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눈물의 통역

눈물의 통역

lwg0121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wg0121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눈물의 통역) More …
Publish Date: (2024-05-31|10:41 pm), Modified Date: (2024-06-05|5:03 am)


— Blog Post Contents
양곡 오토바이 – 신차 중고 전문판매 및 수리전문
핵심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경험한 <양곡 오토바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사장님이 오토바이 전문 이십니다. 다른 곳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단 7분만에 뚝딱 해결하여 간단하게 고쳐주셨습니다. 오토바이의 증상을 말씀드리자마자 고장의 원인을 바로 간파하시고 즉각 손을 봐주셨습니다. 둘째, 사장님이 정직하십니다. 수리하는데 과도한 비용을 부과하지 않으셨고 딱 합리적인 비용이 들었습니다. 셋째, 사장님이 겸손하십니다. 손님을 응대할 때 낮은 자세로 임하시며 친절하십니다. 제가 고장의 원인이 무엇이었는지 여쭈었을 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을 대하는 모습도 보았는데……. (Publish Date: 2024-03-05)

12월 24일 토익후기
<오래간만에 토익시험을 보며> 12월 24일 토익시험을 치루었습니다. LC와 RC에서 모두 헷갈리는 문제들이 몇 개 있었지만, 연연하기 보다는 전체적인 관점에서 시험을 무난하게 완성짓는데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LC는 공부할 때 듣기파일을 1.25배 이상 빠르게 설정하여 들었던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험에서는 무엇보다 음성이 나오는 타이밍에 호흡을 잠시 멈추고 들었던 것이 개인적인 팁입니다. 예전에는 LC를 푸는 중간중간에 RC파트로 빠르게 넘어가서 몇 문제라도 더 푸는데 욕심을 부렸다면, 이번에는 오로지 LC시간에는 LC에만 집중하도록 하여 한 문제라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RC같은 경우 파트7에서 푸는 시간……. (Publish Date: 2023-12-24)

기분좋은 택배, 롯데택배
택배 시스템이 잘 발달된 요즘, 택배 없이는 일상의 편리함을 누리기 힘든 세상이 온 것 같다. 요즘 현대인은 바쁜 일상에 어쩔 수 없이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하게 되고, 그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게 되는 것 같다. 많은 택배 회사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롯데택배가 눈에 띄었다. 그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다음과 같다. 첫째, 진심을 다한다. 매번 상품이 배송될 때 마다 <롯데택배 집배송 안내> 문자메시지를 통해 택배가 도착하였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보내주는 것을 보니 정말 진심을 다한다는 생각이 든다. 둘째, 자세한 집배송 정보 집배송 안내 메시지에는 보내는 분(곳), 상품명, 운송장번호, 인수자(위탁장소), 배송지, 배송일, ……. (Publish Date: 2023-12-14)

다회헌혈자 감사 문화행사 <피로연 – 피로 이어진 만남> 을 다녀와서
대한적십자와 보건복지부가 함께 준비한 행사 <피로연 – 피로 이어진 만남>에 다녀왔다. 행사 바로 전날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와서 좀 갑작스러웠지만, 당첨되었다는 사실에 마냥 기뻤다. 예전에 이런 비슷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놀이동산 에버랜드에 어머니와 함께 간 기억이 있는데, 이러한 문화행사 이벤트에 당첨되기는 정말 오래간만인 것 같았다. 행사 시작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기 위해 부랴부랴 열심히 달렸다. 간신히 제 시간에 도착하였는데, 먼저 퓨전클래식밴드<이음아트프로젝트>의 공연이 있었다. 총 여섯 분의 연주자들께서 굉장히 수준높은 연주를 해주셔서 행사 시작부터 너무나 기뻤고, 마음문이……. (Publish Date: 2023-12-11)

눈물의 통역
2023년 7월 16일 일요일. 첫 통역이 있는 날. 경기도 고양시로 향하였다. '…잘해야 할텐데…' 고속도로에 들어서는 체리의 엔진 소리가 마치 나를 응원하는 듯 했다. 약속시간 약 5분전 도착. 고객님께 전화를 거니 밝고 명랑한 음성이 들려왔다. 마당에 들어서는데 몸이 불편해보이는 분이 보였다. 집 안으로 들어서니 여럿 분들이 나를 반갑게, 그리고 밝게 맞아주셨다. 오늘 함께 눈물을 흘리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던, 그 주인공들이었다. 긴 소파. 나는 언니와 동생 사이에 가운데로 조심스레 자리하였다. 동생의 남편은 바로 맞은편으로 앉았다. 그리고 왼쪽 쇼파에는 아까 보았던 몸이 불편한 남성, 그리고 그의 아내가 앉았……. (Publish Date: 2023-07-16)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