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m8227691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m8227691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일본규슈여행3] 후쿠오카 수국명소 하코자키궁 텐진 La Joelle 라조엘 카페 이치란 텐진점) More …
Publish Date: (2024-05-31|9:15 am), Modified Date: (2024-06-05|7:41 am)

— Blog Post Contents
석촌호수 벚꽃 개화 상황 (2024.3.23)
#석촌호수 벚꽃 보러 갔어요. #석촌호수벚꽃은 아직 피지 않았어요. (Publish Date: 2024-03-25)

기안84 전시회 오픈런 했어요. (2024.3.23)
성수동 #대림창고갤러리 에서 하는 #기안84전시회 보고 왔습니다. #기안84전시회 #기안도 시간 시리즈 나혼자 자화상 기안도 나가면 굿즈샵이 있어요. #기안84전시회 (Publish Date: 2024-03-25)

진주 천황식당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노포식당 since 1915
포니가 반겨주는 #천황식당. 캐리어 끌고 #촉석루에서 걸어왔는데 좀 머네요. 영업시간이 6시부터라 아침을 먹으려고 했어요. 천황은 하늘의 봉황이라는 뜻이고 일본식 집 아니라고 써있어요. 1915년부터 현재의 자리에서 장사하다가 6.25 피난 후 돌아오니 폭격으로 모두 무너져서 다시 집을 지었다. 홀에 있는 테이블은 집을 짓고 남은 나무들로 만들어서 조금 작다고 하네요. 선지해장국과 콩나물해장국은 오전 9시까지만 한다고 하네요. 물론 비빔밥을 시켰고 비빔밥이 육회비빔밥이네요. 밥도 부드럽고 고기도 부드럽고 나물에 참기름 고소함까지 맛이 너무 깔끔하네요. 오전에 먹어도 부담없고 더 먹고 싶은 맛이네요. 내년에 친구들과 오…….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여행(23.8.12) : 바젤 시립미술관 쿤스트뮤지엄 명화가 가득
#바젤은 스위스에서 여러 유럽국가를 갈 때 거쳐가는 교통의 중심지예요. 바젤에는 별로 유명한 것이 없는 줄 알고 낮 12시 13분에 프푸로 가는 기차를 진즉에 예매해 놓았어요. 그런데 바젤이 미술의 도시, 건축의 도시라고 하네요. 이번에 #이효리부부가 스위스 여행할 때 바젤의 #바이엘러미술관에 초청됐던 거라고 하네요. 프푸로 가야 해서 바이엘러 미술관은 못가고ㅠ 호텔에서 가까이 있는 #바젤시립미술관 #쿤스트뮤지엄에만 갔어요. (출처: 스위스 페이스북) 예쁜 트램의 도시 바젤 바젤시립미술관은 스위스에서 가장 크고 권위있는 미술관이래요. 로댕의 칼레의 시민 명화가 가득했어요. 니클라우스 마누엘의 파리스의 심판 한스 홀바…….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여행(8/11) : 융프라우 – 37번 트레킹
스위스 하면 융프라우라고 하는데 일단 제일 높고 여름에도 눈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가성비가 있나 하네요. 융프라우와 피르스트가 인기가 많아서 기다리는 곳이 많다 보니 vip 패스로 갈 수 있는 곳을 제대로 다 활용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ㅜ 오늘(8/11)은 Top of Europe 융프라우에 갔어요. 아이거익스프레스를 타고 갔는데 예전 산악열차 때보다 엄청 단축시켰다고 하네요. 크고 통유리로 개방감 좋아 경치 구경을 하는데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vip 패스로 다른 것은 여러 번 이용해도 되는데 아이거익스프레스는 1번만 이용할 수 있어서 보통 빨리 올라가고 싶은 마음에 올라갈 때 이용을 많이 하는 것 같…….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 여행(8/10) : 피르스트- 마운틴카트 – 클리프워크- 그린델발트 트레킹
오늘(8/10)과 내일 날씨가 좋아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스위스 최고 명소인 피르스트와 융프라우를 가려고 융프라우 vip패스 2일권을 구매했습니다.(스패 +190프랑) 1일권이 170프랑이라 20프랑 더 내고 2일권 구매했어요. vip 패스 없이 융프라우 왕복만 하면 150프랑이니 사실 거의 융프라우 가격인거죠. 그린델발트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갔어요. 버스 타고 가도 돼요. 곤돌라 타고 올라 가면 보이는 그린델발트는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묵는 곳인데 숙박비가 후덜덜하고 1년 전부터 예약해야 할 정도라네요. 헹글라이더도 많이 보이네요. 요즘 피르스트가 인기있는 이유가 아찔하게 멋진 경치와 액티비티 때문이라고 하…….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 여행(8/9) : 쉴트호른 – 뮈렌 통나무 – 김멜발트 – 슈테첼베르그 – 라우터브루넨 트레킹
오늘(8/9)은 쉴트호른 갔다가 뮈렌 ~ 라우터브루넨까지 트레킹 했어요. 원래 뮈렌에서 라우터브루넨만 다녀올려고 했는데 라온e님이 쉴트호른을 추천해주셨고 왜 쉴트호튼 후기가 많이 없나했더니 입장료가 좀 세고 하니까 융프라우나 피르스트에게 밀린 것 같아요. 가보니 우리나라 분들은 거의 없고 외국 관광객은 많았어요. 기차 타고 라우터브루넨 가서 케이블카 타고 그루첼프 가서 산악열차 타고 뮈렌에 갔어요. (여기까지는 스패로 무료) 뮈렌에서 쉴트호른 가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 맞나? 하면서 가는데 유명한 sns 스팟 뮈렌 통나무가 보이는거예요. 보통 이렇게 앞모습이나 뒷모습을 찍는데 올라 가서 아주 신났습니다ㅋ 쉴트호른 바로……. (Publish Date: 2023-10-28)

루체른 카펠교 – 슈탄저호른 – 리기산
오늘(8/8)은 루체른에 가서 시내 구경과 리기산에 가서 트레킹을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생긴지 얼마 안된 오픈형 케이블카가 있는 슈탄저호른도 가고 싶어서 1일 2산 했어요. 슈탄저호른은 루체른에서도 20분 더 가서 슈탄스역에 있어요. 처음에는 목재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가서 2층 오픈형 케이블카를 타고 또 올라갑니다. 올라가면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보여서 사진을 막 찍어요. 그냥 다 비슷한 풍경인데도 계속 찍게 되네요ㅎ 한쪽은 호수뷰 다른 쪽은 산뷰~ 멀리 융프라우 3봉이 보인다고 설명이 있어요. 꼭대기에 올라가서 본 슈탄저호른 오픈형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갔어요. 내려가는 케이블카 2층에 사람이 없어서 인증샷 찍었네요……. (Publish Date: 2023-10-28)

융프라우 보며 맥주 한잔
오늘 스위스 마지막 날이에요ㅜ 융프라우 갔다가 내려오는 열차 첫번째 정거장에서 내려서 클라이네샤이덱까지 (37번 트레킹 코스) 걷고 클라이네샤이덱역에서 쉬고 있어요. 33번 트레킹도 하려 했는데 오늘 바젤로 숙소를 옮겨서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 그냥 여기서 융프라우 3봉 보고 맥주 한잔 하면서 있다가 내려가려고 해요. 오후라 커피 마시면 잠이 안와서 맥주를 또 시켰네요. 독일 하이델베르그에서도 맥주 한잔 할건데ㅋ 지난 후기 다음에 8/8 슈탄저호른, 리기산, 루체른 카펠교 8/9 쉴트호른, 뮤렌-김멜발트 트레킹, 슈테첼베르그에서 라우터브루넨 트레킹 8/10 피르스트, 마운틴카트, 클리프워크, 보어트에서 그린델발트 트레킹 8/1……. (Publish Date: 2023-10-28)

피르스트에서 맥주 한잔
오늘 날씨가 좋아서 스위스 명소 1위인 피르스트에 왔어요. 예전에는 융프라우였는데 지금은 피르스트가 최고 인기라네요. 마운틴 카트 기다리고 클리프워크에서 사진 찍는 것 기다리고 내려가는 곤돌라 기다리다 시간이 다갔네요. 그냥 가기 아쉬워서 중간에 곤돌라에서 내렸어요. 보통은 곤돌라 타고 그린델발트로 내려가는데 저는 트로티바이크 타는 이 코스를 트래킹해서 내려갈거예요. (2시간 예상) 스위스 물가가 비싸서 식당을 못와봤네요. 오늘은 저도 맥주 반잔 마셨어요. CHEERS!! 😃 요렇게가 2만원ㅜ 트로티바이크가 위험하다 해서 못타고 이 코스가 예쁘다고 해서 이제 걸을거예요. 트로티바이크가 끝나서 아무도 없는 이 길을 노……. (Publish Date: 2023-10-28)

외시넨 호수 트레킹 – 블라우제 호수 – 슈피츠 마을
날씨가 반짝하지 않아서 융프라우와 피르스트는 날 좋은 날 가기로 하고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스위스 명소 외시넨 호수와 블라우제 호수에 갔어요. kandersteg역에서 내려서 10분 걸어가면 곤돌라역이 있어요. 스패 + 15프랑 날이 흐렸는데 조금씩 좋아졌어요. 소들 방울 소리가 풍경 소리 같아요~😁 재생44 00:00 00:10 스위스 🇨🇭 나홀로 여행 (8/7) – 외시넨 호수 트래킹 & (1) 30분 정도 걸어가면 호수가 나와요. 이때 추워서 호수 주변을 돌지 못했는데 수영하는 외국인들도 있었고 위에서 볼 수 있는 전망대도 있다네요. 다시 내려 가서 버스를 타고 블라우제 호수로 왔어요. 입장료 11프랑 구채구 & 폴리트비체삘 나는 물……. (Publish Date: 2023-10-28)

프레디머큐리가 사랑한 도시 몽트뢰 & 수도 베른
오늘(8/6) 스위스 전역이 비 오고 흐려서 도시 여행을 했어요. 프레디머큐리가 사랑하여 마지막 여생을 보낸 도시 몽트뢰에 왔어요. 몽트뢰에 일반 기차를 타면 환승해서 2시간인데 저는 골든패스기차를 타고 환승없이 왔는데 3시간 걸렸어요. 골든패스기차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 있어 뷰가 좋아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레만호가 보이는 걸 보니 몽트뢰에 다 왔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프레디 동상부터 왔어요. 예전에도 적었는데 제 아이디가 희+ 프레디머큐리해서 희큐리랍…….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 여행 – 체르마트 마테호른
호텔뷰는 옆집마당뷰~ 가져간 커피포트로 계란 2개 반숙으로 삶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늘 스위스 전반적으로 흐리고 비오는데 체르마트 마테호른만 날씨가 좋아서 Go!! 2번 환승해서 갔는데 다들 체르마트 가는 것인지 알겠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체르마트 가는 길에 하늘이 맑아서 기대 만땅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체르마트역에 도착했어요. 체르마트는 전기차만 다닐 수 있는 청정지역이에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스위스 산들은 대부분 올라가는데 마테호른만 멀리서 봐야한다네요. 전망대가 있는 고르너그라트로 산악열차 타고 갔어요. 스패 할인해서 63프랑. 동신항운 쿠폰을 보여주면 noodle s…….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 여행 – 인터라켄 도착 하더쿨룸 전망대
바젤에서 인터라켄 가는 기차로 갈아탔어요. 여기서부터 스위스 트래블 패스(스패) 시작입니다. 독일도 아침에 비오더니 스위스도 잔뜩 흐렸네요. 인터라켄 서역에 내렸어요. 아레강이 흐르고 강 앞에 있는 이 호텔이 제가 고민했던 곳인데 저는 샬레 호텔로 정했어요. 공용욕실인 줄 알고 갔는데 저혼자 쓰는 욕실이네요. 대신 방안에 있는 것은 아니고 방 옆에 있어서 조금 불편하지만 공용이 아니라 다행이고 무엇보다 이 호텔은 라운지가 있어서 음식을 사다 먹을 수 있고 커피와 얼음이 무한제공이라 좋아요. 살인적인 물가의 스위스에서는 외식을 안해야 살아남는다네요. 시간도 늦었고 비도 오고 구름도 많이 끼고 해서 가까운 인터라켄 동……. (Publish Date: 2023-10-28)

아줌마 혼자 스위스 여행 – 푸랑크푸르트 도착(8/)
13시간의 긴 비행 끝에 푸랑크푸르트에 도착했어요. 기내식에 불고기 쌈밥은 매번 같은데 낙지덮밥이 새로 생겼네요. 피자를 주면 다 왔다는 것 푸랑크푸르트 공항 프푸의 얼굴 루프트한자 Train Stations 를 따라 내려가서 민트색 기계에서 표를 끊고 S8을 타고 Frankfurt(Main)Hbf(프랑크푸르트 중앙역) 에서 내릴거에요.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프랑크프루트 중앙역까지는 4정거장 10분 정도 걸리네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도착! 인터시티호텔 안내 글자가 잘 보이죠. 프푸역 주변에 부랑자들이 많다고 해서 역과 붙어 있는 호텔로 바꾸다보니 트윈룸밖에 없었네요. 오늘 아쉬운 점 2가지 1. 유럽은 해가 늦게 져서 오늘 바젤 가는 기차를 타……. (Publish Date: 2023-10-28)

양평 세미원 연꽃여행 서울근교 연꽃명소 양평 가볼만한 곳
#양평세미원 #서울근교연꽃명소 #양평가볼만한곳 저는 21년 7월 24일에 갔었어요. 다리를 건너 두물머리로 갑니다. 다리를 건너 다시 세미원으로 들어갑니다. (Publish Date: 2023-07-03)

세미원 연꽃축제 연꽃문화제 서울근교 나들이 양평 가볼만한 곳 연꽃명소
2023년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두물머리 #세미원연꽃축제 #세미원연꽃문화제 소식입니다. 세미원 연꽃문화제 안내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세미원에서 연꽃 문화제가 진행됩니다.  문화제 기간동안은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휴일없이 개장되며, 세미원의 자랑 연꽃이 한창 피어날 시기입니다.  세미원 내 카페, 연꽃빵 및 아트샵 세미의 운영시간은 오전9시~오후 6시까지 입니다. -문화제 기간 동안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7시 30분 입니다.  연꽃 문화제 기간 추가이벤트 1. 매주 수요일 연꽃빵 세트 할인! 2. 2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증정 이벤트 (Publish Date: 2023-07-03)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 – 강경 근대문화거리 – 대둔산 수락계곡
여행한 날짜 : 2022년 7월 16일 #버스투어 를 이용하여 #부여연꽃축제 #부여궁남지연꽃축제 에 갔어요. 정식 명칭은 #부여서동연꽃축제 이네요. 궁남지 연꽃은 키가 엄청 커요~ㅎ 아직 안 핀 것도 많고 이미 진 것들도 많고요. 분홍 연꽃이 많아서 더 예뻤던 궁남지이네요. 군데군데 에어컨 나오는 쉼터도 많고 행사도 먹거리장터도 많아요. #강경근대문화거리 #김대건기념관 #젓갈백반 1인 12000원 좀 짜서 상추에 싸먹으면 딱 맞아요. 저는 어리굴젓을 좋아해서 금방 먹었는데 나중에 나오면서 보니까 리필도 해주더라구요. 그럴줄 알았으면 어리굴젓 더 달라고 할 것 아쉬웠어요. #강경호텔 #구한일은행 #강경맛집하나네돈가스 #강경카페커피……. (Publish Date: 2023-06-30)

2023년 제21회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점등식 소식 프로그램 셔틀버스 주차장 안내
#부여연꽃축제 인 #제21회부여서동연꽃축제 가 #궁남지 에서 열리네요. 내일 점등식 소식도 있어요. 작년 7월 16일에 제가 다녀온 사진입니다. #제21회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Publish Date: 2023-06-29)

여행한 날짜: 2023. 6. 23~25 #가고시마에서 #하카타로 왔어요. #하카타역에 빈 #코인락커가 없어서 우선 간단히 아침 겸 점심을 먹었어요. #우엉튀김우동이 싸고 맛있어요. 기적같이 코인락커가 생겨서 캐리어를 넣고 레일패스를 이용해서 #하코자키역 에 갔어요. 하카타역에서 2정거장이에요. 10분 정도 걸어가면 #하코자키궁이 나와요. #하코자키궁 은 #후쿠오카수국명소 이고 #수국축제 가 열리고 있어요. 공사를 하고 있네요. 안쪽 정원으로 가면 수국이 있어요. 수국이 제법 있는데 시기가 지났는지 살짝 졌네요. 막 화려하지는 않지만 산수국이 청초하게 있네요. 다자이후 가려고 텐진에 왔는데 비가 조금씩 내렸어요. 딸이 차라리 카페에……. (Publish Date: 2023-06-27)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