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6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6

thinking4723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thinking4723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6) More …
Publish Date: (2024-06-30|8:52 pm), Modified Date: (2024-07-01|7:36 am)


— Blog Post Contents
2024 Tour de France (투르 드 프랑스) Stage.1
대망의 투르 드 프랑스 시작 전날 가볍게 몸을 풀고 있는 타데이 포가차르 훈련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따라가며 찍는 꼬마팬의 모습이 귀엽다. 대회 시작 전 카페에 들러 여유를 즐기는 모습 렘코 에베네폴도 팀원들과 여유를 즐기는 중 렘코 에베네폴은 2022년 이후로 675일만에 팀 키트를 착용했다. 그동안 월드챔피언십 우승,벨기에 내셔널 챔피언십 우승 등 여러 커스텀 져지를 입었었는데 이제 온전히 팀복으로 돌아온 것 전통의 강호였던 퀵스텝이 작년 투르 드 프랑스에서 구긴 체면을 과연 올해 렘코를 중심으로 저력을 보여줄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미켈 란다의 합류가 큰 힘이 될 듯 출발 전 각 국가의 내셔널 챔피언들……. (Publish Date: 2024-06-30)

2024 Tour de France (투르 드 프랑스) 프리뷰(Preview)
대망의 투르 드 프랑스가 6월29일부터 7월21일까지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올해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해 그동안 전통의 피니시인 샹젤리제 거리가 아닌 니스에서 마무리 되는 대회다. 2024 파리 올림픽으로 인해 피니시가 달라졌지만 올해의 투르는 어느때보다 기대되는 것 같다. 대회가 기다려지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나 라이벌의 대결 투르 드 프랑스 3연패를 노리는 요나스 빙에가르와 왕좌탈환 및 지로-투르 더블을 노리는 타데이 포가차르의 맞대결이 최대 관심사다. UAE 팀 에미레이츠나 비스마-리스어바이크의 스쿼드가 워낙 좋아 치열한 경쟁이 될 예정 타데이와 요나스는 투르 드 프랑스에 참가해 치열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종합……. (Publish Date: 2024-06-29)

2024 월드투어 소식 이모저모_009
투어 오브 헝가리에 출전한 피터 사간 슬로바키아 팀으로 돌아온 사간은 형인 유라이 사간과 다시 재회했다. 슬로바키아와 체코의 젋음 라이더들에게 성장할 수 있도록 멘토로서 도움을 주고 파리 올림픽 MTB 부문에 출전할 예정이어서 컨디션을 더 끌어올리기 위한 목적이다. 폼은 좀 떨어졌어도 여전히 어디나 인기가 좋은 피터 사간이다. 투어 오브 헝가리에서 단연 스타는 피터 사간ㅎㅎ 과연 파리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이추리아 바스크 컨트리에서 심각한 부상을 당했던 요나스 빙에가르 다시금 정상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온 모습, 사이클리스트들의 회복력이란 정말..후ㅋㅋ 변속기 양대산맥인 시마노와 스램 이번……. (Publish Date: 2024-06-15)

2024 내장산 그란폰도
작년 초 낙차 사고로 인해 다쳐 통원 치료 받으며 한 해 정말 조심 또 조심하고 안전하게 마무리해야겠다고 생각해 신청했던 대회도 다 취소했었다. 한 해 잘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열심히 타야지 하는 생각에 드디어 2024년이 되었고 겨울농사 실패했던 2023년을 되풀이 하지 않기 위해 필드 많이 나가고 안 하던 런닝도 하면서 심폐지구력 훈련에 중점을 뒀었다. 그리고 드디어 올해 첫 대회인 내장산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되었다. 전북 정읍에서 개최하는 대회로 2023년에도 이미 치뤄졌었던 대회였고 개인적으로는 처음 참가하는 대회다. 그란폰도는 총 거리 139km에 획득고도 2,076m 메디오폰도는 총 거리 96km에 획득고도 1,498m 수치상으로……. (Publish Date: 2024-06-02)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21
대망의 지로 디탈리아 마지막 스테이지 UAE 팀 에미레이츠는 말리아 로자를 보유한 팀 답게 마지막 스테이지에선 온통 핑크색으로 물들였다. 신격화 된 타데이 포가차르ㅋㅋ 게런트 토마스도 3주동안 정말 잘 달려주었다. 말리아 치클라미노를 위한 커스텀 자전거가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선보였다. 조나단 밀란이 리들-트렉 팀을 먹여 살린 듯ㅋㅋ 타데이 포가차르 자전거 싯포스트에 붙어 있는 배번표에는 각 스테이지 우승을 뜻하는 스티커가 6개가 붙어있다. 경기 전 팀 프레젠테이션에서 즐거운 모습의 UAE 팀 타데이 포가차르는 장난기도 많고 유쾌한 성격이어서 그런지 팀 분위기도 즐거워지는 듯 포가차르 시그니처인 헬멧 안테나를 뽑아……. (Publish Date: 2024-05-27)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20
이제 단 2경기만 남겨둔 지로 디탈리아 오늘도 타데이 포가차르는 맑음ㅎㅎ 헐크 세레모니?ㅋㅋ 드디어 진정한 말리아 로자의 자전거가 스테이지20에서 선보였다. 그래 프레임까지 핑크여야 찐이지ㅎㅎ 프롤로고 안장은 색상이 약간 더 진했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이번 지로에서 보여준 포가차르의 발자취를 엔비 로고에 묻어냈다. 스테이지20이 열리는 날도 비가 주룩주룩 이번 경기는 마지막 산악스테이지로 몬테 그라파를 두 번 오르는 구성이다. 브레이크 어웨이 승리를 위해 시작하자마자 튀어 나가는 선수들 순식간에 추격그룹이 형성될만큼 공격적인 페이스가 이어진다. 4분의 격차를 두며 길게 늘어선 펠로톤 UAE 팀이 리딩하는 펠로톤인……. (Publish Date: 2024-05-26)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9
이제 어느 덧 3경기만 남겨두고 있는 지로 디탈리아, 많은 선수들이 떠나긴 했지만 축제분위기는 여전 가족들도 나와서 즐기는 사이클링 축제 미래의 사이클리스트?ㅎㅎ 콜롬비아 선수들을 응원하는 팬들 상승고도가 점점 올라가는 오늘의 경기는 후반부 강한 오르막들이 많으며 브레이크 어웨이들이 승리를 노린다. 레이스 스타트 산악포인트 2위인 줄리오 펠라지니가 말리아 아주라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초반부터 공세에 나서는 선수들 오늘도 공격적으로 나서는 비스마-리스어바이크의 에두아르도 아피니 약한 오르막이 이어지며 펠로톤도 길게 늘어지는데 승리를 원하는 줄리앙 알라필립의 어택! 조나단 나르바에즈, 펠라요 산체스 등이 합……. (Publish Date: 2024-05-25)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8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말리아 치클라미노의 조나단 밀란 오늘의 우승후보 팀 메를리에의 자전거 비가 오는 날에 열리는 스테이지18, 이제 어느덧 지로 디탈리아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종합순위 2위를 지키고 있는 다니 마르티네즈 강아지도 말리아 로자를!ㅋㅋ 발찌는 또 뭐냐구요ㅋㅋ 여유로운 타데이 포가차르 오늘의 경기는 업다운이 없는 전체적인 내리막의 평이한 스테이지로 스프린터들의 대결로 종료될 예정 비가 오는 와중에 시작되는 스테이지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튀어 나가는 선수들 펠로톤이 길게 늘어서는데 비스마-리스어바이크의 에두아르도 아피니가 적극적인 공세에 나선다. 공방끝에 걸러진 4명의 선두그룹이 형성되며 평……. (Publish Date: 2024-05-24)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7
말리아 로자를 입을 때마다 받는 인형들인데 UAE 팀 에미레이츠 버스 앞쪽에 잔뜩 있는 모습ㅎㅎ 바로 이 선수 때문! 사이클 슈퍼스타 답게 팬들의 사인 공세도 많다. 오늘 경기도 쉴새 없이 이어지는 오르막의 향연, 타데이 포가차르가 마음만 먹으면 다시 한 번 우승할 수 있는 경기다. 가데나에서 출발하는 스테이지17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튀어 나가는 두 선수 역시나 프로컨티넨탈 팀인 VF 바르디아니 하지만 초반부터 등장하는 파쏘 셀라를 오르면서 새로운 선두그룹이 형성되고 길게 늘어지는 펠로톤 파쏘 셀라 콤 구간에서 경쟁하는 줄리오 펠라지니와 나이로 퀸타나! 밀어넣기까지 시도하면서 치열한 모습을 보여준다. 줄리앙 알라필립……. (Publish Date: 2024-05-23)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6
세계 최정상급의 클라이머인 타데이 포가차르는 늘 마운틴 스테이지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올해 지로 스테이지15에서 우승하며 3대 그랜드투어에서 2,000m 이상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재밌는 기록도 세웠다. 리비뇨를 넘는 타데이 포가차르의 모습으로 재밌는 짤이 생성ㅋㅋ 스키점프 선수였던 로글리치가 갑자기 나타남ㅋㅋㅋㅋ 스테이지 우승 할 때마다 배번표에 스티커를 붙이는데 스테이지15 승리까지 총 4개를 모았다. 앞으로 얼마나 더 모으려나… 열여섯 번째 스테이지가 열리는 날에 비가 오고 기온이 떨어져 악조건에서 경기를 해야 될 것 같은 상황 이날 경기는 리비뇨에서 출발해 초반부에 나오는 오르막인 움브레일 패스를 지나는 구……. (Publish Date: 2024-05-22)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5
어느덧 후반부를 향해 가는 2024 지로 디탈리아 수달-퀵스텝의 조세프 세르니가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모습 경기 준비중인 말리아 치클라미노 타데이 포가차르는 오늘 올 핑크 패션으로 경기에 나선다. 오늘의 경기는 퀸 스테이지, 획득고도가 총 5700m 정도 되는 정말 어마무시한 구성으로 순수 클라이머들만이 살아 남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튀어 나가는 선수들 무시무시한 오르막이 많이 포진되어 있는 만큼 기회를 노리려는 브레이크 어웨이 산악왕 져지를 입고 있는 코피디스의 시몬 게쉬케가 공격적으로 나서고 메인그룹도 시간차이를 두며 경기를 진행 중 콜레 산 제노를 가장 먼저 넘는 선두그룹, 시몬 게쉬케……. (Publish Date: 2024-05-20)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4
스테이지14가 열리는 카스틸리오네 델레 스트비에르, 화창한 날씨가 이어진다. 지로의 광팬 아저씨ㅎㅎ 워밍업 중인 타데이 포가차르, 오늘 경기는 타임 트라이얼이다. 조나단 밀란은 얼음조끼를 입고 워밍업 중 스테이지7과는 달리 스테이지14는 평지의 타임 트라이얼 경기로 순수 TT 스페셜리스트들이 활약할 가능성이 높다. 수달-퀵스텝의 조세프 세르니 가장 먼저 핫시트에 앉게 된다. 비스마-리스어바이크의 에두아르도 아피니 댄 훌레의 기록을 9초 앞당기며 새로운 핫시트의 주인공에 올라선다. 타임 트라이얼 월드챔피언인 이네오스의 토비아스 포스 두 번째 타임 체크부터 아피니의 기록을 앞서는데 경기를 보고 있는 아피니의 표정이 썩……. (Publish Date: 2024-05-19)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3
아이와 함께 등장하는 선수 왠지 한손으로 아이를 들고 운전하는 모습이 다소 불안해 보임ㅎㅎ 리들-트렉 팀의 에드워드 툰스의 아들 아빠 오늘 잘하고 올께! 오늘 스테이지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조나단 밀란 리치오네에서 시작해 센토까지 가는 이번 스테이지는 오직 평지뿐이다ㅎㅎ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튀어 나가는 선수들 브레이크 어웨이 성공이 거의 어려운 이번 경기에서 그래도 나서는 건 프로컨티넨탈 선수들 오늘은 각 팀의 스프린트들이 승리를 원한다. 중간 스프린트 구간을 가장 먼저 넘는 선두그룹 아직 100km 이상이 남은 경기에서 펠로톤과의 시간 차이도 더 이상 벌어지지 않는다. 이어지는 메인 그룹의 스프린트 포인트를……. (Publish Date: 2024-05-18)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2
프로선수들은 팬들이 있기 때문에 존재하는 사람 팬들의 입장에선 고국 라이더가 월드투어에서 뛴다면 더더욱 애정이 각별할 터 무비스타의 윌 바르타가 성조기에 사인을 해주는 모습 아직 지로에서 승리가 없는 알페신 데커닝크 샴페인에 사인을 하는 타데이 포가차르 이번 스테이지는 높은 고도의 업힐은 없지만 업다운이 계속 되는 구성으로 브레이크 어웨이의 성공 가능성이 높은 경기가 예상 된다. 키안 아우테브룩스가 대회를 떠나면서 말리아 비앙카 져지를 입은 안토니오 티베리 역시 초반부터 발생되는 브레이크 어웨이! 3명으로 구성되었지만 언제 찢어지고 합류될 지 아직은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은 상황 137.9km 지점에서 펠로톤으로……. (Publish Date: 2024-05-18)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1
오늘도 타데이 포가차르는 맑음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안토니오 티베리 초반 구간을 견뎌내면 중반부터는 고속의 레이스가 이어지며 스프린터들의 대결로 피니시가 예상되는 스테이지 레이스 초반 브레이크 어웨이가 형성되는데 한 명이 뒤따르며 3명으로 구성될 예정 코피디스의 토마스 샹피옹이 주도하며 비스마-리스어바이크의 에두아르도 아피니와 팀 반 다이케 이번 스테이지에 가장 높은 난이도인 피에트라카텔라를 먼저 넘는 브레이크 어웨이 현재까지는 선두그룹이 펠로톤의 속도보다 더 빠르게 가지만 펠로톤은 적당한 시간차이를 두는 중 중간 스프린트 구간 리들-트렉의 조나단 밀란이 가장 먼저 넘는다. 경기가 계속 될 수록 펠로톤과……. (Publish Date: 2024-05-16)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10
1주차가 끝나면서 레스트데이에 돌입한 지로 디탈리아 스테이지9가 마무리 되면서 타데이 포가차르가 로드코드 랭킹 1위에 올랐다. 그리고 타데이 포가차르 자전거 안장 밑에는 작은 시콘가방이 달려있는데 Velon의 라이더 데이터 추적 장치로 위치부터 시작해 스피드,파워,케이던스 등 선수의 실시간 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는 장치다. 지로 디탈리아 2주차가 시작되는 스테이지10을 대비해 주요선수들의 체인링 T수가 조금씩 높은 셋팅으로 경기에 출전했다. 이번 경기는 산악스테이지로 서밋피니시로 종료되어 치열한 업힐 싸움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기어비 조정을 한 것 타데이 포가차르도 오르막에서 타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셋팅……. (Publish Date: 2024-05-15)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9
올해 지로에서 가장 분위기가 좋은 건 역시나 UAE 팀 에미레이츠 타데이 포가차르에 대적할만한 가장 유력한 후보였던 게런트 토마스도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타임 트라이얼에서도 필리포 가나가 져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을 순 없는 이네오스 팀 이탈리아 프로컨티넨탈 팀인 폴티 코메타는 브레이크 어웨이의 성공의 스테이지 우승이 절실하다. 빨간색 마돈이 즐비한 리들-트렉 팀 조나단 밀란의 자전거에는 밀란이라는 다소 간결하고 허전한 듯한 텍스트만 쓰여져있다. 줄리앙 알라필립은 폼이 좀 떨어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슈퍼스타다. 화창한 날씨에서 펼쳐지는 1주차 마지막 스테이지 서로의 선전을 다짐하는 다니 마르티네즈와 타데이 포……. (Publish Date: 2024-05-13)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8
지로 디탈리아 우승 트로피가 어째 벌써 정해진 느낌ㅋㅋ 바로 얘 때문ㅋㅋ DMT에서 타데이 포가차르 커스텀 슈즈를 제공해줬다. 이전 스테이지 이후 2위로 올라선 다니 마르티네즈는 포디엄을 노리는 게 가장 최선의 성과일 듯 싶다. 포가차르의 이탈리아 꼬마 팬 포가차르! 고마워요! 당신은 강해요! 말리아 비앙카를 내준 키안 아우테브룩스 작년과 비교하면 올해는 너무나 초라한 비스마-리스어바이크 팀인데 그랜드투어에서 종합우승은 아니더라도 포인트져지는 획득해야 할 필요가 있다. 무비스타도 아직 지로 초반이지만 펠라요 산체스의 우승 등 선전하고 있는 중 출발 선상의 각 포인트 져지들 이번 경기는 산악 스테이지로 브레이크 어……. (Publish Date: 2024-05-12)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7
이번 스테이지는 개인 타임 트라이얼로 이네오스 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데 역시나 우승후보 1순위는 이네오스의 필리포 가나 그의 볼리데는 늘 새롭고 웅장하다. 헤드튜브에는 역시나 빠지지 않고 TOP GANNA가 페인팅 되어 있다. 어마어마한 체인링의 크기는 무엇? 타임 트라이얼 부문에서는 다소 약한 다니 마르티네즈지만 현재 포디엄 바운더리 안에 있으니 지켜내야 한다. 작년의 참사를 되풀이 하지 않기 위해 올해의 지로 디탈리아 타임 트라이얼에서는 타데이 포가차르와의 격차를 좁혀야 하는 게런트 토마스 가장 늦게 출발하는 타데이 포가차르가 게런트 토마스에게 와 서로의 선전을 다짐한다. 오늘은 말리아 치클……. (Publish Date: 2024-05-12)

2024 Giro d'Italia (지로 디탈리아) Stage.06
지로 디탈리아를 조기에 떠난 비니암 기르마이 기르마이 뿐만 아니라 로버트 헤싱크, 에디 던바, 마이클 우즈 등 각 팀의 주요 선수들이 이탈하면서 팀 운영의 변경이 되겠지만 이 또한 사이클링의 일부 오늘도 라 가제타 델로 스포트 신문을 보는 선수들ㅎㅎ 첫 스테이지 우승자인 조나단 나르바에즈는 나름 성공적인 대회를 치루고 있다. 폴리 코메타 선수들은 프로 컨티넨탈 팀이어서 자국에서 열리는 지로 디탈리아에서 더욱 성과를 내야 한다. 분위기가 좋은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팀 팀 내 입지가 좁아지고 이적 가능성이 높아진 줄리앙 알라필립은 이번 지로에서 예전 월드챔피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지로 첫 출전에서 스……. (Publish Date: 2024-05-10)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