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0.07.01~20.07.19 일상 + 머니로그

20.07.01~20.07.19 일상 + 머니로그

tjs4969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js4969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20.07.01~20.07.19 일상 + 머니로그) More …
Publish Date: (2024-06-30|9:04 pm), Modified Date: (2024-07-01|12:06 pm)


— Blog Post Contents
1천원만 주면 블로그해주는 놈
#블챌 #오늘일기 #조기종료 아놔 조기종료요? 천원이요? 만육천원이 천원이 되어버리는 매직… 천원만 주면 블로그해주는 놈 되어벌임; 어쩐지 넘 통크게 만육천원이나 주더니~~ 아이디 여러개 돌리고 글 막쓰고 그래서 조기종료라는데 네이버같은 기업이 그런걸 몰랐을리 업늠.. 쉬방 네이버에 농락당햇내ㅠ 블로그이웃들이 돌아와서 즐거웠다. . . (Publish Date: 2021-05-04)

5월 3일 1기
#블챌 #오늘일기 남들에겐 헬요일 백수에겐 똑같ㄷ ㅏ ㅋ 11시 기상… 줌수업 켜놓고 밥먹으면서 있지 무대랑 스테이씨 무대가틍ㄴ거 찾아봄ㅎ 맘으론 하루에 공부 12시간인데~~~~ 수업 안듣다 보니까 초딩한테 미적분수업하는거나 마찬가지; 뭐하는건지 조또 모르겠궁… 토욜에 먹은 이삭토스트가 자꾸 아른거려서 결제 완 근데 엄마가 밥먹고 먹으래서 간장계란밥 조지고 먹었따 이삭토스트는 간식이다 vs 식사다 닥 간식입니다 끗 (Publish Date: 2021-05-03)

5월 2일 1기
#블챌 #오늘일기 으음… 이틀 차 줜나 귀찮구… 원데이보험들고 운전연습하러 나옴 정서진 근처에서 했는데 정서진 사람 개많구;; 날씨가 넘 좋아서 다들 나왔나보다 연습 2시간 조지고 황촌집가서 주꾸미막국수 조짐 사진은 업음.. 개매운디 개마싯슴 존맛~~~~ 그나저나 단기자동차보험 왤케 비싸신지? 운전 하루하는데 만이처넌 너무해.. 젊은이는 안된다? (Publish Date: 2021-05-02)

5월 1일 1기
#블챌 #오늘일기 오랜만에 만난 칭구칭긔들 존맛탱 아랜역 조짐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물닭갈비… 유럽을 갔다왔다? 아랜역가야댐 미국을 갔다왓다면? 아랜역가야댐;; 외국나갔다오면 무적권 조져야하는 음식 1위 아랜역물닭갈비… 다정이 머물다가는 자리 아랜역 영수증 챙겨가면 10퍼 할인해줌 개이덕 아랜역에서부터 느낀건데 우리만 닥치면 가게가 조용함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는 조용한데 윤서 혜진 나만 모이면 항상 유리창 깨질만큼 시끄러움… 혜진이 금융교육 시켜준다고 뱅샐 다시 깔았는데 괜히 지출 뼈만 맞음… 집에만 박혀있는 백수주제에; 수입도 카택 카드결제해서 나갔던거 다시 들어온거였음……. (Publish Date: 2021-05-01)

인천인이 혼자 양재천에서 자전거 타고 있는 이유에 대하여
이거 아주 노다지다잉 매일 백준풀기 8일만에 실패… 변명을 해보자면 저날은 면허학원가는 날이었ㄴ느데 오전 11시 수업이여서 10시반에는 출발해야했따.. 매일 오후에 일어나는 나로썬 불가능해서 밤새고 가씀 그래서 면허학원 갔다가 내일배움카드 발급받으러 은행갔다가 집와서 바로 딥슬립해벌임.. 일어나니까 다음날 아홉시ㅜ 하지만… 명심해 다음은 업ㄱ어 3월 4일 오늘은 발급받은 내일배움카드로 학원등록하러 가는 날~ 3시까지 가기로했는데 12시반에 일어나버림.. 부랴부랴 밥먹고 머리감고 옷주우ㅝ입고 나왔다 그러나… 카드만 발급받으면 된다면서ㅜ 가니까 140시간 이상 수업이라 수강신청 따로 하고 전화상담도 하고 와야한……. (Publish Date: 2021-03-16)

2월 어느 일상
갱장히 오랭만.. 오랜만인 이유는 그동안 누워만 살아서; 거휘 1년만에 승혜를 만났기 때무네… 블로그소재 겟 12월부터 지금까지 외출이 열손가락안에 꼽는다고하면 믿으시겠습니까…? 저도 안믿겨요 하지만 찐임.. 교육청 계약이 끝난 후… 코로나+원래 집순이 핮쳐져서 집앞 슈퍼도 안나가는 파워집순이가 되어벌였다 일찍일어나면 오후4시…평균 오후 6시에 기상하는 삶 어제 만난 승혜: 단톡에서 너 원래 뭐 하면 말 많았는데 요즘 말이 없어서 재희랑 너 되게 바쁜가보다 하고 생각했어… 하루종일 핸드폰보고 유튜브봐서 할말이 없어서 말이 없는것… 다들 구란줄아는데 진짜로 어디 안나가고 하루 24시간중 23시간 누워있음… 오……. (Publish Date: 2021-02-23)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구매 후기
역시나 노트20사고 받은걸로 보태산 스피커 ㅎㅋ 이걸 받기 위해 얼마나 기다렸는지…? 주문은 12일 발송 16일 수령 24일…. 받는데에만 12일 걸렸다 요즘 해외배송도 일주일이면 오는데 ㅡㅡ 토요일에 나가야해서 준비해야하는ㄷ0 택배뜯느라 정신 팔렸슴ㅎ 손잡이로 들면 이런 그림도 나온다… 별은 뭔지? 영롱하고 가스불같기도하고 옙흐다 2는 위에 뚫려있어서 청소하기 힘들어서 안쓸땐 덮어두는 덮개 사는 사람들도 있다는3ㅔ 그럼 노간지잖아… 걍쓴다뤼 ㅋ 파워선을 뭔 4개나 준대… 맨 오른쪽건 뺀다 쳐도 같아보이는게 3개나 되는데 다 2.5A 250V인데료? 그냥 kc인증마크 붙은 코드를 쓰기로 했다 줜예 ㅎ 원래 간지를 중시하는 편……. (Publish Date: 2020-10-25)

MOGA XP5-X+ 컨트롤러 구매 후기
충동적으로 노트20을 구매 후… 10만원 할인권으로 컨트롤러오ㅓ 스피커 구입ㅎㅋ 쨔란- 사실 팔려고 구매한건데 함 써보고싶기도하고~~ 걍 뜯어버렸다 근데 존//나 웃긴점.. 디자인 포 엑스박스 이지랄 햐놓고 실제 엑박엔 못쓴다는점ㅋ 엑스박스 게임패스로 모바일 플레이할때나 피씨에서만 사용가능하다… 하쥐만 난 어차피 엑스박스 없으니까~~ 괜츈 ㅎ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부가서비스 쓰는중이라 게임 켜봤ㄷ당 오버쿡드2 친구들이 재밌다고 같이 하자던 게임인데 드뎌 가눙ㅎ 하지만… 같은 엑스박스 유저들끼리만 할 수 있나보다 내 주변에 엑박있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 걀국 혼자란 소리~~~~ 폰으로 할거 찜해놨다 행잉이웃님……. (Publish Date: 2020-10-25)

경주여행 2일차 ~불타는 돈고쇼~
나웅땅의 다음편 독촉.. 정말루 내 일기를 기다려주는 사람은 첨이라 ㅎㅎ; 둘쨋날 아점으루 밀면을 먹었다 옛날에 부산에서 먹었던게 엄청 맛있었던거가툼 나뿌지 않았다 나는 무적권 물밀면 ㅎ 먹고 황리단길 보고 카페사바하 갔다가 동궁과월지를 갈 예정ㅎ 하쥐만… 첫끼로 차가운 면을 먹어서일까 어제 점심도 매웅거 저녁도 매운거 먹어서일까 황리단길 오자마자 배가 미친듯이 아프기 시작; 사바하까지 걸어서 20분이였는데 은진이가 참을 수 있으면 참르라는데 참기는 커녕 식은땀 줄줄나고 바로 주저앉을번 안되겠어서 근처 카페 아무대나 들어갔다 그래서 간곳 백이당 화장실에서 미친긋이 쏟아내는중 그런데 너무나 친절한 사장님이……. (Publish Date: 2020-09-02)

~경주여행 1일차~
은진이랑 여행가자 여행가자해놓고 간적이 없다 바르셀로나에서 우연히 만나 같이 논게 끝.. 그래서 백수된 기념 경주여행 ㅋ 하지만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 아침에 엄마가 우산챙겨가라했는데 남쪽은 비안와 ㅋ 외치고 나왔지만 폭우가 쏟아짐 웃고있지만 속은 울고있어… 하지만 일단 맛집이라는 용궁단골식당으ㅡ로 갔다 으음 존맛ㅋ 오징어불고기와 순대 먹었따 근데 오징어불고기 개매웟삼… 비가 너무 오는데 둘 다 우산없어서 택시타고 숙소로 갔따 비 존나 옴 택시타고 가다 본 스타벅스 경주답게 스타벅스도 한옥이군아.. 우산이 없어서 일단 2시간 반정도 낮잠자고… 나가려는데 비가 아직도 와서 숙소에서 우산을 잠깐 빌려서……. (Publish Date: 2020-08-22)

셀프 LED 시공하기
기숙사 방 빼면서 새 집으로 이사 오게 되었다 물론 집에 내 방이 없어서.. 오빠랑 같이 웡래 집 바로 뒷집을 얻었다 ㅋ 원래 집에서 화장실 창문으로 지금 집 베란다랑 작은 목소리로도 대화 쌉가넝ㅎ 와르르멘션이라 들어오기전에 싹 공사했다 엄마ㅜ아는 분한테 한 거던데 존나ㅜ날림공사당함.. 벽지 안에 안 뜯고 위에 대충 덧붙였다고 한다 하여튼 전등도 먼지 쌓인 옛날 거에 형광등이었삼 근데 led로ㅜ바꾸는데 30만 원이라길래 내가 한다고 했다 물론 그 돈을 나한테 주진 않쥐만.. 엄마돈이 내돈이잔앙요 쌉효녀… 뜯고 다는 아주 멋찐 나.. 자다 깬 얼굴같은대 맞음 원래 집에서 자다가 led배송와서 짐도 겸사겸사 들고와서 함ㅋ 바로……. (Publish Date: 2020-08-16)

머니로그 접습니다
뭔 블로그가 먹다가끝나네 이런 카톡 하나에도 맘 아파벌여서.. 는 무슨ㅋ 써도 돈관리안되는듯.. 캡쳐 쫌쫌따리 하기도 넘나뤼 귀찮쓰 먹는걸 어케 관리해용 걍 일기로 쓰겠삼ㅎㅋ ++ 수정 아니 머니로그 2회차 썼는데 공개를 안했었ㄴ내.. 하루만 쓰고 접은거 아니라구욧 (Publish Date: 2020-08-11)

20.07.20 ~ 20.07.31 일상+머니로그
이제 글 하나썼는데 개귀찮음;; 앞으로 꾸준할지..? ++수정 머니로그 마지막탄이였읍니다..! 07.20 (월) -54,850 세금노.. 07.21 (화) -298,224인척 하지만~ 민선언니한테 돈까스 육시리 값 받으니까 대츙 25만언 ㅋ 07.22 (수) -11,000 점심 탕짬면 볼링 1,000원 볼링 다죽었네 쉬방 하지만 내기는 다이겨서 신발값만 천원냄 ㅋ 07.23 (목) -4,200 바람의나라 200원 현질함ㅎ 앱스토어에서 천원 주길래~~~ 천이배건짜리 구매 원래 게임에 현질안하자주의지만.. 이백원정돈 괜찮잔ㅇ아요 07.24 (금) -19,900 다슬언니랑 퀸즈포차에서 연어랑 파스타 조짐ㅎ 사진을 안찍었냄.. 언니가 사줘서 카페는 내가 샀따 곧 집간다고 6월부터 만나자 만나자……. (Publish Date: 2020-07-26)

20.07.01~20.07.19 일상 + 머니로그
뱅크샐러드를 깐지 꽤 됐지만… 돈 관리는 안 하고 아.. 이번 달도 흥청망청 썼군 끝 ㅠ 관리가 되길 바라며 머니로그 시작..! (과연) 07.01 (수) -35,500 정보처리기사 필기가 올해부터 개정된다는 소식을 듣고 작년에 필기를 취득해뒀다. 그런데 올해부터 실기도 개정되어버림 . . .ㅠㅠ 근데 1회차는 아예 까먹고 있다가 신청을 놓쳐서 못하고 2회차에 신청했다! 이때는 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했지만… 결과는 밑에… 사실 올리브영은 뭐 샀는지 까먹었다..! 07.02 (목) -111,159 아이들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열린다고 해서 예매했다. 사실 직접 가는 거였으면 바로 예매했을 텐데 온라인이어서 굳이..? 싶기도 해서 볼까 말까 고민만 하다……. (Publish Date: 2020-07-24)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