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스콜피온

스콜피온

tigerhk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igerhk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스콜피온) More …
Publish Date: (2024-06-30|8:34 pm), Modified Date: (2024-07-01|9:06 am)


— Blog Post Contents
헬로우
나는 소모성 짙은 기둥이로구나 많은 제자를 기르고 싶지만 나도 커야 하거늘 나도 크기 바쁜데 무슨 개똥철학을 논하것노 ㅋ 하지만 세월이 그들을 먹여키워 어느새 아름드리 나무가 되어가네… 나도 지구별의 현자로서 내가 겪은 고통을 조금이나마 지름길과 바른길을 인도할수 있다면 좋겠다 그들도 지구별 초행길이었기에 힘들것을 알건만 다들 고생이 많다 정말 고맙다 다음생에 이것을 기억할수 있으면 참 좋겠다 지금 그토록 궁금한 전생이 다음생엔 현생이겠지 (Publish Date: 2022-06-07)

추석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냉장고 냉동고며 언제든 먹을게 쌓여있고 되려 과식에 의한 비만이 문제가되는 사회에 아직도 추수해서 먹을게 풍부한 계절이라 하던 인사를 하고 있다. “한가위만 같애라” 코로나로 가족들도 못모이게하고 자영업자들은 다죽어나가는데 경제파탄으로 자살자와 백신에 의한 사망자가코로나 걸려 죽는 사람보다 많은 시점에 한가위만 같으라고??? 돈 나갈때는 많고 가족들 모이면 서로 예민해져서 툭하면 싸우기 일쑨데 뭐 한가위만 같으라고? 뜻도 모르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고 글남기는 사람들과 뭐가 다른가… 이전 정권들에선 250조면 국가운영이 가능했는데 세금을 600조나 걷어가면서 국민재난지원금을 선……. (Publish Date: 2021-09-21)

산다는건…
산다는건 다 그런거래요 힘들고 아픈일도 많지만 산다는건 참 좋은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이 영상이 왜 조회수가 2200만회가 넘을까? 우리네 인생은 산다는것에 대해 참 힘들어하고 누군가의 위로를 바라는게 아닐까… 나는 한때는 병적으로 업소여자를 기피했지만 이젠 때론 지친 남성을 위로해주는 저런 홍진영과 같은 밝은 미소의 그녀를 바라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알것만 같다 세계 10위의 강대국인 한국이 어쩌다 이렇게 힘들게 되었을까? GDP 나 GNP가 각 국민의 행복지수와는 비례하지 않은걸 보면 이것은 분명 수입의 문제가 아니라 분배의 문제일것이다. 우리는 너무나도 오랫동안 부당한 분배와 착취로 이루어진 빈익빈부익……. (Publish Date: 2021-09-18)

정보의 홍수속 각자 자기 할말만 하는 세상
요즘처럼 각자 할말만하는 세상은 없다. 단톡방에서도 서로 자기가 퍼나른 글과 영상만이 소중한것처럼 마구 퍼나르지만 남이 퍼나른것을 보지도 못한채 내것은 보지 못한다고 다들 난리다. 내가 감동받은것만 최고라며 서로 강요하네… 웃기네 참! 마치 서로가 서로를 전도하려 하듯이 무슨짓인지 모르겠다. 최소한 상대의 정보를 받아들이고 그다음에 내 할말이 있는것 아닌가? 그런 연유로 나는 나의가족을 설득하기를 그만두었다. 행여 내가 당신네들이 원하는걸 못받아들이지는 않는지에 더욱 집중하려한다. 미안하고 고마우니까… 내가 당신의 정보를 받아들인 후에야 비로소 그네들이 나의 정보를 보라고 말할 자격이 있는것 아닌가? 지……. (Publish Date: 2021-03-09)

Bazzi – Myself (Lyrics)
https://youtu.be/ytqVrVeCFx0 Myslef LYRICS 가사, 해석 [Verse 1] I think I'm losing my mind 점점 미쳐가는 것 같아 Trying to stay inside the lines 정신을 차려보려 하지만 It's like I'm running in place 제자리에서 뛰는 느낌이야 How you keep staying the same? 넌 어떻게 그렇게 한결같을 수 있는거야? Baby, I, I guess I'm something different 난 다른사람들과 좀 다른 것 같아 And I'm okay with that 아무렴 어때 I can't fake no more smiles 더이상은 행복한 척 웃음지을수가 없어 That shit gon' drive me mad 그게 오히려 날 더 미치게 한다구 I'm focused on the future 그래서……. (Publish Date: 2021-01-05)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저하늘이 기분 좋아 휴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전화 오늘은 어디서 무얼할까 창밖에 앉은 바람 한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만난 세상 더는 소원없어 바램은 죄가 될테니까 가끔 두려워져 지난 밤 꿈처럼 사라질까 기도해 매일너를 보고 너의 손을잡고 내곁에있는 너를 확인해 창밖에 앉은 바람 한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만난 세상 더는 소원없어 바램은 죄가 될테니까 살아가는 이유 꿈을 꾸는 이유 모두가 너라는걸 네가 있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좋은 것은 없을거야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 버블디아 영혼이 정화되는 듯한 맑은 목소리, 눈빛과 표정, 손짓, 그리고 가슴 아름다운 지……. (Publish Date: 2020-11-30)

새로운 애인의 옛남친에 대한 고찰
한달여전 이별을 한 여자가 있다 공교롭게도 그때 즈음부터 나에게 그녀는 관심의 대상이 되었고 우린 서로에 대한 관심과 호감을 가지며 연락을 하다가 만나보기도 하였다 그런데 아직도 그녀를 잊지 못하는 전남친의 마음을 문득 생각해보게 되었다 나또한 가슴아픈 이별을 해보았고 나에겐 단점 투성이인 어느 여인이 누군가에겐 신비로운 존재일거라는 상상도 해보았었다 그 남자는 얼마나 큰 상실감이 있을까 나에겐 아직 그리 소중하지 않지만 이제 막 관심의 대상인 그녀가 그 남자에겐 이제와서 얼마나 찢어지도록 가슴아픈 대상일까? 과연 나는 한 남자의 희망을 짖밟으면서 그녀를 택해야만 하는가 우리가 모두 하나라는 가정하에 전 우……. (Publish Date: 2020-11-25)

사랑하는 애인을 잃고나니…
애인을 잃고나니 느낀게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없는게 서러운게 아니라 내가 사랑해줄 대상이 없어짐으로서 삶의 이유가 사라진게 크더라 남자는 내가 아껴주고 사랑해줄때 좋아할 그 여자의 웃음을 먹고 사는 존재이더라 섹스도 나의 고추의 마찰감이 좋은것보단 그녀의 흐느낌이 더 감동적인것처럼 남자의 일반화를 통한 대통일장 이론을 완성하진 못하겠지만 적어도 나란 남자는 그렇더라 내가 잘해줄 대상이 곧 나를 위함이듯이 이타심 또한 이기심과 맞닿아 있음을 느낀다 그래서 세상은 알파가 곧 오메가인것인가 지구는 돌고 돌면 시작점으로 오게 마련이고 우주도 한없이 넓지만 내안에 세포가 작은 우주이듯이 세상의 이치란 이렇게 단……. (Publish Date: 2020-11-25)

아름다운 이별이란?
사랑하는 연인들이 헤어질때면 사랑이 불타오를때와는 달리 누군가가 누군가에게 이별을 먼저 고해야 한다. 대게는 그렇다. 동시에 찌찌뽕 하듯이 헤어져! 라고 말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다면 헤어지는 경우의수를 나누어 보자. 1. 서로 동시에 질려서 헤어지는 경우 2. A가 B에게 헤어지자고 하는데 B는 마음이 있는 경우 3. A가 B에게 헤어지자고 하는데 둘다 마음이 남아있지만 헤어짐을 택하는 경우 (B가 A에게 하는것은 같은걸로 본다.) 2,3번의 경우는 누군가는 마음이 남아있는 경우이다. 보통 아름다운 이별을 3번이라고 표현들을 하지만 문득 의문이 든다. 마음이 남아 있으면 다시 만나는게 맞지 않을까? 하고… 그렇다면 또 다시 사……. (Publish Date: 2020-09-26)

나는 나인가 우리인가 무엇인가
우리 세포는 모두 하나의 빛이고 진동수이고 파장일뿐인데 그것이 모인것이 곧 하나의 생명체 이몸뚱이고 우린 그럼 펄떡거리는 파장들의 집합체란 소리 거기에 간뇌란곳에 영혼을 넣어 이 몸뚱이만큼만을 컨트롤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지 원자는 99.99998%가 빈공간이 에너지간의 원심력으로 붙어있어 보일뿐인데 그럼 우린 뭔가? 여긴 가상세계 아닌가? 전자의 도는 힘이 떨어지면 노화되고 또다른 에너지체의 먹이가 되어 순환하고 이런 복합체들의 복합체들이 사는곳이 지구인데 상대 생명체의 에너지장에 가끔 접근하여 우린 사랑이나 증오나 설레임이나 긴장감을 느끼곤한다 호르몬의 도움을 받아가며 우리의 삶을 이렇게 감정빼고 팩트……. (Publish Date: 2020-07-23)

만선 (滿船) (Feat. YDG) 양동근
만선 (滿船) (Feat. YDG) – 양동근 가사 행복이라 부르던 것들이 결국 짐이 되었지! 행복하기 위해서 우리는 많은 빚을 내었지! 행복하기 위해서 행복한 것을 포기하면서 행복을 찾아 헤매 행복을 찾아 헤매 여긴 높아 테헤란로가 한눈에 보여 I’m living la vida loca Fast car, 진열된 고가의 명품도 만족 못 해 설현의 대형 브로마이드조차 매가 된 것 같은 기분에 내려다보니 매 순간 터질 것 같은 기분 좋은 건 다 밑에 저 밑에 있는데 꺼내놓은 욕망은 on & on, keep on 전우의 시체 밟고 넘고 넘어서 신음 못 들은 체 나야말로 sun of a gun Panamera 타면 뭐해 내가 그 놈의 사랑이 모자라서 나도 벗어나고 싶었다 마음의 가난에서……. (Publish Date: 2020-07-08)

왜 우리는 전생을 기억하지 못할까?
우린 누구나 전생을 궁금해한다 아! 일단 윤회는 당연한것이므로 그것을 안다는 전제 조건으로 말한다 그러데 왜 우린 모두 전생을 잊고 태어날까? 나 또한 전생들중 아무것도 모르던 지구별에 도착한지 얼마안된 시점부터 이 몸뚱아리 사용 설명서가 없는것을 참으로 궁금해하면서 이러한 궁금증을 가졌었다 한낱 조립식을 사도 조립 설명서가 있고 전자기기 하나를 사도 사용 설명서가 있는데 왜 지구인들에겐 사용 설명서가 없는것일까? 나는 어디에서 왔으며 죽고나면 어디로 간단 말인가? 만약 내가 죽고나면 그다음생이 없다면? 내가 없는 이세상을 내가 없다는것을 내가 인식 못하는데 이 세상은 존재하는것인가? 과연 나만 없는것이고 내……. (Publish Date: 2020-07-01)

지구별 몸체를 가진 마지막 실험이 있다면…
성욕이 지나친 젊은 어느날 간절히 바래었었지 성욕이 없어지길 성욕을 떠나 사랑하는 여자가 있다면 그여자를 위해 영혼 바쳐 사랑하리… 헌데 나이 40도 되기전 소원대로 잃어버린 성욕 이거 참 인간의 기본 욕구인 식욕 수면욕 성욕 중 식욕만이 간신히 남은 지금 한 쓸모없는 뚱땡이가 홀로 지구별에 의미없이 살아있다 왜 신이 인간에게 3대 욕구를 주었는지 알것 같다 그 기본 3욕이 없어져가는 지금 난 살길을 잃었다 오로지 제1 목표하나만을 행하고 그후 지구별을 떠날 생각뿐 이건 그저 몸뚱아리와 나는 별개로 논다 아마도 이대로 간다면 마지막 연구할것은 3차원 존재로서 무의식의 힘을 사용하는 법을 한번 제대로 연구해보고 갈것……. (Publish Date: 2020-07-01)

얼굴
'얼이 드나드는 굴'이라 하여 '얼굴'이라고 한다는데 문득 오랜만에 내 얼굴을 평가해 보았더니 그동안 꽤나 못생겨 있더라 그간의 생각과 풍파를 반영하듯이 어땠는지 들킨 듯 놀란다 흠칫 사랑하고 사랑받고 꿈꾸고 들뜨고 상기되곤 하던 나는 어딜 갔는지 웬 전쟁터에 있는 남자의 모습이랄까 거울 앞엔 긴장하고 눈치 보고 쪄들고 악에 받친 못생긴 한 남자가 서 있더라 하트 시그널이란 3:3 젊은 남녀의 리얼 연애 드라마를 보다가 그 안의 주인공들이 느끼는 설렘과 행복감과 연애 감정들에 물들다 보니 내 미간의 주름이 펴지고 배시시 웃고 있는 자신을 알아챘다 그래. 이래서 다양한 문화생활이 필요한가 보다 가끔……. (Publish Date: 2020-06-07)

지구별 명언
외롭다 지구별에 불시착한듯한 공허함 하지만 사실은 내가 자초한 개척가 그래도 내가 맡은 사명은 다하고 가야지… 이런 바보 같으니라고 이런 천재 같으니라고! 난 뭐 그저 나인데 이 껍데기에 대한 상대성 이론을 입혀 무엇하리? 그저 사랑하리오 그저 관망하리오 그저 존재하리오 나는 생각한다 고로~? (Publish Date: 2020-05-15)

여자는 있어도 문제 없어도 문제
사람은 누구나 외로워서 짝을 찾지만 짝이란건 애당초 음양의 만남이라 서로 다름으로 인한 불만족이 존재할수밖에 없다 그러면 있는게 더 문제냐 없는게 더 문제냐라는 고민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어느쪽에 있으나 상대적 상황을 경외할 따름 나를 버리고 3인칭 시점이나 전지적 시점에서 본다면 이러한 고민은 사라지게 되지만, 성욕이 사라지는 단점이 또 생긴다 여기서부턴 잘 모르겠다 (Publish Date: 2020-03-24)

ㅎㄱㅋㅇㅋㅇ
ㅎㄱㅋㅇㅋㅇ 자음만으로 이루어진 이름 신기하지 않은가? 더욱 놀라운것은 이게 바로 허경영 페이지에서 본좌님이 직접 무엇을 뜻하는 단어일까요? 라고 문제를 냈던 적이 있는 유명한 일화가 있다고 한다. 30분간 '허각키위키워' 등 말도 안되는 추측만 난무하다가 결국엔 누군가가 맞추었고 다들 이 문제에 감탄을 했다고 하는데… 허경영 그의 강연을 들어보면 우주에관한 얘기중 ''지구의 주변을 도는 달에겐 지구는 항성이지만 태양에겐 지구는 행성이 된다. 지구에겐 태양은 항성처럼 보이지만 태양 또한 북극성을 중심으로 돌고있는 행성이다. 사실 이처럼 누구나 자식이지만 동시에 엄마가되고 그 자식은 또 누군……. (Publish Date: 2020-03-21)

멍청함의 상대성에 대한 고찰
현재 99%의 지구인들이 멍청하다고 느껴질때, 만약 나의 지능이 그집단에서 하위 1%에 해당하는 단체속에 들어간다면 난 지금보다 만족할까 아니면 더 불행할까? (Publish Date: 2019-10-03)

스콜피온
#스콜피온 프리즌브레이크 이후 12년만에 미드에 손댔다. 그동안 스스로를 지구별의 이단아, 사회부적응자로 여기며 속상해왔는데 나의 다름이 이상함과 부족함 혹은 틀림이 아닌 특별함으로 승화시켜 보고싶은 용기가 생겼다. 얼마전 너무 배아파서 똥싸다가 팬티 내린채로 죽는것 아닌가 생각한것과 더불어 죽지 않고 더 살아가야겠다는 마음도 조금씩 더 생긴다. 다만 내 깊은 아뢰야식 그아래 뭐더라 하여간 그 더 근원의 의식과 보다 자주 연결하여 살아야겠다고 느낌이 온다. 요즘들어 더 자주 내 자신과의 시간을 요청해 오는 상위자아의 소리가 들린다. 그래 이게 바로 어려서부터 늘 누군가와 연결되어 있는 느낌이었어. 쓸대없는 인간……. (Publish Date: 2019-09-08)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