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첫 리뷰!! 신사동 카페 '마이쏭' 브런치카페

첫 리뷰!! 신사동 카페 '마이쏭' 브런치카페

tkdwns1733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kdwns1733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첫 리뷰!! 신사동 카페 '마이쏭' 브런치카페) More …
Publish Date: (2024-05-31|7:55 am), Modified Date: (2024-07-01|1:33 pm)


— Blog Post Contents
결혼식 사회자 후기 (노지선 아나운서님)
안녕하세요😊 벌써 결혼식을 올린지도 두달이나 지났네요! 오늘은 신랑대신 신부가 글써봅니다:) 오늘은 저희 결혼식에 사회자셨던 노지선 아나운서님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분은 제가 예식을 준비하면서 열심히 사회자님 찾던 중!! 발견한 보물..❣ 짜잔! 저희 예식의 처음과 끝을 아름답게 이끌어주셨던 우리 아나운서님🥰 멘트 하나하나 정말 주옥같고 목소리도 아름다우셨던 아나운서님 덕분에 저희 예식 너무너무 완벽하게! 예쁘게! 잘 치뤘답니다!💛 신부대기실까지 직접 오셔서 인사나누어 주시고 함께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물 흐르듯 모든 순서와 상황에 따라 강렬함, 따뜻함 모든것들이 다~~~ 가득해서 정말 행복했어요! 결혼……. (Publish Date: 2024-06-10)

평촌 살롱드라움 1인 미용실
안녕하세요 준 입니다:) 오늘은 예비신부 총총씨와 예식을 위한 염색과 커트를 하러 평촌 살롱드라움 미용실에 방문했습니다. 왜흔들렸뉘… 자이엘라 2층에 있는 살롱드라움. 1인 샵이라서 예약은 필수입니다. 소규모로 컷트하는쪽 두 자리, 입구쪽에도 두 자리 있는데 시술용이겠쥬? 총총씨는 예전에 염색한게 색깔이 많이 빠지고, 예식 전이라 전체적인 톤을 맞추려고 염색을 합니다 웜브라운~ 인가.. 초코브라운인가.. 아주 차분하게 색깔 잘나왔구욘~ 저는 전체적으로 다듬고 싸장님께서 아주 꼼꼼하게 지저분한 뒷통수를 정리해주셨습니다. 만족 100000000%.. 바로 VIP 멤버십 들어가버리구요.. 예식 3일전.. 떨림.. 아무것도안하면 계속 떨……. (Publish Date: 2024-04-03)

기흥구 서천동 스시노유메 초밥집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준 입니다:) 오늘은 회사 뒷편, 서천카페거리 안에 있는 스시노유메 초밥집 리뷰입니다. 세미 오마카세처럼 목판에 몇개씩 올려주시는데 5마카세 보다는.. 2마카세 정도..? 됩니다. 여자가 초밥을 먹으면 미인이 되고, 남자가 초밥을 먹으면 미인을 얻는다.?? 이게뭐람 일단 메뉴판에는 세트 A, B, C 가 있고, 각 14000원, 16000원, 18000원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B, C 세트에는 사장님 맘대로 메뉴가 있네용 양이 부족하면 추가해먹을 수 있구요, 사장님께서는 일본 장인같은 스똬일로 맛들어지게 만들어주십니다. 좌석은 아홉 자리 정도 되는 소규모 매장이에요. 광어, 농어, 묵은지로 시작합니다. 연어 2개, 참치 2개, 소고기, 장……. (Publish Date: 2024-04-03)

수원 아르스노바 신랑 예복 맞춤제작 후기 (브라이덜휘)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 오늘은 제가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맞춤예복을 했던 아르스노바 수원점 후기를 작성하려 해요 아르스노바는 수원에 유명한 스드메 토탈샵 브라이덜 휘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총총신부의 드레스와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브라이덜휘에 계약하고, 내려와서 1층 아르스노바에서 바로 제 맞춤정장을 계약했어요, 매장 중간중간 마네킹들도 멋지게 피팅되어있어요, 후면 입구쪽에는 이미 맞춤된 출고를 기다리는 정장들이 널려있고, 입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재질, 광택을 선택하여 제작되었을거에요. 상담을 진행하면 금액별 브랜드? 업체? 와 예식때 선호하는 색상을 추천해주세요, 저는 네이비보다 챠콜그레이 생상……. (Publish Date: 2024-03-29)

제스파 바이브피트 내돈내산 후기
#제스파 #바이브피트 #쿠팡 https://link.coupang.com/a/mp1yz 이제 연세가 90 이 넘어 소화기능이 떨어져 자주 체하시고 그로인한 두통으로 고생하시는 할머니에게 마사지를 해드릴 때 등을 두드리고, 흔들흔들만 해드려도 소화가 잘 되시는걸 느꼈어요, 그래서 진동기가 있지않을까.. 밥먹고 앉아서 티비보시면서 소화시킬 수 있는 운동기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하다가 그냥 진동 운동기구 치니까 일반인들이 서서 운동하는 기구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막 요런 너낌으로다가 ㅎㅎ 그런데 할머니가 서서 운동하시기에는 하체에 힘도 없으시고 금방 어지러우실 것 같아서 앉아서 사용하시게 하려다가 제스파 바이브피트는 앉는게 있더라구요, ……. (Publish Date: 2022-04-25)

[cafe]수원 오목천동 하이라이트 HIGHLIGHT
수원 오목천동 꿈에그린아파트 뒤쪽에 새로운 카페가 오픈하였다. 이름은 HIGHLIGHT!! 요즘 유행하는 컨테이너형 카페. 주차장을 넓게 내놓았고, 아파트가 있지만 구도만 잘잡는다면 이쁜 사진을 찾을 수 있다. 글쓴이는 불가능 ㅎ.ㅎ 이제 실내를 확인해보자 먼저 메뉴판 브런치메뉴부터 다양한 종류의 커피까지 주말 점심을 간단히 먹으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듯. 가격은 평균. 요즘 카페 가격들 너무 올랐다.. 맛은 안먹어봐서 모룸 ㅎ.ㅎ 아메리카노는 취향대로 2가지 중에 고를 수 있다. 산미 or 바디감. 난 뭔지 모름 그냥 마신다. 베이킹도 있고~ 케이크도 있고~~ 정말 먹을 게 많은 장소., 2층에는 NO KIDS ZONE 이 마련되어있다. 합……. (Publish Date: 2021-06-23)

피자스쿨 치즈피자 6천원의 행복
개발미팅이 있는 목요일은 퇴근 시간이 최소 8시. 가끔 저녁을 먹지 못하고 퇴근할 때가 있다. 오늘은 퇴근길에 피자스쿨이 내 눈길을 끌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까르보네피자 그러나 자취생의 혼밥 만원짜리 피자에 콜라에 소주에 피클은 사치다. 그래서 치즈피자 Pick!! 깔끔하게 8조각 클리어… (Publish Date: 2021-05-14)

첫 리뷰!! 신사동 카페 '마이쏭' 브런치카페
이렇게 저도 일상 블로그를 시작하게되었군요. JUN's posting start ! 사진 실력이 형편없어도 이해해주기~ 길치라서 압구정역에 내려서 네비게이션을 켜고 천천히 걷다가 도착한 도산공원 주변 브런치 카페 "마이쏭" 30대 중반이신 회사 동료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디비젼 런치를 브런치 카페로 오게 되었어요. 10시 30분까지 카페로 출근!!!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 막내는 늦을까봐 일찍왔어요~ ㅎㅎ 10시 30분 예약하고 10시에 도착해버린 저는 구경을 했어요 메뉴판도 귀여움 ㅋㅋㅎ 오픈부터 세팅 깔끔하게 해두시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메뉴판은 이렇게됩니당 브런치종류가 많고 스파게티종류는 한가지 있어요~ 선……. (Publish Date: 2020-01-16)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