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내장산생태탐방원

#내장산생태탐방원

tinysky7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inysky7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내장산생태탐방원) More …
Publish Date: (2024-06-30|8:16 pm), Modified Date: (2024-07-01|9:54 am)


— Blog Post Contents
#황매산오토캠핑장
#황매산오토캠핑장 #D8번자리 #우중캠핑 임시로 샤워장 오픈(매우 중요함ㅎ) (Publish Date: 2024-06-25)

#조방푸짐한마을
#서면이모카세 #범일동이모카세 #범일동술집 #조방푸짐한마을 #푸짐한실비식당 #파리봉 등산 후 뒷풀이 픽!!! 우리 영감님이 가고파했던 범일동 #조방마#이모카세 감자와 땅콩으로 카스 한병 클리어ㅡㅡ #이모카세답게 이모님의 시장 바구니에 따라 나오는 안주들 결정장애 우리들에겐 최고의 선택 ㅎㅎ 하나씩 늘어나는 접시들~~ 제철이 #하모회 #멍게무침#꼬막#갈치#새우 등등 마지막은 #등뼈김치찜 센슈 있는 이모님 왈~~ 집에가서 밥 달라하지말고 밥한공기 줄테니 먹고가~~ ㅎㅎ 그래서 또 시워니 한병 추가ㅋㅋ 땀빼고 배부르게 한잔한 알찬 하루 2024.06.06 현충일을 기리며 감사합니다 (Publish Date: 2024-06-09)

#울릉도#학포야영장
2024.03.22~25 #울릉도여행 #울릉도숙소 #학포야영장#김대호#나혼자산다 다행스럽게도 인터넷 예약이 가능한 시점!! 미리 예약해서 편하게 가봄~~재수!!! 폐교된 부지에 #학포야영장 오른쪽 계산식 데크같은건 초등학교 스탠드였다는 TMI ㅎㅎ 관리실 어르신들도 친절하심 샤워실도 깨끗 세척실도 깨끗하고 정수기도 있고!!! 그래서 물값은 좀 아낌ㅋㅋ 출발전 날씨 걱정을 참 많이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학포야영장#일몰을 볼 수 있어 햄볶았음 . 멋져 멋져 (Publish Date: 2024-03-26)

#황산캠핑장
#황산캠핑장 2024.1.26~28 당첨 되기 어려운 #부산시민 #황산캠핑장 캠핑기 #황산캠핑장 관리실 14시 오픈 모든 시설들이 깨끗하게 잘 되어있는 그래서 만족도가 더 높았던 캠핑 #웨스턴소울 일년만에 다시 만난 #황산캠핑장 내집 배고프니깐 #장어구이 3파스드시고 가실께요ㅎ 먹다보면 사진이 없다ㅡㅡ 먹는거에만 진심인 나란 뇨자 #갈비만두 #라면 까지 클리어하고 캠핑엔 #구황작물#고구마 항그구워 #시원소주 무한 흡입 #화목난로 #불멍 하다 잠들기 팅팅부은 얼굴로 #모닝커피 외치며 시위하다가 황산공원 한바퀴 휘릭~ 어쩌다 #전망대 전망대를 건너니 #물금역 동네주민 처럼 #물금역 근처 한바퀴~ #탑마트 보이길래 주전부리 몇개 사서……. (Publish Date: 2024-01-28)

#파세코캠프29 #파세코화재
바람 마니 부는 날 #대저오토캠핑장 날씨 걱정에 오늘은 #화목난로 대신 #등유난로 #파세코 #파세코캠프29 구매하고 두번째인건 안비밀ㅋㅋ 근데 이게 왠 난리 #캠핑장#난로사고 밧데리 부분에 불이 붙었다 놀란가슴 부여잡고 그냥 철수ㅠ 집에와서 보니 난감하다 폭풍검색질로 #파세코화재 #파세코밧데리 결국 #파세코as 찾아 고고 네이버라이브로 구매했을때 판매자들은 선풍기까지 틀어 놓으며 [바람에도 괜찮아요 ] 라며 팔더만 그거에 혹해서 샀더만 역시나 과장광고였군 두번 썼지만 21년 12월 구매라 무상도 안되고 사상에 있는 a/s 센터가서 친절하신 기사님의 마법같은 손놀림으로 수리완료 수리비 사만원ㅡㅡ 기사님 왈 바람부는곳 절……. (Publish Date: 2024-01-22)

#소백산생태탐방원
#소백산생태탐방원 부산에서 3시간30분 ㅎㅎ 오랜만에 장거리여행 우리의 목적은 #소백산#눈산 ㅋㅋ 그전에 #부석사 살짝 들러본다 겨울의 #부석사 하늘이 다했다 가을에 다시 오고픈 곳 #소백산생태탐방원 도착 깊숙히도 있다 #스타일러 등산객을 위한 …. 그래서 우리도 이용함ㅎㅎ 실내 정수기는 없음 대신 공기청정기는 있다며ㅎ #뷰맛집 #드론샷 멀긴했지만 언제나 만족스러웠던 #국립생태탐방원 (Publish Date: 2023-11-30)

#여수맛집#여수게장
#여수맛집#여수게장백반#가성비맛집 #내돈내산 두시넘어 갔음에도 웨이팅이~~ 게장은 한번씩 리필가능 전체적으로 맛있고 친절하고 가격이 착함 먹다보니 본능적으로 밥한그릇 더 주문하신 너님 뭐니 ㅋㅋ 다음 #여수여행#재방문맛집 (Publish Date: 2023-08-21)

#갓봉#삼갑봉#자갈치보리밥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daecc1405b3b1fef4cfd46 3주 매일 술로 꼼짝마 놀이로 체력이 바다 결국 갓봉에서 선암사로 하산 점심때라 범일동#자갈치보리밥 뚝딱 사진없음 ㅡㅡ 집에 오는길 켈리 병맥주 2병 사와서 클리어ㅋㅋ 오늘 힘들었다잉 (Publish Date: 2023-08-15)

#루메나 AS후기
#루메나팬부스트 베이지 AS후기 충전 불량으로 AS 신청 다행스럽게도 1년이 안되어 무료 AS를 받을 수 있었음 택배로 수거 후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고 하여 교체 후 다시받음 (택배비 무료~~앗싸~~ㅎ) 그러나… 난 #루메나가 두개~~ AS를 받은 것과 아닌것을 비교해봄 근데…. 똑같이 충전을 했음에도 사용시간 차이가 나서 다시 AS신청함 답변은 메인기판 불량ㅠ #루메나 병원을 두번 보내니 세상 좋은 아이가 되었네 AS는 최고! 그러나 #루머나패부스트를 두개 가지고 있었기에 후자의 문제점을 발견 할 수 있었다는… (Publish Date: 2023-07-07)

#토리베가위#잘라가위
#토리베#가위 #내구성 좋고#유격이 없고 절삭력이 매우 좋음 단점은 가격대가 높다는거 하지만 모든걸 다 자를 수 있는 능력쟁이 ㅎ #토리베 짝퉁(?) 중 최고봉(?) #잘라 가위 구매 #토리베가위와 흡사한듯…. 국내에서 나름 핫한 가위라함 #토리베 만큼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은 가위~~ 현시점에서의 단점은 유격이 있음 그래도 절삭력은 좋으니 꾸준히 써볼 예정임^^ 이상 #내돈내산#가위 였슴돠 캠핑에서 칼보다 요긴한 장비인 가위였슴돠 (Publish Date: 2023-07-07)

#봉래산#야간산행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a563e5e8af474d877ade45 #부산야경#영도#봉래산#야등 환상적인 뷰와 날씨 2023.07.05 오늘도 건강함에 감사한 하루 (Publish Date: 2023-07-06)

#상계봉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9682693feb2f0159837d8f 무더운 날씨에 미친짓 살짝 해봄ㅎㅎ 뒷풀이는 집에서 BBQ와 소주ㅋㅋ (Publish Date: 2023-06-24)

#대운산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8eb9d9025ed32c21183567 죽을뻔 했던 #대운산 2023.6.18 (Publish Date: 2023-06-24)

#부산대맛집
#부산대맛집#부산스지 깔끔하다 #스지수육전골 나는 물에 빠진 고기를 잘 못으니깐 #미니오뎅탕 #하이볼 #짐빔#산토리 스지 좋아하면 매우 만족할 만합니다 오뎅탕은 글쎄ㅎ 너무 얇은 오뎅이라서 내 스퇄은 아냐ㅡㅡ #일층집#코젤#먹태 코젤 빼고는 다 맛있는 ㅎㅎ #부산대#디저트39 3층까지 있는 대형 커피숍 사진은 없는데 #황치즈돌체콜드브루 매우 신기방기 (Publish Date: 2023-05-13)

#갓봉#삼각봉#유두봉#애진봉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4de6637768ff3befc006cf 2023.4.30 #개림초등학교#갓봉#삼각봉#유두봉#애진봉#당감동 #철죽이 시들시들 조금 아쉬웠지만 땀좀 흘렸으므로 만족^^ (Publish Date: 2023-05-02)

#남해#금산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44c3b8f7f2cb29a5533325 2023.4.23 #남해#금산#보리암 오늘의 #금산등산 코스 #두모주차장#부소암#헬기장#상사바위#금산(705m) #보리암#쌍호문#금산주차장 그리고 먹방 #금산산장#뷰맛집 컵라면 4천원ㅎㅎ #블랙야크100대명산 기도빨 믿으며 ^^ 하산 후 해수욕장에서 만찬~~^^ (Publish Date: 2023-04-28)

#계룡산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3b956bf8e11343ad7e9138 힘들었던 #계룡산 (Publish Date: 2023-04-28)

#대금산#진달래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2900220c448557926228b9 #대금산#진달래 사람반 꽃반 2023.4.2. (Publish Date: 2023-04-03)

#내장산
#내장산#신선봉#블랙야크100대명산 죽을뻔한ㅠ 단풍철은 아니지만 #국립공원스템프 투어를 위한… #내장산생태탐방원 예약 후 #내장산 고고 https://maps.suunto.com/move/user90321512/641e8bc9c7650b7f3efa8c76 산행코스를 짜면서 좋았던건 #내장산생태탐방원에서 도보 출발이 가능하다는거!! 근데 이것이 우리의 큰 고통이 될 줄 몰랐….. 코스는 #서래탐방지원센터#서래삼거리#불출봉#망해봉#연지봉#까치봉#신선봉#내장사#백련암#서래봉#서래탐방지원센터 였으나…. 내장사에서 스톱!! 스타트부터 험하다 뭣이… 오르막만 있는지 헉헉 거리며 사진 찍을 여유도 없이 쭉쭉 가본다. #내장산#곰탕 맛 찐~하게 맛본다. 아무것도 안보임… ㅋ……. (Publish Date: 2023-03-31)

#내장산생태탐방원
부산에서 세시간 삼십분 #장거리여행 #내장산생태탐방원 독일마을 혹은 대단지 리조트 느낌 "여행은 사람을 순수하게 그러나 강하게 만든다" 천막에 쓰여진 섬세한 글귀들 #릿지 관리동 내부 4인실인데 방2개 거실 1개 화장실 샤워부스 분리 냉장고 전자렌지 정수기 모든게 다있는 #내장산생태탐방원 #한려해상생태탐방원 #지리산생태탐방원 #가야산생태탐방원 #무등산생태탐방원 중에 시설은 최고 그러나 주변에 아무것도 없음ㅡㅡ #부전시장#부전시장포장 #민영활어공장 활어회 #족발#생생김밥#시원소주 점저 스타뚜~~ 배부르니 #드론 한번 날리고 길건너 #내장산단풍생태공원 고고 단풍시즌이 아니라서… 미세먼지와 흐린날이라서……. (Publish Date: 2023-03-24)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