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향초/디퓨저] 소이미오 미드썸머나잇, 가성비 좋아요

[향초/디퓨저] 소이미오 미드썸머나잇, 가성비 좋아요

tininhands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ininhands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향초/디퓨저] 소이미오 미드썸머나잇, 가성비 좋아요) More …
Publish Date: (2024-07-01|9:28 am), Modified Date: (2024-07-01|9:41 am)


— Blog Post Contents
[서울 용두동] THE 방앗간, 정갈하고 맛있는 한식 다이닝 | 제철 한상차림
용두동에 위치한 제철 한상차림, 한식 다이닝 THE 방앗간에 방문했어요. 비오는 날이라 분위기가 더 좋네요 ㅎㅎ 최근에 리뉴얼을 하셔서 더 깔끔하고 이뻐진 인테리어! 주문을 하고 비 오는 창밖을 보며 음식을 기다렸어요. 배고픕니다!ㅋㅋ 먼저 쌈이 준비되어 나왔어요. 특이하게도 채소와 함께 감태가 나오더라구요. 요새 감태가 유행이라죠?ㅎㅎ 물은 고소한 둥굴레차~ 짜잔! 먼저 밑반찬 플레이트가 나왔어요. 요렇게가 1인용 밑반찬! 엄청 푸짐하죠? 가장 오른쪽에 있는 건 진미채인데, 보통의 고추장 양념을 하지 않고 하얗게 무쳐주시더라구요. 진짜 별미였어요 ㅎㅎ 가운데엔 큼지막한 새우튀김과 계란말이! 군침이 절로 넘어가죠? ㅎ……. (Publish Date: 2023-07-31)

[한성대/성신여대] 소설원 서가. 데이트하기 좋은 일본 고택 컨셉 카페
서울 성북구 한성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 소설원 서가에 다녀왔어요~ 장마였지만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아서 가는 길이 편했답니다 ㅎㅎ 소설원 서가 1층 주문 코너예요. 일본 고택을 컨셉으로 한 카페답게 나무와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셨더라구요. 소설원 서가의 메뉴입니다~ 메뉴판 앞에 음식 모형들이 전시되어있어 선택하기가 한결 수월했어요. 주문을 하고 윗층으로 올라갑니다^0^ 올라가는 계단도 너무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책과 액자, 분재 등의 소품 덕분에 계단 올라가는 재미가 있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건물을 살펴 볼게요. 이곳은 카페 2층이에요. 통창으로 예쁜 가로수뷰를 볼 수 있는 좌석이었어요. 그리고 소……. (Publish Date: 2023-07-23)

[종로 익선동] 쫀득한 막걸리 도넛이 일품인 도넛정수 익선점
종로나 안국역을 방문할 때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 핫플 도넛정수 익선점을 방문했습니다. 청수당을 비롯해 익선동의 시그니처가 된 연못 인테리어! 밤에 오니 조명이 더 이쁘네요 ㅎㅎ 일단 주문을 하고 루프탑에 먼저 올라가 봤어요. 탁 트인 익선동 전경에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ㅎ 아래 청수당의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 실내 공간은 한국적인 느낌을 많이 살린 인테리어더라구요. 차분하면서 디테일이 예뻤습니다 ㅎㅎ 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ㅎㅎ 창살을 배경으로 찍으니 더 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음료는 생딸기우유 2잔과 커피우유, 정수우유를 주문했어요. 생딸기우유는 기분 좋은 단맛이었고 정수우유는 미숫가루같은 곡물……. (Publish Date: 2022-07-18)

[서울 익선동] 모던한 분위기의 퓨전 양식 맛집 워터밀(Water meal)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퓨전 양식집 워터밀에 방문했어요. 식스센스에서 유재석 씨가 극찬하셔서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이곳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물레방아가 저를 반겨줬답니다 ㅋㅋ 징검다리와 풀밭 사이사이에 있는 조명이 너무나 갬성적 🥰🥰 가게 한 편에선 이렇게 스마트팜으로 직접 수경재배 중이더라구요. 이 직접 기른 건강한 채소들을 요리 재료로 쓴다고 해요. 벌써부터 음식맛이 궁금해지는 ㅎㅎ 가게 컨셉에 맞게 이끼(?)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기본 식기들도 화이트톤으로 매우 깔끔하고 이뻤습니다^0^ 워터밀에서는 4가지 에피타이저를 선택해 먹을 수 있었는데요. 메인 메뉴와 세트로 이용시 사진 속……. (Publish Date: 2022-07-14)

[서울 망원동] 망리단길 토스트 맛집 카페 버터하우스 망원 BUTTER HAUS
망원동에 새로 오픈한 디저트 카페 버터하우스 망원점에 들렀습니다~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었어요 ㅎㅎ 유럽? 미국? 그 어딘가의 감성… 첫인상이 깔끔하고 이뻤던 ㅎㅎ 1층 입구에 전시된 메뉴들이에요. 메뉴판 한 번 보고 가시죠 ㅎㅎ (업로드하니 화질이 열화돼서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ㅠ) 주문을 하고 위로 올라갔습니다. 버터하우스는 각 방들이 집의 특정 공간을 테마로 삼고 있더라구요. (거실, 욕실, 서재 등…) 그럼 너무 예뻤던 버터하우스를 같이 한 번 둘러 볼까요?^^ 2층에 올라가자 마자 제 눈을 사로잡은 건 바로 욕조방이었어요. 욕실을 컨셉으로 한 방. 분위기가 너무 좋죠? 메탈릭한 수도꼭지와 패브릭인 타월, 초록 식물들……. (Publish Date: 2022-05-30)

[서울대입구/샤로수길] 쌀국수와 반미가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분미(Bunmi)
3월 중순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샤로수길에 위치한 분미에 다녀왔답니다. 가기 이름이 간판 대신 어닝에 적혀있어서 현지 느낌 + 힙한 느낌을 받았어요^~^ 와우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요리 찍어도 조리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와요♡ 생각보다 테이블당 공간이 넉넉해서 편히 앉아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를 고르고 기다리는 동안 몇 컷 찍었답니다 주문한 음료와 반미 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음료는 코코파인과 분미 하이볼, 콜라를 시켰답니다. 반미와 코코 파인! 코코 파인은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느껴지는 칵테일이었어요!. 대망의 반미를 맛보았습니다! 일단 일행들은 최근 먹어 본 반미 중 최고라는 반응…👍👍 특……. (Publish Date: 2022-03-18)

[리뷰] 넷플릭스 <승리호> 간단 후기
장르를 비주얼과 캐릭터로 풀어내는 조성희 감독의 세 번째 장편영화. 조금 긴 러닝타임에 비해 부족한 긴장감과 과한 설명들은 좀 아쉽지만 소문 난 잔치에 먹을 거 없는 수준은 아니어서 다행스럽다고 할까. 무엇보다 조성희 월드의 아이들은 언제나 사랑스럽다. ★★★☆ (꽃님이 귀여움에 빠져 별 반 개 추가) #승리호 #넷플릭스승리호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조성희 #승리호리뷰 #승리호후기 (Publish Date: 2021-02-06)

[리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뻔한 메시지가 갖는 힘 (+티비 시리즈 2기 제작 확정)
(※ 스포를 최대한 배제했으나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19년만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넘어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초중반엔 이 타이틀에 약간의 의구심을 가질 만한 전개가 이어졌지만, 후반엔 이 폭발적 흥행을 이끈 확실한 한 방으로 나의 의문을 단 번에 날려버렸다. 참 특이한 건 이 영화를 보며 소름이 돋았던 지점은 TV시리즈에서 칭송 받던 '액션'이 아니라 '드라마'였다는 점이다. 여느 일본 만화에서처럼 이물에 저항하며 '나약한 인간의 강인한 마음'을 강조하는 뻔한 메시지가 왜 이렇게 크게 다가온 걸까. 어쩌면 내가……. (Publish Date: 2021-02-06)

[제주 함덕] 풍경 맛집 카페 델문도
제주 함덕 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 델문도에 방문했어요. 날이 정말 좋아서 외국 휴양지에 온 느낌이었답니다. 함덕 해변의 풍경! 카페에도 사람이 많아서 좋은 자리 잡기가 힘들었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들이 나왔네요. 음료는 아이스 라떼, 아포가토, 맥주 이렇게 주문했어요. 바다를 코 앞에서 보며 마시는 제주 에일의 맛…!ㅋㅋ 동행이 마신 아이스 라떼. 그냥 평범한 맛이었대요. 전 배가 너무 불러서 음료는 마시지 못 할 것 같아 아포가토를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사삭~ 근데 사실 제가 먹어 본 아포가토 중에 가장 맛없었어요 ㅋㅋ 아이스크림부터 쫀득하거나 부드러운 느낌이 아닌… 서걱거리는?;; 빵들도 맛……. (Publish Date: 2021-01-31)

[제주] 맑은 갈칫국이 일품인 복집식당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복집식당에 갔어요~ 일행이 예전에 들렀던 식당이라는데 갈칫국(갈치국)이 그렇게 맛있다더라구요 ㅎㅎ 기본 반찬들입니다. 어묵볶음이 진짜 맛있어서 세 번인가 리필했답니다 ㅋㅋ 메뉴는 세 명이서 갈치국 둘, 성게미역국 하나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갈치국이에요. 전 갈치조림처럼 맵고 칼칼한 국물일 줄 알았는데 맑고 담백한 국물이더라구요! 냉동이 아니라 생갈치를 쓰셔서 살이 탱글하고 도톰하더라구요. 부드럽고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제 메뉴인 성게미역국 도착! 저도 갈치국 먹고 싶었는데 제주에 와서 성게미역국 안 먹으면 안 될 것 같아 주문했답니다 ㅠ 밥도둑 성게 미역국! 김치랑 먹으니……. (Publish Date: 2021-01-22)

[제주 애월] 클럽 마레보 비치 호텔 조식 후기
여행 첫째 날 숙소는 애월에 위치한 클럽 마레보 비치 호텔. 오션뷰를 감상하며 먹을 수 있는 조식 후기가 인상적이어서 예약했어요. 둘째 날 아침 멋있었던 뷰를 영상으로 담아봤네요 ㅎㅎ 사실 조식 먹을 때 작은 일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식사를 충분히 즐기진 못했어요. 예약한 시간에 내려가니 남자 직원분이 테라스 자리가 만석이라 테라스에서 먹으려면 20분은 기다려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이후 일정이 있어서 그냥 실내에서 먹겠다고 했는데 그때 바로 테라스에 자리가 났어요. 저기 앉아도 되냐고 여쭤 보니 치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속으로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며 그냥 실내로 들어가 앉았는데 테……. (Publish Date: 2020-12-21)

[제주 애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닻'
제주에서 핫하다는 이자카야 '닻'에 들렀습니다~ 1층의 인테리어예요. 테이블 뿐만 아니라 바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분위기가 좀 달랐습니다. 1층은 이자카야, 2층은 보통 술집 느낌? 다행히 1층에 한 테이블이 남아서 저희는 1층에 착석했어요. 기본 안주로는 작은 새우 튀김을 주시더라구용 ㅎㅎ 맥주잔에도 가게 이름이 적혀있네요. 정말 시원해 보이죠?ㅎㅎ 이곳의 시그니처인 딱새우회를 주문했어요. 다른 것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저녁이랑 간식까지 다 먹고 간 거라 ㅠㅠ 새우 머리 사이에 꽂혀있는 깃발 ㅎㅎ 이 머리들을 접시에 담아 직원분께 드리면 튀겨서 다시 주신답니다! 딱새우회 클……. (Publish Date: 2020-12-03)

[제주 애월] 신선한 전복죽이 일품인 '해녀의 집'
저녁 메뉴로는 전복죽을 선택! 전복죽 맛집이라는 해녀의 집을 방문했어요. 뒤에 바다 보이시죠?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었답니다! 실내에서도 창문을 통해 바다를 볼 수 있었지만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 앉았어요! 마침 일몰 시간이 가까워져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너무 황홀…ㅠ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전복죽을 기다렸습니다 ㅋㅋ 밑반찬이 나왔어요. 김치 두 종류와 채소, 쌈장, 초고추장이에요. 이 석박지가 얼마나 시원하던지. 전복죽과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시마도 초장에 찍어 먹으니 환상… 전복죽 2인분이 나왔습니다! 조금 단촐해 보이죠? 사실 가격에 비해 좀 양이 적은 게 아닌가 했는데 먹어 보니 양이 꽤 많……. (Publish Date: 2020-11-26)

[제주 애월] 현무암 꼬끄 마카롱 '돌카롱'
제주 애월에서 핫하다는 돌카롱에 방문했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이호테우 딸기 우유를 주문했어요. 딸기 우유는 딸기 퓨레, 우유, 소다 이 순서로 쌓여있네요. 마카롱 언박싱! 마카롱은 유채꽃카롱을 주문했어요. 망고 2, 바닐라 1, 한라봉2개가 들어 있는 세트예요. 이 가게의 이름이 돌카롱인 이유! 바로 마카롱 꼬끄가 현무암 모양이기 때문이에요. 정말 현무암처럼 까맣고 구멍이 송송 뚫려 있죠? ㅎㅎ 음…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 꼬끄는 겉은 바삭하고 부서지고 속은 촉촉한 타입이에요. 하지만 돌카롱의 현무암 꼬끄는 너무 질척거리고 치아에 많이 들러 붙더라구요. 필링도 과……. (Publish Date: 2020-11-23)

[제주 애월] 제주 바다가 보이는 타코집 '라스또르따스'
제주 바다를 앞에 두고 남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라스또르따스에 방문했어요. 가지런히(?) 정렬된 나무도마! 이쪽에서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찢으시는데 그때부터 식욕이 상승… 야외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정말 바다를 코 앞에 두고 음식을 먹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실내에서 바다가 가장 잘 보이는 자리에 착석! 빈티지한 소품들과 네온 사인으로 남미의 느낌을 내는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짜잔! 주문한 타코 세트가 나왔네요. 점심을 엄청 먹고 방문한 거라 간단히 맛만 보기로 했어요 ㅎㅎ 콜라엔 얼음컵이 같이 제공돼요. 콜라병은 작은 크기예요. 귀엽죠? 타코 근접샷! 또르띠야에 고기와 양파 등이 올라가 있어요. 제가 지금……. (Publish Date: 2020-11-20)

[제주 애월] 해물라면 맛집 '놀맨'
봄날 카페에서 에피타이저를 먹고 바로 옆에 위치한 놀맨으로 왔습니다! 아직 점심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ㅎㅎ 번호표를 뽑고 직원분께 인원을 말씀드리면 라면을 끓여 주신답니다! 짜잔! 라면이 금방 나왔어요. 엄청 푸짐하죠?ㅎㅎ 껍데기를 담을 수 있는 양은통도 같이 주신답니다. 김치는 셀프예요! ㅎㅎ 꼬들꼬들하게 잘 익은 면! 배고프네요 T.T 홍합도 듬뿍 들어있어요! 나가사끼 느낌의 하얀 국물인데 청양 고추가 들어가서 꽤 칼칼했어요. 딱새우! 근데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해요. 껍데기 벗기는 건 어려운데 살은 얼마 없어서요 ㅋㅋㅋㅋ 동행은 게까지 아주 싹싹 발라 먹더라구요. 발골쇼 제대로 봤네요……. (Publish Date: 2020-11-11)

[제주 애월] 바다 옆 빈티지 카페 '봄날'
간만의 제주 여행! 첫 코스는 애월이었어요. 오전 10시 즈음이라 밥 먹기 애매해서 카페부터 들렀지요 ㅎㅎ 귀여운 코기들이 자고 있네용 ㅎㅎ 아침도 못 먹고 새벽 비행기 타고 온 거라 배가 엄청 고팠어요 ㅎㅎ 그래서 음료에 케익도 주문! 케익은 당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솔직히 엄청 맛있는 케익은 아니었어요^^;; 음료는 천혜향 주스를 시켰답니다. 예쁜 용기에 담겨져 나오더라구요. 과육들이 씹혀서 맛있었어요 ㅎ 상큼상큼 바다를 보며 먹는 디저트~ 드라마 <맨도롱 또똣>의 촬영지기도 했던 제주 애월 카페 '봄날'! 한 번 들러 보세요~^^ 200924 제주 애월읍 봄날 카페 Canon 200D 구글 포토 #제주 #제주맛집 #제주……. (Publish Date: 2020-11-09)

[익선동] 박장데소 장도연 추천, 샤브샤브 맛집 온천집
요즘 SBS 박장데소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익선동 온천집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반가워서 예전에 들렀던 사진 한 번 더 소개해 드리려구용~^^* (지금과는 메뉴와 구성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서울 한복판에서 느끼는 온천 마을의 분위기! 인테리어 한 번 보고 가실게용~ 물소리가 졸졸졸~ 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 메뉴들이 이렇게 도시락통으로 나와요! 메인 메뉴와 반찬들이 담겨 있답니다. 샤브샤브 도시락통을 펼치면 채소와 소고기, 소스와 날달걀이 나와요. 육수를 냄비에 붓고 끓이기 시작! 육수가 끓으면 채소와 고기를 넣어줘요! 캬 정말 맛있게 익었네요 ㅠㅠ♥ 달걀 노른자와 소스에……. (Publish Date: 2020-08-22)

[샤로수길/낙성대] 서울대입구 파스타 맛집 베이컨시(VACANCY)
퇴근길에 친구들이랑 카톡하다 베이컨시에 가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만큼 맛있으니까 가능한 거겠죠?ㅎㅎ 만석이었는데 다행히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났어요! 한결같이 예쁜 단체석! 사정이 있어 이 자리는 당분간 이용이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용 ㅠ.ㅠ ㅎㅎ이쁘죵? 어찌나 손님이 많던지 ㅎㅎ 저희 착석하고 몇 팀이 더 오셔서 웨이팅하시더라구용 계산대에 있는 앤틱한 타자기~ 기본 셋팅과 메뉴판입니다. 코르크 너무 센스있죠? 메뉴판도 빈티지해서 이뻐요 ㅎㅎ 전 베이컨시 올 때마다 커튼 패브릭에 눈길이 가요. 집에 가져가고 싶다… 짜잔! 청포도 에이드가 나왔어요. 상큼달콤!! 청량해서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한 번에 나왔답니다. 새……. (Publish Date: 2020-08-19)

[향초/디퓨저] 소이미오 미드썸머나잇, 가성비 좋아요
오늘은 소이미오 향초와 디퓨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던 터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ㅠ.ㅠ) 포장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유리 제품이지만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서비스로 뽀빠이 별사탕 과자도 넣어주셨어요 ㅎㅎ 제가 선택한 향은 미드썸머나잇이에요. 예전에 다른 브랜드로 선물 받은 적이 있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이후엔 계속 이 향만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향을 설명하자면… 유럽 휴양지에서 보는 밤바다 같은 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달지 않으면서 아련한, 여름밤 같은 향이에요. 매번 면심지로 된 캔들만 쓰다가 처음으로 우드심지 제품을 구입해 봤어요. 뭔가 더 모닥불 피우는……. (Publish Date: 2020-08-10)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