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앉은뱅이 거지

앉은뱅이 거지

tjansdbswo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jansdbswo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앉은뱅이 거지) More …
Publish Date: (2024-05-16|4:33 pm), Modified Date: (2024-07-01|10:19 am)


— Blog Post Contents
광화문에 다녀왔다.
몸도 마음도 바쁜 요즘, 출근하는 버스만 타면 어째서인지 이대로 광화문에 가고 싶었다. 그리하여 모처럼 쉬는 날을 맞이하여 광화문에 다녀왔다. 커피 맛은 잘 모르나,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펠트커피 꽤 오랜시간 머물렀던 분수대. 분수대 앞에 모여있는 사람들의 여유가 보였다. 광화문은 분주함과 여유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장소이다. 생각이 많아진 요즘 정리가 필요했다. 어디로 가야할지 알고있다. 하지만 더욱 확실한 동기와 목적이 있어야 걷는 것을 넘어 달음박질 할 수 있을 것 같다. 빛, 푸르른 나무, 돌담, 자전거 창경궁을 가기 위해 많은 거리를 이동했지만 건물들이 너무 예뻐 시간 가는줄 몰랐다. 깔끔한 우유 아이스크림, 백……. (Publish Date: 2024-04-25)

Red Ochre
흙빛이 도는 빨강 레드 오커는 예술가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았다. 미켈란젤로와 렘브란트는 분필 형태로 사용했으며 19세기 전까지 유행하다가 그 후에 합성 안료가 생산되기 시작했다. (Publish Date: 2022-03-23)

정약용
정약용을 더 깊이 알아보자 진실로 너희들에게 바라노니, 항상 심기를 화평하게 가져 중요한 자리에 있는 사람들과 다름없이 하라. 하늘의 이치는 돌고 도는 것이라서, 한번 쓰러졌다 하여 결코 일어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Publish Date: 2021-06-22)

쓸모
쓸모 있음과 없음을 섣부르게 판단하지 말자 때로는 쓸모 없어 보이는 것들이 큰 쓸모를 가져다 줄 것이다. -역사의 쓸모 (Publish Date: 2021-06-22)

앉은뱅이 거지
사람들이 갈수록 더 똑똑해지고 있다. 그럴수록 불쌍한 이웃을 보면 이런 똑똑하고, 지당한 이론대신 반사작용처럼 우선 자비심 먼저 발동하고 보는 덜 똑똑한 사람의 소박한 인간성이 겨울철의 뜨뜻한 구들목이 그립듯이 그리워진다.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_박완서 (Publish Date: 2021-05-10)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