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산책

산책

macolman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macolman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산책) More …
Publish Date: (2024-05-31|9:09 am), Modified Date: (2024-06-05|8:01 am)


— Blog Post Contents
레고테크닉 8825258
레고테크닉 8825258 (Publish Date: 2021-07-05)

210508 호랑이 무늬 진돗개 호구!
안녕하세요 제 친구가 키우는 반려견 항구입니다. 가끔 날씨가 좋으면 친구랑 함께 사진을 찍으러 다닙니다!! 항구는 정말 아기였을때부터 많이봐서 그런지 항상 저를 보면 꼬리를 살랑 살랑 흔들어주네요 ㅋㅋㅋ 요즘은 점점 커져서 달려드는데 가끔은 무섭기도 하네용 ㅠㅠ 예전에 물때는 그렇게 강하지 않았는데 ㅋㅋ 가끔 장난친다고 이빨을 내미는데 ㅠㅠ 약간 아플때가 있어요 ㅠㅠㅠ 항상 해맑게 웃는 항구 ㅋㅋㅋ 귀여워요~ 이번에 새로운 반려견 친구랑 놀다가 ㅋㅋㅋ 그 친구 장난감을 탐하더니 ㅋㅋㅋ 결국 그 선물받았네요 ㅋㅋㅋ 저는 견주는 아니지만 항상 열심히 곁에 있으면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을 합니다 피드가 천……. (Publish Date: 2021-05-09)

가끔은…
파주에 가면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고 출판단지도 있습니다. 출판단지하고 아울렛은 바로 옆이죠 ㅎ 옷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아주 좋은 날이였죠 ㅎㅎ 그래서 아는분과 함께 출판단지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가끔은 사진을 찍는것보다 사진을 찍힐때가 재미있을때도 있는것 같아요 사진을 찍을때는 너무 신중하게 찍는것 보다 재미있게 소통하면서 찍는것이 더 재미있고 좋은 사진이 나오는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제가 너무 신중하게 찍는다고 생각하면 왠지 한두개씩 빠트려먹거나 다급하게 진행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 날은 그냥 재미있게 사진을 찍었던것 같아요.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간것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그냥 재미있는……. (Publish Date: 2021-01-11)

일산 호수공원 (어느 가을)
저는 가끔 기분이 전환이 필요하거나 운동이 너무 하고 싶을때 호수공원을 방문합니다. 뭐랄까 그냥 마음을 편히 해주는 하나의 케렌시아 같은 공간인것 같습니다. 여느때와 같이 저는 기분전환겸 카메라를 들고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가을에는 하늘이 더 예쁜것 같아요. 해가 저무는 시간도 어느정도 괜찮고 노을의 색도 너무나 예쁘거든요. 항상 사진의 보정을 마치고 보면 그날의 기분을 알 수 있는것 같아요 오늘의 기분을 사진에 담는다라고나 할까요…? 사진을 잘 보셨나요 ? 사실 억지스럽다면 억지스러운 색감을 표현한부분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늘이 보라색으로 나오기는 어려우니까요 하지만 그날의 기분을 표현하고 그날……. (Publish Date: 2021-01-10)

캐논 5D 옛사진을 보며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움직일때 항상 카메라를 챙기며 돌아다녔습니다. 저번 글에서 썼던것처럼 사진에서는 빛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벽에 움직일때 사진을 찍었습니다. 물론 사진을 찍은것은 연습이였습니다. 매일 같으장소 같은 시간대에 거리를 돌아다녀도 매일 상황은 조금씩 변하고 자신의 생각과 그날의 기분 등의 따라서 사물을 보는 것들이 엄청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계속 돌아다니면서 어떻게하면 사진을 좀 더 멋지고 재미있게 찍을지 생각을 하면서 찍었습니다. 이 사진은 자전거는 없고 홀로 남겨진 열쇠를 보며 왠지 외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좀 더 포커스를 주기 위해서 열쇠 주변은 어둡게 만들어 조……. (Publish Date: 2021-01-10)

니콘 이야기
작년이였던것 같아요 저는 일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가끔 가슴이 답답하거나 할때는 호수공원으로 카메라를 가지고 떠나기도 합니다. 자연스럽게 거리에 있는 사람들과 조형물들을 찍기도합니다. 해가 저물쯤 호수공원으로 출발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들 아실지 모르시겠지만 사진에서는 항상 빛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저 또한 그렇게 배웠습니다. 2시에 뜨는 해는 드라마틱한 사진을 연출해내기 어렵죠. (물론 능력에따라 다릅니다) 저는 아직 초보이기 때문에 오후 6시를 넘긴 시간에 나갔습니다. 해가 저물면서 빛의 방향이 위에서 대각선 그리고 지평선에 맞춰졌을때에는 우리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빛의 방향과 빛의 색이 달라지기 때문……. (Publish Date: 2021-01-08)

슬픈날… 나의 배터리…
오랜만에 친구의 부탁으로 잠들고 있던 저의 고독스 V860 II 를 꺼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찰영이기때문에 배터리는 필수겠죠 ? 배터리를 찾아서 충전을 하려는데 그만… 이녀석이… 배가 불러버렸습니다…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쓸수가 없게 됐습니다.. 아… 눈물이 납니다. 산건 1년넘었는데 사용빈도수는 10번채 안되는 아주 새거 같은 녀석이였는데… 너무나 슬프게도 배터리가 나가서 사용할 수 없게 되다니요… 그럼 사면되지 않냐,.,.? 맞습니다 사면 됩니다. 하지만 1년에 정말 5번도 안쓸 것 같은데… 5만원을 투자해야한다는게 너무 슬픕니다. 물론 그만큼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면 사도 되지만… 아 뭔가 갑자기 돈이 후……. (Publish Date: 2021-01-08)

니콘이야기
니콘 카메라를 들고 종로3가에 갔습니다. 그날은 카메라 동호회를 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통 이야기하는 출사를 나갔습니다. 날짜를 보니 19년 2월이네요 시간이 참 빠른것 같습니다. 눈만 감았다 뜨면 세상이 바뀌는 시대가 와있습니다. 어쨋든 사진의 의미를 부여하자면 구와신의 만남이라고 해야할까요 ? 우리는 항상 옛것과 현재의 것을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의 만들어진것에 의해서 옛것들에 대해서 사용을 많이 안하고 있죠. 그래서 옛 건물의 아름다움을 현재의 건물보다 앞쪽으로 배치함으로써 옛 건물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사실 색감은 그냥 다름 그날의 기분에 따라 한것입니다. 현실 세계에 있는 빛의 느낌……. (Publish Date: 2021-01-07)

니콘 너의 감성이란
니콘 너란녀석 캐논에서 니콘으로 넘어왔을때 니콘의 감성을 잘 모르겠었다. 물론 기기 조작또한 반대인것들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처음샀을때 적응하는데에 시간이 굉장히 많이 소요가 되었다. 요즘에 카메라를 잘 들고 다니지 않고 있기 때문에 가끔 사용할때도 작동방법을 헤맬때가 가끔 있다. 예전 캐논 5D를 가지다녔을때의 사진의 결과물과 지금 니콘810D를 가지고 있을 때의 사진 결과물은 나름 최신기종을 구입한거라 그런지 만족스럽다. 물론 사진을 찍는 사람의 기술력의 차이가 결과물의 차이를 나타낸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고수는 똑딱이를 가지고 있어도 충분히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물론 좋은 장비가 있으면 더……. (Publish Date: 2021-01-07)

Leica 사진이야기
라이카 사진 이야기 가끔은 색이 없는 사진이 좋기도 한것 같습니다. 그저 밝음과 어둠을 이용하여 사진을 표현하는 방식 옛 필름 시절의 느낌을 살려보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물론 약간의 보정을 통해서 했지만 나름 괜찮은 사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라이카는 원래 아주 오래전부터 카메라로 유명한 회사였자나요.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은 고전의 방식은 아니지만 나름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는 좋은것 같습니다. (Publish Date: 2021-01-06)

Leica Photo
라이카 카메라로 찍은 사진 아는 동생과 서울 카페 나들이를 하면서 지쳐가는 동생의 모습을 라이카 카메라로 담아보았습니다. 조금 더 지치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서 셔터스피드를 느리게 했습니다. 라이카 카메라는 최신기종이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 할 수 있었습니다. (Publish Date: 2021-01-06)

연두색강아지5821916
연두색강아지5821916 (Publish Date: 2021-01-05)

5D- 150718
(Publish Date: 2015-07-19)

150130
(Publish Date: 2015-02-01)

집에서……
(Publish Date: 2013-10-01)

일산 나들이
(Publish Date: 2013-09-30)

전주여행에서….
(Publish Date: 2013-09-30)

나 혼자 떠나는 전주여행
밖에는 비가 주루룩… 나는 전주로 간다. 전동성당 한옥마을가기 위해 79버스를 기다린다… 10분째 오지 않는다… 추천 받아서 찾아간 그곳 조점례할머니 피순대 국밥!!! 줄서서 먹는 그 곳에서 나는 모르는 아주머니와 밥을 먹고 나왔다… 새로운 경험 ㅎㅎ 전동성당…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그곳에서 많지는 않지만 사진을 남긴다… 비오는 날씨와 철조망이 왜이리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지… 오목대로 향한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많이 느낀다 안봉주라는 분을 잘모르지만 발길이 그쪽으로 가는 바람에 봤지만 정말 멋진 사진들이 많아서 나의 머릿속에 깊이 남았다 정환이를 기다리면서 혼자 커피를 마시다 그렇게 유명하다는 옛촌막……. (Publish Date: 2013-09-30)

산책
내가 어렸을땐 많이 뛰놀던 잔디밭… 이제는 잘 볼 수가 없네 … 푸른잎 사이에서 가을의 소식이 전해졌네… 아름다움이 풍기는… 오후에 찍은 사진이지만 새벽공기를 마셨을 것같은 나의 사진 숲속의 의자… 누군가는 저 의자에 앉아 세상사는것을 구경하겠지… 집가는길 … 나도 잠시 쉬어가면서 세상 돌아가는 모습을 구경한다. (Publish Date: 2013-09-30)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