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대전 둔산동 사시미, 탄방동 사시미 * 갓포 둔산 사시미 코스

대전 둔산동 사시미, 탄방동 사시미 * 갓포 둔산 사시미 코스

tjghktjghk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jghktjghk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대전 둔산동 사시미, 탄방동 사시미 * 갓포 둔산 사시미 코스) More …
Publish Date: (2024-07-01|3:29 am), Modified Date: (2024-07-01|11:29 am)


— Blog Post Contents
이번 시험기간의 기록
(Publish Date: 2023-10-04)

230722 * 내일도 출근!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웹툰 메인 서브 커플할 것 없이 이야기 흐름이 좋다 모든 인물들에 나를 투영해서 읽는 잉뿌삐.. 개그코드도 나랑 찰떡 한~참 안 보다가 몇달만에 이어 보는데 내가 이걸 잊고 있었다니.. 깜박했던 웹툰들 다시 봐야지! #웹툰추천 #카카오웹툰 #내일도출근 #맥퀸스튜디오 (Publish Date: 2023-07-22)

230721
(Publish Date: 2023-07-20)

230327-0402 * 벚꽃
#고집불통신닭발 우리동네 전설의 불닭과 동시에 내가 좋아하는 닭발집 무뼈 닭발에 대패 토핑추가 스팸 주먹밥 환상이고요? 서터레스 받으면 매운게 너무너무 땡겨서 갔다 신나게 마신 날 시험기간 주6일 2주차 6주차까지 해야하는데 까마득 ^_ㅠ 판서 좀 나아진 것 같고요? (아님) 으른 글씨체 연습해야겠다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 오늘도 날아온 꽃사진 미용실 진실의 거울로 후드려 맞고 약간 반성하게됐다. 술+야식을 줄이자 체력 엄청 약해졌다.. #갈마동랑데뷰 봄맞이 염색하고 꽃선물은 늘 기분 좋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에 좋아하는 와인! 요즘 푹 빠진 #고뜨홍샤블리 꽃향기가 파아아~ 나는게 단번에 반해버렸고 이 계절에 너무 잘……. (Publish Date: 2023-04-04)

230320-26 * 생일 주간
20일 23학년도 중간 대비 시작의 날 = 몇년만에 편도선염 대박 씨게 걸린 날 하ㅠ 스프로 연명하고 목구멍이 너무 좁아진 느낌이라 뜨거운 생강차 사왔다.. 결국 학원 앞에 24시간 병원가서 링거행 아니 링거 맞는 곳이 편백나무방이라고요? 뭐 이리 고급져; 고급질만하다 야간 수액이 12만원임 다음 날 아파 죽겠어도 승질머리 급한 선생님의 개판 판서 천천히 말해도 진도 맞게 나가는데 왜 마음은 급한지ㅠ 천천히 수업하고 판서 연습 좀 하자.. 진짜 오랜만에 씨게 아파서 금주하고 간신히 수업 마쳤다ㅠ_ㅠ 하루종일 내 몸상태가 너무 열받고 서러웠다 목 따가워서 뜨끈한거 먹고 싶다니까 달려오신 분.. 다이어트고 몸무게고 뭐고 아……. (Publish Date: 2023-03-27)

22.09.08 그 순간
참 그리운 순간, 대상들이 있다 순수했던 나 그런 내가 사랑했던 친구 내 강아지 찬란한 순간 빛나던 모습 나도 모르던 내 모습 . . . 많은 것들이 내 마음을 저리게 한다 하지만 다리가 저려도 걸을 순 있지 더디게 걷는 순간은 없을 것이다. (Publish Date: 2022-09-07)

2019년 8월 17일 금요일 * 추억
참 예뻤던 시간들이 있었다. (Publish Date: 2019-08-16)

2019년 6월 28일 금요일 * 사랑해서 그래
그저께 장마의 시작의 날 비오는 날은 당연히 신탄진 목로주점 가서 김치육전 뿌셔!!!! 촉촉하게 소막을 말아서 혼돈하게 마시다가 귀에 꽂힌 노래 요즘은 소맥ㄴㄴ 소막에 빠짐 나의 혼돈주😘 조하! 잘 있니 잘 지내니 나는 요즘 부쩍 네가 보고 싶어 그래 알아 너는 다신 내가 보기 싫지 음 왜 그리 겁이 났었는지 영원한 사랑을 바라던 눈빛 그게 난 숨이 막혔어 그땐 어려서 나밖에 몰랐었어 미안해서 너무 미안해서 돌아가지 못하는 이런 날 이해해 나 다시 너를 만나면 또 같은 이유로 분명 멀어질 걸 알고 있어 참을 수밖에 잊지 못해 어떻게 널 잊어 보내지도 못하는 이런 날 알아줘 바뀌지 않을 나라서 또 같은 이유로 우리 아파할 걸……. (Publish Date: 2019-06-28)

2019년 6월 21일 금요일 *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 때
널 위한 나의 마음이 이제는 조금씩 식어 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수 많은 겨울들 나를 감싸안던 너의 손을 서늘한 바람이 불어올 때 쯤에 또 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때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널 위한 나의 기억이 이제는 조금씩 지워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힘겨운 어제를 나를 지켜주던 너의 가슴 이렇게 내 맘이 서글퍼 질때면 또 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날 부를때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 때 _ 장필순 어떤 말도 필……. (Publish Date: 2019-06-21)

2019년 6월 15일 토요일 * 관평동 백조한우마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꽃등심 지옥에서 온 고기같지만…. ㅋㅋㅋㅋㅋㅋ 횟집에서는 이렇게도 먹는다길래 청양고추를 띄워 봤다. 오 괜찮잖아???? 내게 완벽한 한 점😘 냄비밥 15분 걸리니까 빨리 시켜야한다. 육사시미는 없대서 아쉬운대로 육회 간이 너무 세지도 짜지도 않고 맛있었다. 왜 사람 많은지 알 것 같은 곳 고기가 진짜진짜 맛있다!!!! 게다가 저렴해 (Publish Date: 2019-06-17)

2019년 6월 9일 일요일 * 관평동 한우마실정육식당
토요일은 열시간 일요일은 다섯시간 수업 시험기간 일복 터진 날 위해 한우로 보양 등심 부채 살치 다 맛있었지만 나에게 1등은 살치! (Publish Date: 2019-06-11)

2019년 6월 4일 * 유자차
바닥에 남은 차가운 껍질에 뜨거운 눈물을 부어 그만큼 달콤하지는 않지만 울지 않을 수 있어 온기가 필요했잖아 이제는 지친 마음을 쉬어 이 차를 다 마시고 봄날으로 가자 우리 좋았던 날들의 기억을 설탕에 켜켜이 묻어 언젠가 문득 너무 힘들 때면 꺼내어 볼 수 있게 그때는 좋았었잖아 지금은 뭐가 또 달라졌지 이 차를 다 마시고 봄날으로 가자 이 차를 다 마시고 봄날으로 가자 유자차/브로콜리너마저 (Publish Date: 2019-06-04)

2019년 5월 28일 * 방문객
사람이 온다는 건 실은 어마어마한 일이다 그는 그의 과거와 현재와 그리고 그의 미래와 함께 오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일생이 오기 때문이다 부서지기 쉬운 그래서 부서지기도 했을 마음이 오는 것이다ㅡ그 갈피를 아마 바람은 더듬어 볼 수 있을 마음, 내 마음이 그런 바람을 흉내낸다면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정현종, 방문객 (Publish Date: 2019-05-28)

2019년 5월 23일 목요일 *
'뜬금없지만 저는 생각보다 선생님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Publish Date: 2019-05-23)

2019년 5월 21일 화요일 * .
시절인연 (Publish Date: 2019-05-21)

2019년 5월 20일 월요일 * 꿈
어디까지가 꿈이었을까? 어디든 어디까지든 지금 꿈같은 이 기분을 느껴야지 . 내 기분은 내가 정해 오늘 내 기분은 '행복'이야 (Publish Date: 2019-05-20)

2019년 5월 16일 목요일 * 새벽 모기ㅠㅠ
최악의 계절이 오고 있다.. 머리 맡에 모기소리ㅠㅠㅠㅠㅠㅠ 너무 싫어 모기소리 들려서 새벽 4신데 잠이 깼다 방에 모기만 있다 하면 집중 공격 받는 나.. 온몸을 다 뜯기고 모르는 사람은 왜 유난인가 하겠지ㅠㅠㅠㅠㅜ 아 싫다 퓨ㅠㅠㅠㅠ (Publish Date: 2019-05-15)

대전 대흥동 맛집 * 단골손님
지지난주에 대흥동 갔을때 가게 앞에 있던 입간판 사진 보고 침 삼켰던 곳 내부가 어두워서 술이 술술 들어가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다!! 처음에 입장할때 아무도 없길래 안돼 이 곳은 오래 장사해야해!!했는데 다 먹고 나올때 자리 없이 꽉참 (머쓱)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또 갈 맛집 단골손님 될 곳 단골손님 5시 30분쯤 첫손님으로 들어갔는데 밖은 환—한데 안은 완전 어둑 자리는 칸막이가 되어 있다. 그리고 생각했다 여기 데이트코스구나! 문 밖은 엄청 밝다. 거의 대낮;; 자리마다 있는 빛 위에서 빛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옆에서 주황빛이 와서 셀카카 완전 잘나옴 완전 잘나옴*^^* 단골손님 메뉴판 내부가 어둑어둑함이 느껴지는 내……. (Publish Date: 2019-05-14)

2019년 5월 14일 화요일* 티켓 예약
드디어 티켓도 끊고 호텔도 예약했다. 주말에 떠난다면서 간도 크게 오늘에야 비행기 티켓팅 1일 2마사지 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휘비고~~~~ (Publish Date: 2019-05-14)

대전 둔산동 사시미, 탄방동 사시미 * 갓포 둔산 사시미 코스
여기를 꼭 가야된다고 난리치는 사람이 있어서 주말에 다녀왔다! 갓포 둔산 딱 시청역 식당들 쭈우우욱 있는 곳에 위치 찾기두 쉽고 주변에 맛집 술집도 많으니 위치 좋다. 먼저 메뉴판. 먹고 싶은 메뉴들이 많았다. 하지만 난 몰랐지.. 내가 어마어마한 코스를 만나리라는 것을…..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지만 사시미코스C 주문 29,900 몬가 중독성있는 가격대네… 사시미코스C는 다른 음식들은 리필X, 사시미 무한리필 메뉴. 평소에 메뉴판, 가게 인테리어를 깜박하고 안찍는데 가게 분위기는 차분하고 좋았다 테이블 사이도 가깝지 않고, 미리 예약하면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나누어 있는 공간으로 안내 해주신다. 딱 데이트하기 좋은 곳! 주……. (Publish Date: 2019-05-12)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