좋겠죠? 다음에는 하루 날 잡고 와야겠어요~ 아엘리 도착~ 생긴지 얼마 안 된 샵이고 사진상의 빈 공간에는 곧 네일아트 자리가 생길 계획이라네요 여튼,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의 분위기로 깔끔한 인상을 주는 샵이었다…ㅎㅎ 관리샵은 청결도 중요한데 1인 예약제라서 그런지 배드도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있었고 한눈에 봐도 청결해보였어요. 투 베드가 있었……. (Publish Date: 2023-01-12)

♥이놀도마 구매완료♥
신혼집으로 이사오면서 한샘도마를 사용하다가 칼집이 많이 나고 도마가 금새 더러워져서 이번에 제대로 구매하고자 열심히 써치했답니다~~ 결론은 이놀도마 구매했어요!! ㅎㅎ 평도 좋구 1+1 세일하고 있어서 지갑을 열었네요~~ 색상도 마음에 들고 중사이즈 사니까 2인가구 요리해먹기 딱 좋은 도마사이즈네요 무엇보다 칼집이 덜나서 너무 좋아요,,기존 도마는 칼집때문에 위생이 걱정되었는데 이놀도마는 칼집 덜나고 소재도 좋고 소독도 가볍게 열탕으로 소독해주면 된다고 하니 걱정없이 구매했어요~! 이놀도마 강추해요!! (Publish Date: 2022-06-23)

♥소르르 거실 커튼 구매완료♥
이번 거실 커튼으로 구매한 소르르홈데코 암막커튼 후기입니당..♥ Before ( 막 이사한 집이라..너무 휑하네용..ㅎㅎ) 거실 커튼이 필요해서 3일정도 인터넷서치를 했습니당..! >< 커튼구매시 가장 염두해두었던 2가지가 먼지없는커튼 / 심플한 커튼을 찾고있었능데.. 한 눈에 들어와서 바로 찜 해놨다가 고민없이 구입하였습니다~! (찜 한 시간이 아깝네용..바로 구매할걸 더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었을텐데…)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고(주문제작이라 5~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당) 오늘 커튼봉 설치하고 짜짠 ! (드라이버만 있으면 설치도 금방되네용 ..30분이내로 설치 완료~!) After [ 총평 ] 하얀색 커튼으로 바꾸니까 집안 분위기가 화……. (Publish Date: 2021-09-14)

2someplace 미스터리박스 오픈!
얼마전에 투썸에서 오랜만에 커피를 마셨어요~~ 요즘 투썸에서 미스터리박스 1만원에 팔더라구요! 말그대로 미스터리박스 안에는 3~5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 있다고해요 머그컵, 텀블러 , 쿠폰 등등 무작위로 들어 있는 듯 해요 뭐가 들어있는 만원보다는 비싼 값어치?를 할 것 같아 냉큼 구매 했답니다 짠 ??뭐가 들었을까요!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콜드브루 콜드 컵, 아이스 전용 보틀 ? 과 쿠폰 4장이 들어있네요 확실히 만원보다는 이득인거 같아요 ㅋㅋㅋ 사실 전 구매 전에 무게를 비교해보고 적당한걸로 삿어요 ㅋㅋㅋ 너무 무거운거는 왠지..머그컵일거 같더라구요…머그컵은 별로..라 ㅋㅋㅋㅋ 쿠폰은 아메리카노 쿠폰……… (Publish Date: 2020-07-03)

Visited 3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