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컴투스홀딩스 c2x 3달러 돌파

컴투스홀딩스 c2x 3달러 돌파

tkdgnsdldy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kdgnsdldy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컴투스홀딩스 c2x 3달러 돌파) More …
Publish Date: (2024-07-01|4:46 am), Modified Date: (2024-07-01|1:12 pm)


— Blog Post Contents
나는 통풍이다.
지금은 기억나지 않는 어느 날 아침이었다. 자고 일어났는데 오른쪽 엄지 발가락 부근에 알 수 없는 강한 통증이 느껴졌다. 며칠 전부터 넘어지거나 삔 것도 아닌데 발가락 근처에 미묘한 결림 같은 것이 느껴졌는데 그것이 갑자기 심각한 통증으로 찾아왔다. 통증의 강도는 그냥 진짜 걸을 수가 없을 정도였다. 정말로 너무 아파서 발을 딛고 걸을 수가 없었고, 그래서 깽깽이 발로 다니거나 기어다닐 수 밖에 없었다. 이런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는데 일단은 원인을 찾아야했기에 열심히 검색을 해보았다. 얼마지 않아 놈의 정체를 알 수 있었다. 그것은 통풍.. 한 유튜브 통풍 관련 영상을 찾았는데 오메가3와 통풍에 관련된 영상이었다. 이……. (Publish Date: 2024-05-31)

전자식 선풍기 고장 및 수리 (콘덴서 교체)
작년에 쳐박아두었던 선풍기를 꺼내 켜보는데 작년까지는 잘 되던 놈이 키자마자 꺼지면서 작동이 되지 않았다.(키면 바로 꺼지고 키면 바로 꺼지고) 산지는 2~3년 정도 되었던 놈인데 잘 쓰다가 갑자기 이러니 좀 짜증이 났다. 집에 수십년된 일본 산요 브랜드의 선풍기는 아직도 생생히 잘 돌아가는데 요즘 선풍기들은 툭하면 고장이 난다. 이 선풍기 이전에도 잘 되던 선풍기가 안되서 버리고 새로 산 적이 몇 번 있었는데 매 번 도돌이표로 반복이다. 비싼 물건은 아니지만 매번 버리고 새로 사기도 아까워서 이번에는 그냥 일단 선풍기를 뜯어보았다. 내 선풍기는 전자식 선풍기이고 아래 선풍기 하단부를 분해해보니 간단한 회로 기판 하나……. (Publish Date: 2024-05-31)

23.2.16일 관찰 일지, 코인 관련 게임주 폭등, 에스엠, sbs 상승 등
23.2.16일 위메이드는 상한가, 컴투스홀딩스는 20프로대, 컴투스는 10프로대 상승을 했다. 그제 어제 해서 비트코인이 2800만원대에서 3100만원대로 10프로 정도 상승을 했었고, 위믹스 재상장 호재까지 뜨면서 위메이드를 대장으로 코인 관련 게임주들이 오랜만에 폭등을 했다. 위믹스는 2천원대에서 200원대로 추락하며 상폐가 된 후로 고작 2개월이 지났는데 재상장을 한다니 솔직히 말해 전혀 예상 밖이었다. 기사를 대충 보니 코인원의 단독 기습 상장으로 보인다. 코인원은 최근 카뱅으로 입출금 계좌를 바꾸었지만 코인 시장이 이전과 같은 불장은 아니라서 의미있는 거래량 개선은 없었고 과거 대비 3분의 1 이하 정도의 거래량을 유지하……. (Publish Date: 2023-02-16)

테팔 미니 믹서기 BL1K6EKR
얼마 전에 산 테팔 믹서기다. 테팔 나름 유명하기도 하고 해서 샀는데 결론만 말하면 쒯이다. 바나나 같은 건 잘 갈리는데 토마토는 4토막으로 하고 제법 토막을 많이 내고 해도 전혀 안갈리고 헛돌기만한다. 헛돌다 기다리면 갈리는 것도 아니고 계속 계속 날이 헛돌기만하고 안갈린다. 리뷰도 평점이 높고 괜찮았었는데 속은 느낌이다. 소리도 꽤 시끄러운 편이고.. 토마토가 진짜 더럽게 안갈려.. 원래 이런 소형 믹서기가 다 안갈리는 건지 이놈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이번 구매는 썩 만족스럽지 않다. 5만원이나 주고 산건데 맘이 좀 아프다. 그래도 불편하지만 이왕 산거뭐 감수하고 써야지. 유리용기가 작아서 세척이 편한 거……. (Publish Date: 2023-02-14)

23.02.14 관찰일지 – 컴투스, lf, 아이스크림에듀, 지어소프트,sbs
컴투스 전날 높은 공매도 비중과 함께 상당폭 하락한 컴투스가 오늘 깜작 급등을 했다. 컴투스는 과거에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야구 게임 등을 캐쉬 카우로 매년 천억정도의 안정적인 이익을 내오면서, 현금 보유량 마저도 아주 빵빵한 회사였지만 냈다 하면 실패하는 신작(대작)들과 높아진 인건비, 늘어난 인력, 고금리 시대에 오히려 투자를 파격적으로 늘리면서 현금 곳간이 줄어든 점 등이 회사의 전망을 불안하게 하며 지지부진하고도 징그러운 하락세를 보여왔었다. (물론 코로나 버블 종료 후 나빠진 대외 여건도 있지만) 그래도 역시 컴투스의 가장 큰 하방 압력은 컴투스 자체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컴투스는 게임회사로서……. (Publish Date: 2023-02-14)

컴투스 그룹에 대한 착각, 컴투스홀딩스 눈물의 매도.
컴투스홀딩스를 결국 매도했다. 좋은 꿈을 꾸었었고 이제는 꿈이 산산히 깨져 절망이다.(6.8만원 매도) 애초에 컴투스홀딩스라는 회사에 대해 무지했었는데 p2e게임 섹터를 좋게 보던중 레이더에 포착되었고 매수 후 주가는 정말 기세 좋게 상승했었다. 3만원대에서 24만원.. 주가가 내리는 날도 있고 오르는 날도 있고 하면서도 회사에 대해 내멋대로 믿음을 가지며 강하게 홀딩했었다. p2e 시대가 올 것이라는 게임사들의 입장에 공감했었고 가장 적극적으로 해당 사업을 추진하는 회사 중 하나가 컴투스 그룹 이였기에 딱히 믿음을 저버릴 이유를 찾지 못했다. 그러나 금리 인상과 코인 시장 침체, 결정적으로 루나 사태 등 온갖 외부 악재와……. (Publish Date: 2022-06-03)

컴투스홀딩스 테라와 결별, 메인넷 전환 결정
컴투스 그룹이 그리는 비전과 방향성에 공감하여 이익 구간이었음에도 이익실현하지 않고 끊임없이 주가가 흘러내리는 중에도 여전히 홀딩중이지만 몇일 전 정말 찐 악재가 터져버렸다. 수십조라는 시총을 가진 루나/테라의 몰락, 말 그대로 몇일만에 수십조가 휴지 조각이 되었다. 알다시피 컴투스의 c2x는 테라 기반으로 테라 메인넷을 사용하여 운용된다. 토큰 스왑이라든지 아이템 민팅이라든지 블록체인과 관련된 모든 기능은 그것들에 의존적이다. 하지만 현재 테라폼랩스는 메인넷은 정지했고 c2x station의 토큰 스왑이나 민팅 같은 모든 기능들 역시 그에 따라 정지해있다. 루나 사태에 대해 자세히는 모르지만 이것 저것 주워들어 보니……. (Publish Date: 2022-05-13)

크로매틱소울 정식 오픈 1일차 후기
베타테스트 때에도 오픈 직후에도 버그가 많아서 심란했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버그는 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안정화가 되서 이제는 그럭저럭 게임 플레이 자체는 할만한 것 같다. 오픈 직후에는 튜토리얼이 엄청 꼬이고 이런 저런 버그로 난리도 아니었는데 튜토리얼을 모두 지나고나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게임에 대해 말하면 스토리는 로한 지역에 몬스터들이 갑자기 늘어나서 용병단들에게 처치를 의뢰하는 것을 시작으로 플레이어들이 파티를 꾸려 여러 지역을 단계 단계 올라가는 형태의 방치형 게임이다. (하루종일 뛰댕기면서 몬스터 사냥하고, 도전하기 기능으로 보스를 깨면 다음 지역으로 넘어간다.) 각 지역마다 보상 수급 재화의 차……. (Publish Date: 2022-04-27)

크로매틱소울 팬카드 캐쉬백, 스왑비율 후기
크로매틱소울 팬카드를 구입시 1000개까지 캐쉬백이 된다고해서1029개를 구입했었다. 그리고 얼마전 캐쉬백으로 모두 돌려받았다. 1000개까지만 된다고 들었는데 1029개 모두 돌려받았다. 일단 살때 들었던 c2x 코인을 모두 회수했으니 팬카드는 공짜로 산 셈이긴 한데 1000개의 c2x 코인이 묶여 있는동안 c2x 코인 가격이 꽤 많이 떨어졌다. 나는 급하게 사느라 3.8달러에 샀었는데 지금은 3.1달러니 하락폭이 꽤 크다. 어쨋든 캐쉬백은 정상적으로 되었고 크로매틱소울의 토큰인 cst 토큰도 들어왔다. 내역을 보면 1029 (캐쉬백, 원래 있던 거) 5400 cst + ( cst 신규 지급 ) 1029 cstfancard + ( 팬카드 코인 신규 생성) 1029개의 팬카드 코인……. (Publish Date: 2022-04-27)

컴투스홀딩스 개망
일단 주가는 그렇다 치고 이전에 생각했던게 크로매틱소울이 평타만 쳐주면 이라는 전제를 했었는데.. 사전 테스트에 참여 했고 지금 오픈을 기다리고 있지만 일단 오픈 베타때부터 존재했던 게임 시작시 unable to initialize unity engine 이라는 메세지가뜨며 게임 실행에 실패하는 버그는 못잡은걸 확인했다. 시작에 실패하면 다시 키면 되긴 하는데.. 어쨋든 컴홀 개발자들은 개발 기간 얼마나 가지고 개발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업력이 적은 회사도 아니고 참.. 실망스럽다 나도 웹쪽이긴하지만 개발밥을 몇년 먹었고 개발 잘해 특출나 자신 있어 이런건 아닌데 게임 속 버그들이나 이런 거 보면 너무 자신감을 잃을 필요도 없다는 생각을……. (Publish Date: 2022-04-27)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팬카드 구입기
컴투스 그룹은 c2x 블록체인 플랫폼 생태계에 '베타 게임 런쳐'라는 시스템을 도입 했다. 그게 뭐야 싶지만 실상은 아주 간단한 구조인데 팬카드라는 것을 구입하고, 게임을 해보고, 팬카드 보유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그냥 그게 전부다. 순서는 이렇다. 1. 베타 게임 런쳐 사이트 방문 & 팬카드 구입 2. 베타 테스트(게임 플레이) 참여. 3. 팬카드 보유 or 환불 결정. 4. 베타 게임 런쳐 기간의 최종 팬카드 판매량 계산. 5. 목표치(10만 팬카드) 초과시 게임 출시, 미달시 게임 미출시. 6. 팬카드 보유자에게는 게임 토큰 분배등 혜택 제공 백년 전쟁의 경우 3시간 정도에 판매 최대치인 38만개의 팬카드가 완판되었고, 크로매……. (Publish Date: 2022-04-18)

문재인 세월호
https://www.mk.co.kr/news/politics/view/2022/04/340026/ https://shindonga.donga.com/3/all/13/3317194/1 (Publish Date: 2022-04-16)

컴투스홀딩스, 베타 게임 런쳐에 대한 생각.
http://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1372 베타 게임 런처에 대해 간략히 요약하면 게임 출시 전 이용자가 게임 팬카드라는 것을 구매하고 이를 보유한 상태에서 베타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한 후 해당 게임의 c2x 플랫폼 합류 여부를 투표한다는 것이다. 투표 방법은 보유중인 팬카드를 팔지 않으면 찬성이고 반대면 팔면 되는 식이다. 팬카드 판매량이 10만개 이하일 경우 출시를 하지 않는다고도 한다. 앞서 팬카드를 완판하여 출시가 확정된 서머너즈워 백년전쟁과 앞으로 출시될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를 포함해 c2x 플랫폼에 참여하는 게임들은 모두 베타 게임 런쳐에서 팬카드 구매 기간을 갖는 것 같다. 그런……. (Publish Date: 2022-04-13)

코빗 c2x 도둑상장
k뭐시기로 시작하는 컴투스 관련 정보를 빨리 올려주시는 블로거님 글을 보고 c2x 코빗 상장, 코빗 도둑 상장에 대해 알게 되었다. 코빗 상장 글을 접했을 시점에 도대체 왜 코빗에 상장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컴투스홀딩스, 코인원에 백해무익한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결국 알고 보니 컴홀과 협의 없이 상장한 도둑 상장이었다. 코빗은 국내 최초의 가상 자산 거래소라고 하고 겉으로만 봐서는 UI도 깔끔한 편인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업력에 비해 항상 거래량이 망한 수준이던데.. 보수적인 상장 정책이 자신들의 기조라는 입장이었고, 상장 코인수도 제일 적었었는데 이제는 입장을 좀 바꾼 것 같다. 코인 발행, 관리 주체인 프로……. (Publish Date: 2022-04-13)

컴투스홀딩스, c2x 코빗 상장??
c2x가 코빗에 상장한다고 한다. 그런데 왜 하필 코빗이지? 업비트, 빗썸은 애초에 코인원과 격차가 상당하고 코빗은 4위 사업자라고는 하지만 상당히 초라한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데 굳이 코인원의 실질적이고 잠재적인 경쟁자라 할 수 있는 코빗에 상장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국내거래소 중에서 굳이 해야한다면 그 중 최악의 한수는 코빗이라고 생각했는데.. 코빗 하루 거래량이 200억 전후인데 c2x가 단독 상장을 하고 이를 어느 정도 기간동안 유지한다면 코빗에게는 거래 대금이나 마케팅에 분명 좋은 일이다. 업비트 빗썸이야 c2x 없어도 빵빵하고 돈 잘 버니 더욱이 수혜가 가장 좋을 거래소도 코빗이다. 그런데 굳이 왜? 코빗……. (Publish Date: 2022-04-13)

컴투스홀딩스 C2X가 코인원에 상장 할 수 있다면?
c2x의 코인원 상장은 법적으로 안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그래도 빗썸과 위메이드와의 관계에서 위믹스는 여전히 빗썸에 상장되어 있다. (위메이드 장현국이 빗썸홀딩스인가 어디인가 빗썸쪽 이사 자리인가 하고 있고 빗썸 단일 최대주주인 비덴트에 지분 투자 했음.) 그리고 컴투스홀딩스는 원래 컴투스플러스를 통해 코인원 지분을 38%를 취득했다가 얼마전 컴투스홀딩스가 21.96% ,컴투스플러스 나머지% 등으로 변경하여 취득하는걸로 방식을 변경했다. 굳이 왜 놔눴을까? 어떤 필요성에서 그렇게 한 것인지 그 의미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굳이 나눴다. 그리고 어제 코인원에 C2X 에어드랍이벤트가 공지되었다. 뇌피셜이 돌아간다. 안되는걸로……. (Publish Date: 2022-04-02)

SBS 매수
https://www.youtube.com/watch?v=ExdmmFrKjc0&t=191s 대선 토론을 보면서 관심을 가지게 된 주식이다. 너무 웃기고 너무 고퀄이라 참 재미있게 보았고 거기서부터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면서 조금씩 알아보게 되었다. 한동안 지켜보는데 거래량이 많은 주식은 아니고 최근에 야금 야금 조금씩 오르는게 낌새가 수상해 보이길래 에라 모르겠다하고 컴홀 비중을 일부 덜어서 사버렸다. 다른 분석 잘한 블로그 글들을 대충 흝어보았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봐도 크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다. 조금 더 일찍 싸게 샀다면 좋았을텐데 컴투스홀딩스에 묶여있어서 사지 못했다. 컴투스홀딩스는 계속 내리고 SBS는 올랐으니 몇일 전에 컴투……. (Publish Date: 2022-04-02)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끊임없는 하락과 잡생각들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주가가 연일 내리고 있다. 기관이 2022년 3월31일 기준 오늘 어제 이틀간 20만주라는 대량 물량을 투하했고 그 중심에는 연기금이 있었다. 뭔가 개인이 모르는 악재라도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보유자의 입장에서 하락에 대한 불안감을 지속적으로 느꼈고 그 불안감은 적중했다.(잘 맞는다) 빨간색을 감히 허용하지 않겠다는 듯 양봉이 보이면 바로 내리꽂는 패턴이 지겹도록 계속됐다. 상승세가 조금 고개를 들려고 하면 두더쥐 잡기 게임에 뽀빠이가 나와 후두려까듯 전혀 사정을 봐주지 않았다. 마치 안팔고 가지고 있는 사람 바보 만드는 것 같은 그런 움직임이다. 컴투스홀딩스의 경우 후발주자에 사업……. (Publish Date: 2022-03-31)

관심종목 oci, sbs
요즘 관심가는 두 녀석이 oci와 sbs다. 둘 다 작년 큰폭의 실적 개선이 있었던 종목이고 주가도 많이 올라와 있는데 oci의 경우는 아주 예전에 태양광이 미래다! 하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샀다가 손실을 본적이 있었고 sbs는 이 번 대선 토론을 매드맥스,메타버스풍으로 너무 고퀄리티로 웃기게 잘 만들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oci의 주가는 태양광의 재료인 폴리실리콘이라는 녀석의 가격이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데 예전에 중국의 물량 덤핑으로 폴리실리콘 가격이 끝도없이 폭락하여 팔면 팔수록 적자라는 사태로 회사가 엄청나게 힘든 시기를 겪었다. (회사 망하는줄) 그 당시 폴리실리콘의 가격이 7달러전후까지 내려갔었는데 지금의 가……. (Publish Date: 2022-03-23)

컴투스홀딩스 c2x 3달러 돌파
주식을 사든 c2x 코인을 사든 같은 곳에 하는 투자라는 생각과 코인에 대한 거부감 그리고 해외 거래소 계정으로 코인을 전송해 거래해 본 경험이 없다는 것과 귀차니즘.. 으로 c2x 코인을 매수하지 못했었는데 그래도 눈팅은 상장 직후부터 꾸준히 하고 있었다. 그런데 2달러 아래에서도 충분히 구매 기회를 주었던 c2x 코인이 방금 전 막 3달러를 돌파했다.. 2달러로 쳐도 50%이상의 수익.. 지나고 나서 아이고 살걸 하는 소리 다 소용없지만.. 아쉽다. 계정 파는게 뭐가 어렵다고 그걸 안해놨을까. 준비할 시간은 충분히 있었는데! 주식 비중에서 조금 줄여서 코인을 사두었더라면 상당히 쏠쏠한 수익이 되었을 텐데.. 코인이 잘 올라도 주식……. (Publish Date: 2022-03-23)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