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팝업 디자인] 수능 D-100 특강 이벤트

[팝업 디자인] 수능 D-100 특강 이벤트

throne81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hrone81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팝업 디자인] 수능 D-100 특강 이벤트) More …
Publish Date: (2024-06-30|10:40 pm), Modified Date: (2024-07-01|7:57 am)


— Blog Post Contents
인생 첫 사주보고 왔다
네이버 엑스퍼스 통해서 15000원에 봤다. 논노가 추천해줬는데 역시 남이 해주는 캐해석이 젤 재밋다 ㅠ ㅠ 총평 : 날카로운 주사기임. 내 팔자 넘 좋으니까 알아서 하고 싶은거 하며 살아라 사실 누가 정해준 것마냥 타고난 직업이 있긴한데 .. 정 싫으면 제발 와리가리 치지말고 하나만 골라라…(진짜 찔림) 나는 '금' 기운을 타고났고 생일은 '토' 기운이라 토생금 사주라고한다. 타고난 날이 날 돕는 사주. 그래서 토 기운받는게 최고라고한다. 전체적으로 좋은팔자지만 돕는 기운이 약해서 주변에서 많이 힘을 얻는다고 한다. > 비견 팔자 = 인맥 팔자 같은 금기운, 수기운을 만나면 순리대로 잘 흘러간다고 한……. (Publish Date: 2021-07-24)

20210605
블챌 끝나자마자 바로 6월 4일차 안한거봐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내가 한 뻘짓을 오빠에게 들려주고 싶어서 적어놓는다. 팔찌를 선물 해주고 싶었는데 오빠의 손목 길이를 모른다. 평균적인 여성 손목 둘레랑 엇비슷할정도로 얇고 대봤을 때 나보다 아주 살짝 굵었던 것 같았다. 그래서 사진이라도 막 뒤져봤다. 딱 애플워치 자랑하는 각도로 찍은 사진이 있는거다. 이거다 싶어서 그자리에서 아이폰 셀카로 똑같은 포즈 취해서 내 손목이랑 비교했다. 그치만 우리집엔 줄 자가 없었다… 그래서 어플을 다운받기로 했다. 요즘엔 잘 나오니까! 하지만 아이폰이라 핸드폰이 짧아서 10센티정도가 끝인거다…ㄱ- 어떡하지 하다 멍청하게 애플워치가……. (Publish Date: 2021-06-04)

2021-0603
#오늘일기 #블챌 어두운 이야기만 블로그에 잔뜩이네 모든 글을 봐주신 여러분께 압도적 감사 어느새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앞으론 티스토리에 같이 쓸 예정 자꾸 스트레스 받아서일까 밤에 잠을 못잔다. 늦게 자서 그런 것도 한몫하겠지 그래. 결국 1시간 내내 눈만 감고 있다 2시간 겨우 자고 4~5시 즈음 일어나서 뒤척거렸다. 막내 학교 가는걸 보고 거실을 왔다갔다하니 엄마 아빠가 웬일로 일찍 일어났냐고, 그래서 요새 잠을 못잔다 라고 했더니 백수가 늦게 자서 그런거라며 쿠사리만 잔뜩이었다. 지금 쓰면서도 눈물나네.. 난 왜이렇게 예민하고 잘 상처받을까. 친구들한텐 그러지않는데. 진짜 자다가도 머리가 터질 것 같이 많은 생……. (Publish Date: 2021-06-03)

입고싶은 옷
입고싶은 옷과 취향인 옷은 참 다른 것 같다. 내 취향인 옷은 아무래도 스트릿이나 레트로, 빈티지인듯 근데 입고 싶은 옷은 따지자면 H&M 느낌? 좀 짧은 원피스나 치마가 취향이다. 물론 옷장에 그런 옷 1도없음 얼굴이 (ㅇ.ㅇ) 이렇게 생겼는데 또 밋밋한건 안어울려서 패턴이 화려해야한다. 취향인 옷 (입긴하는데 진짜 안어울림) 이렇게 펑퍼짐한 바지가 좋다. 짧은 크롭티에 와이드 팬츠를 입는게 예뻐보인다. 근데 나랑 안어울리고 남이 입어줬으면하는 느낌임 입을일 없을듯 ㅋㅋㅋㅋㅋㅠㅠ 미니멀은 이번생 포기다. 입고싶은 옷 (잘 어울리고 싶은 옷) 얼굴 합성하고 놀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재밌다 종종 추가해야지 (Publish Date: 2021-06-02)

2021-0602
#오늘일기 #블챌 오늘 새벽 잠들기 전 회색도시를 하다 무서운 생각이 들었다. 노인캐릭터가 말 귀를 잘 못알아 듣는 설정이었는데 내가 나이를 먹으면 어떻게 될지 너무 무서워졌다. 당장이라도 베란다로 뛰어내리고 싶었다. 난 너무 늙기가 싫은데. 혼자서 아무것도 못하고 무력하게 죽을까봐 너무 겁난다. 아픈 것도 싫고 늙는 것도 싫다. 이대로 직업을 못구하고 평생 히키코모리처럼 살게되면? 그럼 어떻게 되는거지? 공부할 의지는 있나? 공부한다고 하지만 머리에 들어오는건 하나도 없고 이제서야 떠듬떠듬 구글링해가며 복붙하고 혼자 수정 찔끔하는게 다인데 이래도 되는건가? 공부하는데 루트가 없고 혼자 삽질해야하니 너무 답답하고……. (Publish Date: 2021-06-02)

2021-0601
요새 자꾸 어디론가 떠나지만 불확실한 느낌을 받는 꿈을 꾼다 오늘은 타국 여행을 떠나는 듯한 꿈이었다 기분이 나쁘진않았는데 원래 꿈을 잘 안꿔서 그런가 묘하다 스트레스받고 불안하고 우울하면 유독 걱정하는 것들이 몽상으로 전혀 다른 판타지를 보여준다 탈출 하고 이동하는 꿈을 워낙 많이 꾸는걸 보면 어서 뜨고싶나보다 #오늘일기 #블챌 (Publish Date: 2021-06-01)

2021-0531
#오늘일기 #블챌 오늘 꿈 진짜 이상했음 모르는 남정네 둘이 날 두고 신경전을 벌이다니,,, 진심 기분 째졌다 꿈속에서나마 두근두근했음 현실에선 못느낄 기분 난 왜 무로맨틱일까 (Publish Date: 2021-05-31)

2021-0530
개무서운 세계관 꿈,,, 차차 풀어야지 또 연속으로 꿨다 ,,, 항상 어딘가에 갇힌 꿈을 꾸는데 백화점, 지하철 같은 곳이다 처음엔 나 혼자 어두운 백화점에 갇혀서 사람 몇명을 찾아내곤 나갈길을 탐색했다 그런데 나가는 문은 다 잠겨있고 창문들은 전부 종이로 감싸져있다 아무리 뜯어내도 밖은 보이지않는 꿈이다 오늘은 지하철이었다 결국 우리는 밖을 나가지못하고 이어져있는 지하철에서 시작을 핬다 또 종이를 뜯어내다 이번엔 틈새로 밖을 볼 수 있었다 거기엔 건너편 지하철이 있었고 여러 인종의 사람들도 있었다 그 사람들이 빨리 건너오라고 했지만 나는 왠지 의심스러워서 머뭇거렸다 그러다 우리편의 몸이 불편한 사람을 보고 건너……. (Publish Date: 2021-05-30)

2021-0529
#오늘일기 #블챌 오늘 크루엘라 봤다 재밌다 101마리 강아지 원작도 재밌게 봤던 것 같은데 엠마스톤 연기가 너무 인상적이었다 라라랜드에 나온 사람 맞음 ? 근데 난 라라랜드 안봤어 (Publish Date: 2021-05-29)

2021-0528
#오늘일기 #블챌 네이버 기둥 뽑아먹기 벌써 5일차 ^_^ 오늘은 오랜만에 과제를 안하고 코딩하는데 좀 집중(아님)했다. 겸사겸사 쉬기도 했고 내일은 다시 디지털 논리회로 과제1 + 시험준비에 집중 할 것이다 내가 이번에 서류합된 28a형이다. 사실 면적으로따지면 28b가 더 길고 좋아보이겠지만 난 아니라는걸 알지 ..후후… 실제로 인테리어하고 가구 배치를 한다면 정사각형 원룸만큼 최악인 곳은 없다!!! 침대를 놔도, 다른 가구를 놔도 애~~~매하게 남는 자리가 없기때문이다.. 진짜 뭘 해도 애매한 자리임ㅡㅡ 그리고 28a 선택은 옳았다. 경쟁률이 1.4:1이었거든. 내가 좀 운도 좋고 눈치게임도 잘 하는 것 같다. 가족이랑 진즉에 분리만……. (Publish Date: 2021-05-28)

2021-0527
완벽주의를 버려야해 뭐든 하나를 끝장 봐야하는 성격은 사회생활에서 조금 불필요한 부분인 것 같다 일단 다른 것들을 유연하게 대응하고 하나씩 마무리 해야하는데 잘 미루고 이해해야만 넘어가는 내 성격상 그게 될리가…. 미리미리 공부하자 ㄱ- 시험기간마다 그래도 어제 오랜만에 반강제로 나가서 용돈도 벌었다 아빠가 택배 보내면 돈준대서 시루산책도 시켰다 말안듣기는 ㅡㅡ (Publish Date: 2021-05-27)

2021-0526
이산수학 개싹바가지 없음 진짜 쓰레기임 돈 벌기만 해봐라 바로 구몬선생님 초대해서 중딩 수학부터 배울거니까 #오늘일기 #블챌 (Publish Date: 2021-05-26)

2021-0525
#블챌 #오늘일기 삶은 계란이지 이러다 당첨되면 욕이랑 과제물로 가득한 책 선물 받는거아님? 눈물; 학교 관두고 싶다. 내가 지금 뭐하는거지 뭐하긴 뭘 뭐해. ..걍 과제 미뤄둔 내 잘못이지 하루에 하나??? ???취업은 언제하려고ㅡㅡ 어제 머리가 너무 피곤해져서 커밋도 못하고 잠 빵꾸났음.. 오늘 뭐라도 커밋할거임 잔디 심기 아자아자걸 이틀이나 빵꾸낼 순 없다 주호민 되긴 싫어 할 줄아는건 구글링하기랑 유튜브로 코드 따라치기 밖에 없는 것 같아….. 코테 이런거 못하고 맨날 탈락하고있을듯 ㅋ.ㅋ.ㅋ (Publish Date: 2021-05-25)

2021-0524
#오늘일기 #블챌 약간 쓰레기걸 된 느낌임 근데 ..맞음 쓰레기 (Publish Date: 2021-05-24)

21.05.05
12시 땡 하자마자 톡 주넹 근데 오늘 정혈터져서 기분 거지같음 #오늘일기 #블챌 (Publish Date: 2021-05-05)

21.05.04
둘째랑 1인 1병 맥주 까고 곱창땡김 일기는 정확히 결과 나올 때까지 걍 매일 써보기로함 ~,~ #오늘일기 #블챌 (Publish Date: 2021-05-04)

21.05.03
애인 보고싶다 ….. ㅅㅂ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03)

21.05.02
이 블로그에 전애인이랑 커플템 맞춘다고 그림 그려놓은거 있음..ㅋ.. 바로 지움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01)

21.05.01
블로그 챌린지 시작 오늘 샌드위치를 먹었다 그리고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아파서 누워있다 차라리 생리를 해라 #블챌 #오늘일기 (Publish Date: 2021-05-01)

[팝업 디자인] 수능 D-100 특강 이벤트
간단한 이벤트 팝업 이미지를 제작 하였다. 학생을 대상으로 신뢰도를 줄 수 있도록 푸른 색을 사용하였고 대비색인 노랑색을 강조색으로 두었다. 스티커 느낌이 나도록 텍스트를 복제 후 쉐도우를 주었다. (Publish Date: 2020-09-16)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