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 P&I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 P&I

madmax3d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madmax3d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 P&I) More …
Publish Date: (2024-05-31|9:09 am), Modified Date: (2024-06-05|8:03 am)


— Blog Post Contents
[병점 진안동]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일전에도 같이 간 동행이랑 화성 향남 지역에서 술을 먹고 2차로 골뱅이 먹고 싶은에 어디 없나? 하고 찾아보니 바로 앞에 있던 곳인데 이번에도 골뱅이집을 찾아보니 바로 앞에 있었음 둘이 엄청 신기해함 둘 다 이게 체인점이라는 걸 알고 또 놀람 ㅋㅋ 향남점에 다닐 때는 둘 다 통골뱅이만 좋아하는데 거기는 골뱅이 종류 선택권이 없었다는 것 여긴 원하는 종류만 선택 가능하다고 하여 통골뱅이. 백골뱅이.참골뱅이 중에 통골뱅이만 주문 근데 통골뱅이. 백골뱅이. 참골뱅이 다 주셨음 빈도가 통골뱅이만 많은 건가 싶기도 하고 서비스로 백골뱅이. 참 골뱅이 더 주신 건가 싶기도 하고 헷갈리게 한 사장님 나빠요 ㅋㅋㅋ 원래 많이 좋아하……. (Publish Date: 2020-10-31)

[병점 진안동] 형제황소곱창막창구이
불금에 겨우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미리 알아봤던 집은 웨이팅이 있어서 사람 없고 조용한 곳을 찾다가 들어감 이걸 주는 데가 별로 없다던데 먹어볼 엄두가 안남 ㅋㅋ 욱.. 일하시는 분이 일일이 다 구워줌 곱이 나오지 않게 양쪽을 마늘로 채워 넣음 내가 먹어본 소 곱창 중 가장 맛있었음 곱이 안에 그대로 있어서 끝내줌 특양 어떠냐고 물어봤을 때 우물쭈물할 때 눈치챘어야 됐는데 양념특양은 아니고 생특양구이인데 특별히 맛있지도 맛이 없지도 않았다. 가격 대비 비추천 곱창만 먹는 걸로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가격 대비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둘이 오면 최소 4인분은 시켜야 됩니다. 곱창 가격이 원래 비싸긴 하니까.. 뭐 아무튼 맛……. (Publish Date: 2020-10-31)

[로지텍] M270r 무선키보드마우스 콤보
2년 사이에 벌써 세 번이나 구매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회사에서 8시간씩 보는 컴퓨터를 집에서까지 키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가끔 켜보면 키보드나 마우스가 작동이 안되더군요 만 원짜리 싸구려를 샀더니 쓰지도 않은 배터리가 방전되는 불량품 그래서 고민하다가 굳이 한 달에 한 번 켜는 거 가성비로 골랐습니다 진리의 로지텍 요새는 다 메이드 인 차이나 전용 유니파잉 수신기가 아님 이런 제품들은 일명 저 동글이 잃어버리면 버리셔야 해요 이 정도 가격의 제품군들은 배터리가 없던데 키보드 마우스 다 배터리가 동봉 되어 있습니다 노란색 표지 잡아댕겨서 빼면 배터리 on 마우스 18개월 키보드 36개월 글쎄요 과연 배터리가 오래……. (Publish Date: 2020-10-22)

[수원 탑동] 차이
꽤 오래된 중식당입니다. 영업시간은 21시까지 월요일 휴무 단골이지만 이 동네로 이사 와서는 소주 한잔 먹으러 거의 매주 가는 편 배달은 오래전부터 하지 않습니다. 일반 짜장보다는 쟁반짜장이 킬링 포인트 양은 많이 달라고 하면 많이 주세요 날씨가 쌀쌀하길래 울면 한번 시켜봤는데 술안주로 딱이네요 술안주로 시킨 누룽지탕 양이 한가득 짬뽕도 진짜 잘하십니다. 다른 중국집과는 맛 차이가 확실히 있어요 사장님이 중식을 오래 하시다 보니 유산슬.깐풍기.깐풍새우.누룽지탕.팔보채 요리류도 맛있게 잘하십니다. 배달도 안 하고 이 어려운 시기에도 항상 손님이 있고 계속 오는 거 보면 맛은 보장합니다. 마무리 ~ #수원중국집 #수원탑……. (Publish Date: 2020-10-21)

[딘쿤츠]어둠의 눈
대 코로나 시기에 40년 전 코로나를 예견한 책이라는 문구에 끌렸다. 요새는 거의 이북 리더기로 만 책을 읽고 있는 실정이라 오랜 간만에 구매한 종이책 스티븐 킹과 쌍벽을 이루는 스릴러 계의 거장 딘 쿤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가다 줄거리는 사라진 아들을 찾는 엄마의 4일간의 이야기가 굉장히 흡입력이고 빠른 전개로 진행된다. 한마디로 읽기 쉽다 스케일도 작은 편이 아니고 그 물질은 우한 외곽에 있는 DNA 재조합 연구소에서 개발되어 '우한-400'이라는 이름이 붙었소. 그 연구에서 만들어진 인공 미생물 중 400번째로 개발된 독자 생존이 가능한 종이었기 때문이오 바이러스 내용은 한참 진행이 된 후에 나 나오는데 초……. (Publish Date: 2020-10-20)

[포천]해와달수상바카바나
4개월 전부터 날짜를 정하고 30일 전에 예약한 해와 달 수상 카바나 빌리지입니다. 30일마다 열리므로 내가 가고자 하는 날에 30일 전에 예약합시다 12시 00분 기준 이선좌 엔딩.. 저희는 8명이 각기 1개의 번호를 정해 예약 시도를 했는데 운 좋게 2개의 번호를 성공 15초 안에 끝까지 진행 못하면 실패라고 보면 됩니다. 옵션이고 뭐고 무조건 예약 먼저 낚시를 즐길 수 있는데 10시까지 매점이 있어 낚싯대 대여와 미끼를 구매할 수 있어요 이렇게 카바나가 좌르르 지금도 새로 짓고 있더군요 인기 최고인 듯 다른 곳과 차별화된 전략 그릴 양쪽에 숯을 넣고 가운데이 물을 넣어서 증기로 훈연하는 방식으로 구워줍니다 저희가 고기를 준비하……. (Publish Date: 2020-10-19)

[포천]허브 아일랜드
포천 허브 아일랜드 지금은 어텀시즌 핑크 뮬리 기간이다 핑크 뮬리는 오른쪽 길 스카이 허브팜 이번에도 어 트랙터가?? 대관령이 악몽이.. 탈까 말까 고민들 하다가 걸어 올라가기로 했다 대관령만큼 힘들진 않은데 걸어 올라갈 때 트랙터가 옆으로 지나가니 빡침 주의 트랙터가 지나갈 때 우산 밑에서 물이 나옴 아마도 먼지 제거 용인 듯하다 그 안성팜랜드에 비하면 규모가 아주 작다 핑크 뮬리만 보러 온다고 하면 글쎄요 사진 한 장 정도는 건질 수 있을 정도? 난 못 건짐 ㅋㅋㅋ 라벤더.히비스커스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주고 밑에서는 공룡 몇 마리 있고 왼쪽으로 조금 가면 산타마을 입구 나와보니 너무나 익숙한 풍경 .. 여긴 야간 개장……. (Publish Date: 2020-10-18)

[포천 화현면] 운악산 버섯마당
산사원에 1키로 정도 떨어진 곳에 있다. 내가 버섯전골을 처음 먹어본곳이 포천 이엇는데 포천이 버섯이 유명한가? 들깨도토리칼제비? 도토리 수제비랑 들깨칼국수 1.1을 시켯는데 두개를 쓰까 주셧다. 도토리 수제비가 쫄깃하고 칼국수 면과도 잘 어울린다.추천 버섯 샤브샤브 재료 황금팽이.팽이.노루궁댕이버섯.느타리.새송이 우리가 흔히 먹는 샤브샤브 국물이 아닌 버섯향이 진한 매우 매우 건강한 국물맛 이 맛을 싫어하시는분도 있다고 봄 나는 만족 ~ 노루궁댕이 버섯이 포인트 #산사원맛집 #운악산버섯농장 #노루궁댕이버섯 (Publish Date: 2020-10-18)

[포천]전통술 박물관 산사원
주차장이 협소해 보이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 네이버 예약 시 인당 2500원 현장 결재 3000원 당일 사용 안 됩니다. 포천 여행의 시작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술 술 여기 입구에서 왼쪽 벨을 누르면 문을 열어줘요 천천히 20분이면 다 볼만한 규모 전통술 사 모으기 여행 계획 시작! 전주에서 유명한 모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술 중에 하나 안 좋아하는 술이 뭐 있겠냐만 서도.. 1층으로 내려오면 입장료를 결제합니다. 시음 잔도 입장권 수량대로 나눠주고요 1인당 느린 마을 막걸리 1병씩 줘요 이게 입장권 1매당 1병씩 받은 늘봄 막걸리 유통기한 1년 서비스 개념이라 맛없겠거니 했는데 상당히 맛있었더군요 1800원에 판매도 합니다. 제……. (Publish Date: 2020-10-18)

[불스원] 불스원샷 프리미엄
2주 전부터 차량에서 거슬리는 소음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전기로 갈 때는 소음이 윙윙 하는 가짜 모터 소리밖에 없고 가솔린으로 주행 시에는 약간의 소음이 있었는데 요즘 들어 통통하는 노킹음 까지 들리고 엔진 구동 악셀 시에 상당히 데시벨이 높은 소음이 납니다. 악셀에서 발을 떼도 RPM이 떨어지는 데 시간도 걸리고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옥탄가가 안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더군요 이럴 때는 꼭 정비소를 들려야 합니다. 근데 직장인들이 시간이 잘 안 나죠 .. 아니 귀찮죠.. 그래서 저는 마트에 들른 김에 불스원샷을 하나 삽니다. 여러분 들은 꼭 정비소 가세요……. (Publish Date: 2020-10-15)

[강릉]정동진. 모래시계공원. 조각 공원
무작정 가기로 한 강릉 여행에 숙소만 잡아놓고 어딜 갈지 정하지도 않았습니다. 요즘 들어 저는 무계획 여행이 많아지는군요 .. 동선 시간 칼같이 짜는 것도 좋지만 무계획 시행착오 국내여행은 OK 당일에 어딜 갈까 생각하다가 정동진에 썬크루즈 호텔을 보고 싶었습니다. 다들 승낙 출발 시즌이 시즌이고 시국이 시국인데도 수원 7시 출발 휴게소 대기시간 합쳐 5시간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2002년도에 이후로 18년 만에 찾아온 정동진 네비로는 썬크루즈를 치고 왔는데 중간에 모래시계공원이 보여서 앞에 보이는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예요 주차 자리를 많고요 18년 새에 모래시계 말고는 많이 변했네요 건물들도 많이 생겼……. (Publish Date: 2020-10-14)

블랙타이거 치즈 버터구이 / 키조개 관자 버터구이
여행의 꽃은 저녁에 먹는 음식과 술이죠!! 근래의 여행들은 거진 다 모텔. 호텔에서 숙박하고 사 먹고 잠만 자고 그랬는데 오래간만에 풀세트로 해봅니다. 블랙타이거 새우 .. 이건 좀 작은 사이즈입니다 원래 킹사이즈 블랙타이거 새우는 마리당 8000원씩 해요 제가 산 건 1.3KG에 약 4만 원 정도인데 꽝꽝 얼린 냉동제품이 왔습니다 제조 연월이 2019년 4월 16일 잘 샀쥬? ㅡ ㅡ 아무튼 해동하고 깨끗이 씻어서 등을 따줍니다. 버터랑 모짜렐라 치즈를 섞어서 넣으면 됩니다. 원래 마늘도 다져서 넣으면 맛있는데 다진 마늘 놓고 와서 귀찮아서 그냥 함 이걸 그대로 프라이팬에 구워도 되는데 저는 자 이 글 롤링 쿡스를 챙겨갔습니다. 자이글……. (Publish Date: 2020-10-14)

[강원 대관령면] 의야지 향토음식점
대관령 하면 옹심이죠 옹심이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고 아침 먹고 계속 걸어 다니느라 배가 고파서 하늘 목장에서 나오자마자 무작정 옹심이 찾아서 떠났습니다. 식당 이름이 옹심이입니다. 하늘 목장에서 6킬로 떨어져 있더군요 근데 줄이 아주 길어 그래서 몇 시쯤 먹을 수 있나 물어보러 들어가니 지금 오셨음? 브레이크 타임임 5시에 와요라고 말씀하셔서 절망 .. 1시간을 또 어떻게 기다려 그런데 하늘 목장에서 내려오다 본 이촌 식당이라는 곳에서도 옹심이가 적혀있던 거 같음 좀 찾아보니 공사 중이라고 나오던데 날짜가 아무래도 공사가 끝난 거 같아서 일단 갔음 다시 하늘 목장으로 왔던 길 돌아갔는데 공사는 끝나있었음 대신 재료……. (Publish Date: 2020-10-14)

[강릉] 박이추커피공장.사천진해변.오죽헌
숙소를 잡아놓은 곳이 강릉 근처인 줄 알았더니 주문진 근처였습니다. 4명 기준 20만 원에 스파까지 갖춰있고 복층에 넓어서 좋았어요 한적하고 시끄럽지 않고 단 시골이라 뷰가 저래요 ㅎㅎ 아침 일찍 일어나서 쌀 씻어놓고 아침밥 준비하고 저딴 뷰를 보면서 커피 한 잔 마셨습니다. 숙소에서 약 7킬로 떨어져 있는 박이 추 커 이 공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지금의 안목 해변이 이렇게 된 계기가 된 분이시라나 뭐라나 도착 시간이 10시 10분 격이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홀 착석 인원을 줄이기도 해서 그런지 홀에는 자리가 없었어요 우리나라 사람들 참 열심히 산다는 걸 느꼈습니다 ㅋㅋㅋ 홀에 자리를 잡지 못하면 시그니처 드립 커피는 못……. (Publish Date: 2020-10-14)

[대관령]하늘 목장
대관령 양떼목장을 마지막 코스로 정하고 겨우겨우 주차를 했는데 입장까지 1시간이 걸린다는 말을 듣고 돌아왔습니다 입구까지 줄이 서있더군요 점심도 안 먹은 상태고 그래도 아 쉬어서 근처에 하늘 목장으로 이동 대관령 양떼 목장에서 7킬로 하늘 목장에서 4킬로 삼양 목장이 있습니다 저는 대관령 양떼목장만 가본 상태여서 4킬로 더 가까운 하늘 목장 먼저 가보고 웨이팅이 길면 삼양 목장으로 가기로 결정 처음에 보이는 전경을 보고 규모가 작아 보여서 엄청 실망하고 삼양 목장으로 갈까 말까 고민했으나 반전이 있었음 여기도 웨이팅이 없지는 않았는데 짧았어요 한 15분? 앞에서 방문증을 어플로 현장에서 만들고 15분 기다려서 입장……. (Publish Date: 2020-10-14)

페루 잉카 문명을 만나다.
이번 페루 여행을 준비하면서 몇가지 궁금했던 사항들과 얻지 못하고 갔던 정보들이 있어 여행을 끝마치고 온 상태에서 페루에 대한 정보 공유와 여행기의 목적으로 열었습니다. 10일간의 빠뜻한 일정으로 현지에서 구입시 시간상의 문제와 에로사항이 꽃필꺼 같어 모든 세부 일정과 페루행 비행기표를 포함한 숙박. 현지내의 버스 . 기차 . 비행기 입장권들은 국내에서 예약하였습니다. 시간상 와라즈.비니쿤카.콜카캐니언.티티카카호수는 빠져있습니다. 페루는 한국과 시차가 우리나라 보다 14시간이 느리므로 여행계획을 짤때 필히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미국 경유시에 한국에서 ESTA 비자를 꼭 받고 가셔야합니다.(수수료 16000원) 제가 경……. (Publish Date: 2017-09-19)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 드롱기 EC-155 [빈스밀] 커피 그라인더
에스프레소 머신 드롱기 EC-155 입니다. 반자동이고 2CUP 동시 추출 파드 커피 팩 사용 가능합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은 일반 커피메이커 와 핸드 드립 커피와 다른 방식입니다. 고온의 압력으로 적은양의 원두로 아주 진한 커피 에스프레소를 만들수가 있고요 옆에는 스팀기가 있어서 우유에 스팀을 넣고 카푸치노도 만들수 있습니다. 외관은 아주 심플하고 머신도 대략 10만원 초반선으로 아주 쌉니다. 대신 반자동이죠 안에는 2 Shot 용 홀더와 1 Shot용 홀더가 두개가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2 Shot용 홀더만 사용 반자동이라 사용법이 아주 간단 합니다. 먼저 물을 넣고 에스프레소 잔을 준비하세요 일반 머그컵은 높이가 안맞아서 물을 따를……. (Publish Date: 2014-12-04)

칼짜이즈 렌즈 크리너
칼짜이즈 에서 나온 렌즈 크리너 나온지는 꽤 된거같은데 렌즈를 일일히 극세사로 닦기 귀찮아서 구매 꼭 카메라 렌즈만 아니라 .노트북 액정. 핸드폰 액정 안경들을 닦을수 있습니다. 이런 크리너가 몇종류 되는걸로 아는데 이건 짜이즈 입니다. 짜이즈 파 방패.. 그거면 끝 … 하지만 가격은 장당 50원꼴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안에는 이렇게 휴대 하기 쉽게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가방에 몇개씩 넣고 다니면 좋습니다. 문제는 크리너액 휘발성이 상당히 강하여 아주 금방 날아가 버리므로 신속하게 닦아주는게 포인트 평소에 관리 잘하는 시그마 35mm렌즈 표면.. 잡 먼지와 투성.. 엌 더럽. 짜이즈 렌즈 크리너를 이용해서 크리너가 마……. (Publish Date: 2014-12-04)

상어왁스+상어 에프킬라+스토너 인비지블 글래스 – 왁싱 작업
제 아반떼는 13년 10월에 출고된 트로피칼 시 블루 색상입니다. 이 색깔은 단점은 먼지가 조금이라도 쌓여있으면 매우 저렴해 보인다는 점 그동안 큰 관리 안하고 있다가 한달전부터는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먼지도 털고 물도 뿌리고 새차도 하여 관리 하였습니다. 한달 내내 점심시간마다 극세사 천으로 닦고 또 닦고 매우 귀찮지요 매일 매일 달라붙는 먼지들 꽃가루들과의 끝나지 않는 싸움 …. 뭐 일이나 살아가는거나 다 똑같은 끝나지 않는 퀘스트니까요 ㅎㅎ …어쨋거나 정신수양(?)의 일환으로 매일 매일 차를 관리해 주었습니다. 어떠한 광택제도 어떠한 세재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는 신차(?)라서 왁싱을 안해도 어느정도……. (Publish Date: 2014-05-22)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 P&I
드디어 2달전 부터 사전 예약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진 영상 기자재전 !! 두둥 샘플 사료 쟁탈전은 이날을 위해 참석 했습니다. 도데체 왜 이런 헐벗은 여자들을 찍는지 이해 못하면서도 나 역시 찍고 있음 어디까지나 인물 사진 연습… 정말이야 사다리까지 동원한 망원 군단에 밀려 그냥 한두장씩 사이드에서 찍고 나옵니다. 이 히말라야 표지를 찍어서 올리면 뭘 준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게 어디인지 까먹었음.. 70-200 망원 따위 하나 없는 나는 하나도 안꿀림 이히히 진격의 뱃살녀 탐론 90마 화이팅이다 쨔사 -_ㅜ 이 모델을 찍는 망원 군단을 물리치고 P&I에 온 최대 목적 70-200VC 마운트 해서 나온 결과물 .. 뭐 써보니까 좋네……. (Publish Date: 2014-04-25)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