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삼성 포항 세탁기 분해세척(원룸세입자)

삼성 포항 세탁기 분해세척(원룸세입자)

tkdrb531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kdrb531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삼성 포항 세탁기 분해세척(원룸세입자)) More …
Publish Date: (2024-06-30|10:09 am), Modified Date: (2024-07-01|1:25 pm)


— Blog Post Contents
세탁기 청소좀 해주세요!
여름에는 다른업자분이 세탁기 신청을 안받아서 세탁기 문의가 많습니다. 저도 신청은 받지않는데.. '집에 아기가 있어서요..부탁드립니다. ' 간곡히 부탁하셔서 분해청소해드렸습니다^^ 삼성 수중강타네요.10년정도 된모델입니다. 때가 정말많았습니다. 고객께 물어보니 섬유유연제를 많이 사용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세탁조 클리너를 사용하셔서 때가 왕창 나왔다고ㅠ 에어컨도 같이해달라고하여서 미켈란분해 사샥 (Publish Date: 2020-05-20)

삼성세탁기 액티브워시 청소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대구 가전홈케어 일번지홈케어 입니다. 오랜만에 세탁기 청소하고왔습니다! 사계절사용하는 세탁기.. 내부오염은 장난아니였습니다. 1년전에 세척받으셨다고했는데.. 제대로해주셨을까요? 이모델은 엑티브워시로 통돌이 중에선 비싼몸값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그만큼 더럽습니다. 물론 관리를 못해서겠죠? 1년전에 세척받으셨다고하셨는데.. 세척받은거치고는 오염도가 상당했습니다. 전,후 작업을 못보셨다고하구요. 작업전,후는 필수로 보셔야합니다. 가끔 양심없는 업자들은 안보여주거든요. 물론 그게 나쁜건아니지만 두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중빨래판이라고 크롬제질고 플라스틱 제질이 프레스로 찍어서 나와… 분……. (Publish Date: 2020-05-19)

대구에어컨청소 아로마에어컨,세탁기 청소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나도 덥습니다ㅠ 차타고 에어컨을 켜도 너무더워요.. 대구더위는 찜통이 맞는거같습니다ㅠ 하루에도 몇건씩 작업하니 정말힘이듭니다ㅠ 요즘 여름이라그런지 세탁기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에어컨은 말할것도 없고ㅎㅎ 그중 세탁기는.. 진짜 힘들더라구요ㅠ 더운배란다에서 작업할려니까ㅠㅠ 가능하면 에어컨작업만 합니다! 많은 집을 세척하고 하지만 느낀점이.. 아직도 에어컨청소를 모르시는분이 너무나도 많습니다ㅎㅎ.. 5년~6년 청소 한번도 안하시다가 곰팡이 냄새로 신청하십니다.. 에어컨청소 선택이 아니라 필수 가정집에 영유아나 호흡기에 예민한분이 계시면은 에어컨청소를 권해드립니다. 작동후 곰팡이균이 가……. (Publish Date: 2020-05-18)

고된하루..생각이 많아지는 하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진짜좋네요ㅎㅎ 이런날은 바닷가에서 놀러가고 싶은ㅠㅠ 일 집 일 집 정말 요즘 힘이드네요. 요즘 바쁘게 일정을 짜다보니 놓치는부분이 많은거같습니다. 오전 투인원, 드럼, 투인원, 투인원 이렇게 3시간 타임으로 일정을 하다보니 물론손발이 착착맞고 하면 문제는 없겠지만 사람일이라는게 그럴수가있나요? 생리적인현상,급한전화,변수 등.. 앞집이 밀리면 뒷집이 밀리고.. 도미노지요! 돈도 중요하지만 신뢰를 잃는거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ㅠ 역시 바쁘게 움직이고 뭔가 눈동자나 행동들이 고객님 입장에서는 다보이나봅니다ㅎㅎ 전문가에게 맡기면 궁금하기도하고 잘하나 유심히 보고 좋은 팁같은걸 원하시는분……. (Publish Date: 2020-05-14)

신나게 일하고 왔습니다..(주방후드,세탁기, 에어컨)
어제보다 빡빡한 일정이었네요^^;; 오전에 투인원을 시작으로 세탁기,매트릭스,주방후드에 천장형 에어컨까지! 요기 어딘줄 아시나요?ㅎㅎ 수성구에 위치한 쌍용예가 주차장입니다. 전에 온적이있는데. 주차장 동호수이정표 대박입니다. 다른 아파트는 동찾는것도 힘든데..ㅎㅎ 오전 고객님이 신청하신 드럼세탁기, 아기사랑세탁기, 매트릭스 2개 입니다. 여름에는 세탁기 정말힘듭니다. 온도가 높답느니 세탁기 작업시 땀범벅되죠ㅎㅎ 매트릭스 청소부터 하기로하고 작업시작! 하일라청소기로 구석구석 케어~~ 위 사진보시면 흰색 집진드기입니다! 침대시트깔아도 올라옵니다. 수시로 통풍해주셔야하는데요. 애증의 세탁기! 약품쳐서 곰팡균,대……. (Publish Date: 2020-05-12)

홈케어일상~~매트릭스,에어컨청소 했습니다.
오전에 경북칠곡에 메트릭스 청소하러 슝~~ 도착해보니 집이 궁궐이네요ㅎㅎ 칠곡에 이런집이! 마당은 운동장이고 내부는 그비싸다는 편백나무랑 향토벽지ㅎㅎㅎ 냄새가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메트릭스 청소하러왔는데 침대가 돌침대;; 고객님한테 말씀드리고 피톤치드로 대체했습니다^^ 나중에 은퇴하면 이런집살아야지..(다짐) 오후에는 수성구에 있는 쌍용예가 다녀왔습니다. 벽걸이 3대, 스탠드 1대 신청하신 고객님이 출산한지 100일도 안되어보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델입니다^^ 벽걸이는 3대 중 2대는 오염이 되어있었고 1대는 깨끗했네요! 호다닥 분해하고 세척완료! 오후 1시에 들어와서 5시 20분에 끝났네요ㅠㅠ 빨리끝나면 그만큼……. (Publish Date: 2020-05-11)

주말인데 일하고 왔습니다(세탁기,에어컨)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저는 일하러왔습니다. 고객님이 부탁을 하셔서요^^;; 첫번째 고객님은 드럼세탁기 1, 아기사랑 1, 무풍 에어컨 1, 벽걸이 1 총4대신청하셨습니다ㅎ 에어컨은 작업하기 편해보이는데.. 세탁기가 힘들꺼같군요! 어제 무리해서 일을 해서인지 아침부터 몸이 말썽입니다. 늦잠자고 늦게일어나고 아침도 못먹고! 고객님은 오후에 약속있다고 하고.. 대략 작업시간은 세탁기 3시간, 에어컨 2시간 잡아도 5시간..흐 어쩌지요? 고객님 집에는 사모님과 사장님이계셨는데.. 사장님께 제안을 드립니다. '같이 도와시겠어요? 사장님? 금액빼드리겠습니다^^' 잠깐생각하시더니 흔쾌히 허락^^ 총액 30만원 중 10만원빼드린다하……. (Publish Date: 2020-05-10)

대구)) 듀얼에어컨청소 하고왔습니다
송풍구가 2개 단순하면서도 복잡한 듀얼에어컨입니다ㅎㅎ 이모델도 여름효자모델입니다^^;; 요즘 신청고객 90%가 임산부, 영유아가 잇는 가정집인데요. 그만큼 '코로나가 에어컨을 통해 전파가 된다'는 뉴스 보도후에 에어컨청소가 부쩍는 요즘입니다. 분해보니 열교환기, 송풍구에 곰팡이가 있었습니다. 관리를 잘해도 에어컨 속은 세척이 어려우니 당연한결과 입니다. 분해했으니 세척해야겠죠ㅎ? 세척이 마음에 드셨는지 벽걸이도 신청하시네요 여름시즌되면 신청해도 일주일은 기다려야하니 지금 세척받는것이 맞겠죠? 곰팡이가 장난이 아니네요ㅠㅠ 안방에잇는 벽걸이사용하시면 목이따갑고 머리가 아프다고 하십니다. 그건 이곰……. (Publish Date: 2020-05-09)

경산에 다녀왔습니다(립스틱 에어컨세척)
이모델 알면 쉬운데 모르면 시간엄청잡아먹는모델이죠ㅎ.ㅎ 많이해보진않았지만 참 쉬운모델중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오전 두집일정 작업끝나고 시간보니 5시.. 5시약속인데ㅠㅠ 오전집이 밀리다보니 쭉~~ 다행이 고객님이 괜찮다고 하셔서 작업개시.. (오전고객님이 일정변경하셔서ㅠ) 단순하고 부품도 심플하고 에어컨이렇게 만들어야 분해도 쉽고 세척도 편한거같습니다. 신청하신고객님은 '유투브'보시고 직접세척할려다가 실패했다고.. 작업시간 : 1시간 30분 에바청소 깨끗하게 세척후에 퇴장했습니다~ #립스틱에어컨 #대구에어컨청소 문의 : 010-6680-7462 (Publish Date: 2020-05-09)

대구 남구 가정집 벽걸이청소하고 왔습니다^^
어제는 비가 오더니 오전부터 햇빛이! 대구여름은 정말아름다운거같습니다ㅎㅎ 요즘 벽걸이만 걸리네요ㅠㅠ 제일 쉽지만 오염이 심한게 걸리면 시간좀 잡아먹습니다ㅎㅎ 안방+거실+작은방 총3대 세척했습니다^^ 에어컨 구매하시고 한번도 안하셨다고하니 먼지, 곰팡이가 많습니다. 이런상태로 에어컨작동하시면은 호흡기로 페혈증을 유발하는 '녹농균', 장영을 일으키는 '대장균', 급성호흡기질환 '레지오넬라균', 식중독을 일으키는 '살모넬라균' 등 각종 세균들이 가족의건강을 위협합니다ㅠㅠ 세균을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요? 해결방안 : 에어컨의 냉각기,필터,열교환기 부분의 세밀하고 꼼꼼한 세척……. (Publish Date: 2020-05-06)

대구 원룸벽걸이 청소하고 왔습니다!
어둡다.. 저건 무엇이지? 바로…! 곰팡이 입니다. 원룸특성상 가전제품자체가 전,전세입자 공유가전으로 관리가 잘안될뿐더러 오염도가 심합니다. 에어컨 청소는 언제해야하나요? 매번 청소할때마다 단골질문! 청소는 매년여름에 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관리를 끝장나게 잘해주셔야합니다^^ 1. 에어컨 사용후 송풍기능으로 충분히 건조시키기 2. 고기굽어드시거나, 먼지나는 작업하실때는 커버를 씌어두거나 에어컨작동금지! 3. 사용안하실때는 커버씌어놓기 위에 3가지만 지켜도 가정용에어컨은 오래 곰팡이 없이 사용할수있습니다. 곰팡이 완전박멸은 힘들겠지만 이방법이 최선입니다^^ 구매하시고 청소한 흑적을 볼수없습니다ㅠㅠ 그래도……. (Publish Date: 2020-05-05)

원룸사시는 세입자분들 가전제품 분해청소 꽁짜로 받으세요!(꿀팁)
안녕하세요^^ 분해가전청소업체 SG홈케어 입니다. 혹시 원룸,오피스텔에 사시는 분계신가요? 세입자분이라면 집주인에게 말씀만 잘드리면 공짜로 세척가능하세요^^ 고객님이 신청하신 벽걸이인데요. 작년에도 곰팡이 냄새때문에 스트레스받으셨는데.. 올해는 힘들겠다며 신청해주셨습니다. 00스카이A동..딱보니 세입자분.. 보자마자 이건 집주인께 말씀잘드리면 공짜로할수있다. 말씀드리니 바로 집주인 전화통화후 웃음꽃이 활짝^^ 사진이 많이 어둡네요ㅠ.ㅠ 잘보시면 곰팡이가.. 에바핀에도 많이 껴있었습니다. 전세입자분이 관리못하시고 신청하신 고객님도..ㅎ 구석구석 약품, 솔질, 수작업으로 마무리^^ 에어컨은 청소시 약품 사용하나요? ……. (Publish Date: 2020-05-04)

매트릭스 청소해보셨나요? 집진드기 천국!
세탁기, 에어컨 청소는 들어봤지만, 매트릭스 청소는 들어보셨나요? 여생의 반은 침대랑 지내면서 청소하기힘든 침대청소ㅠ 어떻게 청소하나요? 가정에서 할수있는 방법은 침대시트 탈피후에 청소기로 하는방법뿐이 없습니다^^; 아니면 시간나실때 실내환기 통풍잘하셔야해요. 그래도 완전한 케어는 힘드시지만 그방법이 최선입니다.. 저희는 '하일라청소기'로 청소해드립니다. 1분에 416번을 진동으로 집진드기를 제거하는 방식이죠 눈으로는 알수없는 진드기ㅠ 5년이상 사용하사 침대시트에는 150만마리 진드기가 서식합니다. 여기서 궁금하실꺼에요. 무엇을 먹고살까? 정답은, 각질입니다. 사람이 숙면중에 각질,수분이 많이 떨어진……. (Publish Date: 2020-05-02)

여름에 에어컨청소만 할수있나요? 세탁기청소도 하셔야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온거같습니다. 저번주만하더라도 아침에 겉옷입고 출근했는데 이번주부터는 완전 여름이!^^; 오늘은 대구수성구 고객님이 삼성세탁기를 신청해주셨습니다^^ 2년전에 케어신청후 기억하시고 제신청해주셨네요^^ 이모델은 통돌이 중에왕 '엑티브워시' 입니다^^ 틈도 많고 때도 잘껴서 가격대비 좋은모델은 아닙니다ㅠㅠ 세탁기 청소는 언제 하나요? 이런 질문하시는분들 있습니다. 세탁기 청소주기는 1년에 1번이 좋습니다. 물론, 사용횟수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1년에 1번은 기본입니다! 2년전에 케어해드렸는데..ㅠㅠ 내부는 엉망이네요.. 세제를 적게사용하셔야하는데.. 섬유유연제 과다사용으로 빨래감 냄……. (Publish Date: 2020-05-02)

여름은 에어어컨청소 필수인거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추운겨울이 가고 여름이 왔습니다. 대구다운 더위^^;; 겨울이면 빨리 여름오라고 빌었는데.. 더우니까 다시 겨울이! 스탠드 에어컨 오랜만이네요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오염도가 그다지 심해보이지는 않습니다. 의뢰내용은 '곰팡이 냄새가 심해서요ㅠㅠ' 가전제품이라는게 관리도 힘들고ㅠ 필터청소 만으론 100% 세척이 어렵습니다. 그럼 어떻게 세척해야할까? 완전분해 청소하셔야죠! 날개부분 제외하고는 오염상태는 양호한편입니다. 그런데 바람나오는곳에 곰팡이가 있다면.. 그공기는 가족이 마십니다 깔끔하게 세척후! 공기는 상쾌하네요^^ 문의 010-6680-7462 #대구에어컨청소 #분해청소 (Publish Date: 2020-05-01)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블로그 관리가 생각보다 쉽지않네요.. 일이 바쁘다보니 하루이틀안쓰니까 4개월이란 공백이ㄷㄷ 다들 바쁘시죠^^? 앞으로 블로그 신경좀 써야겠어요! 좋은모습으로 화이팅 (Publish Date: 2020-04-30)

삼성 통돌이세탁기 세척(영천고등학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천에 고등학교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좀있으면 개학시즌이라서 학생들 맞이할 준비중인거같습니다. 날씨좋구요! 세탁기 8대 있구요! 네, 그렇습니다. 직원 2명이서 삼성 엑티브워시 세척하러 슝~~ 교사용 2대, 남자기숙사 3대, 여자기숙사 3대 총 8대입니다. 이제 슬슬 시작해볼까요? 직원이랑 작업시작전 머리굴리면서 동선짜기. 처음에 손발안맞으면 시간엄청걸리죠ㅎㅎ 신속,정확,청결! 저는 왠지 남자기숙사 세탁기가 오염이 심할꺼같아서 제가맡고 같이 온 직원은 여자기숙사 작업했습니다. 이런 분해보니 남자,여자 기숙사할꺼없이 오염이 상당히 진행되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단체기숙사는 그만큼 많은 인원들……. (Publish Date: 2020-02-26)

삼성 통돌이세탁기(동성로 피부과)
안녕하세요! 오전에 대구의 심장 동성로에 위치한 '센트럴엠' 7층에 피부과에 다녀왔는데요. 거리에 사람들이 안보이네요ㅠ 토요일인데.. 피부과에 들어가보니 인테리어, 규모 엄청큰 곳이네요ㄷㄷ 문제의 세탁기! 신청은 피부과 원장님이 하셨는데요. 빨래후 검은찌꺼기가 묻어 나온다고 합니다ㅠㅠ 원인은 살펴보니 청소이모들이 과도한 세제, 섬유유연제 사용으로 추정. 역시 내부는 곰팡이 번식이 진행중이였습니다. 이런 경우 세탁조 클리너나 섬유 유연제를 쓰시는데요. 다른방법보다 분해세척이 답입니다. 아래부분도 세척완료, 뒤정리 깔끔하게^^ 미화반장님께 친철히 관리법 설명후 퇴장했습니다. 문의 : 010-6680-7462 #대구……. (Publish Date: 2020-02-23)

삼성 통돌이세탁기 세척
코로나, 우한 폐렴으로 나라가 난리도 아니네요ㅠㅠ 대구확진자가 계속늘어나고.. 항상 마스크쓰시고 몸조심해야 할꺼같습니다^^;; 오늘 신청해주신 고객님은 통돌이 세탁기 사용하시는데요! 세탁기 위치가 화장실 안에 있네요..! 화장실 안은 습기가 많아서 세탁기 위치로는 좋은위치는 아닙니다^^;; 시운전 후에 분해시작!! 사용년수는 5년정도.. 세제과사용으로 오염심각! 세척후에 관리법 말씀드리고 뒷처리하고 퇴장. 문의 : 010-6680-7462 (Publish Date: 2020-02-23)

삼성 포항 세탁기 분해세척(원룸세입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에 출장다녀왔습니다. 원룸에 사시는 세입자분이 신청하셨습니다ㅎ 그전 세입자분이 관리를 못하셔서 세탁할때마다 검은때가 묻어나온다고.. 장소도 조금 협소하네요^^;; 그래도 작동, 분해는 문제없습니다! 약품처리하고 빤질나게 청소! 세탁기 위치도 그렇지만 원룸이라 화장실공간이ㅠㅠ 이것은 화장실 바닥보양입니다. 세탁기 부품이 날칼로워서 맨바닥에 작업하면 기스가 장난아니죠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마무리잘하고 퇴장합니다! 문의 : 010-6680-7462 #대구세탁기청소 #가전제품청소 #경산 #왜관 #구미 #에어컨청소 #드럼세탁기 #통돌이 #통세척 #찌꺼기 #곰팡이제거 #분해청소 #삼성세탁기 #엘지세탁기 #대우세……. (Publish Date: 2020-02-18)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