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3월의 갑천쏘가리 : 이제 시작인가

3월의 갑천쏘가리 : 이제 시작인가

luvrong87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uvrong87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3월의 갑천쏘가리 : 이제 시작인가) More …
Publish Date: (2024-05-31|11:30 pm), Modified Date: (2024-06-05|4:42 am)


— Blog Post Contents

모든것을 조용히 내려놓고 아무도 없는 흑백으로 사라지고 싶은 마음 살아 뭐하나 싶은 그런마음 (Publish Date: 2024-03-17)

금강 쏘가리
230912 금강휴게소 라바댐 아래 방생 몇마리 준수한 27급 2쏘 킵 빵좋은 15-20급 5꺽 킵 매운탕 번개 재료로는 한참 부족 시간도 없고 열심히 잡자 움직이는구나 라고 느껴질때 집중 하라 (Publish Date: 2023-09-15)

bmw x4 m sport pro
새로이 나와 함께 한 녀석 출고 후 반년밖에 안됐는데 벌써 1만 키로가 다되어가는구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자꾸나 (Publish Date: 2023-08-25)

쏘가리 로드? 카피?
폰으로 유튜브 시청중 우연히 일본 쏘가리로드 라는 주제를 가진 영상 하나를 본다. m&n 로드 카피제품인데 굉장히 똑같이 카피를 해놨다. 그러면서 영상속에서는 이렇게 이야기한다. " 쓸대없이 일본에 돈퍼주지 마세요 " " 이게 100얼마잖아요 씨x 이게 말도안되는거에요 " " 황당 합니다 " 조용히 댓글 하나를 남겨본다. " 이렇게 원작자 개무시 하는 카피제품 생산하면서 " " 황당하다고 하는게 더 황당한데요? " " 이런건 짱깨들이나 하는 짓거리 아닙니까? " " 차라리 본인만의 로드를 만들어보세요 ^^ " 무슨반응이 올지는 예상했던대로 댓글삭제 일단 무역전……. (Publish Date: 2023-06-19)

3월 갑천 쏘가리 40UP 이제나도 대물조사
2022년 3월 10일 19시 딱 한번 있었던 아주 미세한 입질 처음엔 이십중반이다 했는데 반 정도 오니 드랙을 많이 치고간 녀석 오래간만에 쿵쾅이는 심장소리와 흥분됨을 느끼게 해준 아주 고마운 녀석.. 지금까지 낚시를 그렇게 많이 했어도 미천한 실력에, 아직까지 40UP 을 성공시키지 못했었는데, 이제 나도 40UP 조사가 됐다. 딱 40! 다음엔 레전드 50UP 을 성공시켜보자! 역시 이 시기에는 가벼운 지그헤드로 바닥을 읽어내는 능력도 필요하지만, 마술처럼 입질 몇번 받는 시간대에 잘 치고 빠지는 것도 중요! (Publish Date: 2022-03-10)

2021년.. 잘했다!
다사다난 했던 2021년, 가정이 생기고, 새로운 가족이 생기고, 여럽게 마련한 보금자리.. 저기 땅끝마을까지 달려가, 어려운 자리에서도 잘 이겨내고, 슬픈일도 있었고, 기쁘고 가슴벅찬 일도.. 그렇게 내 인생, 가장 다사다난 했던 2021년.. 다가오는 2022년에는 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빛이 날 수 있도록 힘내보자고, (Publish Date: 2021-12-04)

모하비 더 마스터 언더코팅 청주 언더코팅 전문점 에픽 본점에서 함께!
작년 12월에 출고 후 지금까지 열심히 나의 발이 되어주는 녀석 언제나 목적이 닿는 곳 까지 함께 하길 바란다! 오래전 다니던 회사에 동료로 지내던 형님이 청주에서 언더코팅을 하는데 그때의 인연이 현재까지 이어지는 멋진 형, 주기적으로 시간을 맞춰 함께 낚시도 다니는 형, 꼼꼼하고, 섬세하며, 센스만점인 그런 형, 올 초 겨울에 진행했던 언더코팅을 이제야.. 올리네! 형 한테는 죄송스럽고, 감사하고 비용을 받지 않겠다는걸, 하루는 꼬박걸리는 힘든 작업이라는 걸 알기에, 들어가는 재료도 적지않다는걸 알기에, 괜히 제가 부담드리는 것 같다며, 비용결제도 잘 마무리 해드리고! 사회에서 만난 인연이지만, 오랫동안 함께 해도 전혀……. (Publish Date: 2021-10-16)

쏘가리 로드 장난감 로구만 벨리퀀시 만져보기
벨리퀀시(Belle Quency) 로구만 제조사인 벨리퀀시 라는 로드를 만져 보았다. 작년에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접했던 이녀석은, 5피트 길이의 굉장히 짧은 로드이며, 길이가 150cm가 조금 넘는 아주 굉장히 짧은 로드이다. 작년에 테스트를 거쳐 올 봄에 드디어 출시가 되었고, 오래 기다린 만큼, 기대가 큰 로드 이기도 했다. 국내 조구사 제품중 쏘가리 로드로 사용되는 로드의 길이가 짧아야, 5.8피트 정도인데, 5피트라 함은 나에겐 굉장히 달콤한 유혹이 아닐수 없다! 거기에 코르크 그립이 채용되지않았고,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이 기대가 컸지, 5월출시 되자마자 구입을했고, 바쁜 일상에 잠깐 써봤던 이녀석은 괜……. (Publish Date: 2021-09-13)

카라머스 리턴(Kalamus Return) 좀 볼까
카라머스 리턴(Kalamus Return) 엔에스(N.S) 에서 카라머스가 새로 출시했다. 카라머스 리턴(Kalamus Return) 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출시하였는데, 기존에 가지고있던 개인적으로 불호였던 그립부에서 완전 벗어난 VSS 그립을 채용했고, 카라머스가 가지고 있었던 우드컨셉을 살리고자하는 노력이 보이는 디자인이다. 몇해전 엔에스에서 출시한 레오파드 보론 로드도 구입을 했었는데, 레오파드가 출시 후 큰 이슈가 있었고, 구입을 했지만, 애매한 시기에 해당이 안된다는 모호한 답변을 받긴했지만, 불안감을 가지고 사용할 수 는 없어서, 개발자에게는 미안하지만 과감히 정리를 했던 기억이 있다. 디자인이나 액션은 마음에들었는데 말이다. ……. (Publish Date: 2021-06-26)

답답
. (Publish Date: 2021-04-15)

갑천 봄 쏘가리 입질 시원하네
요 며칠 보금자리 마련으로 신경을 너무 써서 그런가 만성 두통 도질 것 같네. 무탈없이 마무리 되길 바래본다. 그건 그렇고 휴무인데, 볼일은 다봤고, 치고 빠지기 한번 더 땡겨볼까! 웜통 하나 대 하나 챙겨서 달려보자~! 선객 몇명 있고 비워져 있는 자리에 들어가서 20분만에 한마리 얼굴 보고 좀더 던져보고 복귀! 엄청 큰놈은 아닌데 그래도 밑걸림 걸린듯한 특유의 대물입질을 느낄수있었다. 멀지않은 발 근처에 석축 주변에서 내 미끼를 톡하고 흡입을 하였고 마치 밑걸림이 걸린듯한 착각을 하게 만든.. 크지않지만 무시할 수 없는 3짜 후반에 토크 좋았던 녀석! 핀온줄자로 재보니 한 37~8은 되보이는데 나같은 미천한 놈에게 이정도가……. (Publish Date: 2021-03-30)

2021년 3월 쏘가리 : 미세한 흡입을 잡아라
귀신같이 잦아든 바람.. 이때가 찬스다. 하루종일 바람 쳐불다가 귀신같이 잔잔해지는구만 정말 오랫만에 느껴보는 미세한 입질 강한 저항감 여러가지 흥분을 안겨준 멋진녀석! 마찬가지의 미세한 흡입과 강한 저항감을 안겨준녀석.. 어디서 생겼을지 모르는 상처는 빨리 아물길 바란다. 얼마전 눈앞에서 놓친 5짜는 어디서 무얼할꼬~ 하; 아직도 멘탈정리가 안되네.. 마음 추스리고 다시 도전!! 쏘가리꾼 이라면 느낄수있는 톡하는 입질을 정말 간만에 즐겁게 느꼈던 하루.. 더할 수 있었지만, 3짜! 2마수후 바로 복귀! 210323 갑천에서 (Publish Date: 2021-03-24)

맹동지 쏘가리낚시 불타올랐던 3시간반 폭발적인 새벽입질
저수지 쏘가리 낚시는 처음인데, 충북 음성에 위치한 맹동저수지를 찾았다. 휴무는 단 하루.. 퇴근하고, 집에서 짊 챙겨서 맹동지로 떠나본다. 아버지와 간만에 해보는 쏘가리낚시.. 경기북부는 상황이 여의치않아 유료낚시터인 맹동지를 손맛이나 봐볼겸, 저수지 쏘가리낚시나 해볼겸 하고 맹동지로 오신다는데, 안갈 수 없지.. 퇴근 후, 집에서 후다닥 씻고 맹동지를 목적지로 찍는다. 더운데, 그래도 밤에 국도타고 창문열고 가니 나름, 시원하다. 새벽 1시즈음, 그뒤 삼촌과 할머님이 도착하셨다. 반가운 얼굴, 인사드리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부모님도 도착.. 간단히 이야기 하며, 얼른 낚시를 할 준비를 한다. 새벽에 도착했기 때문……. (Publish Date: 2020-08-21)

금강휴게소 물상황 실시간
(Publish Date: 2020-07-21)

금강휴게소 라바댐 실시간
오전까지만해도 물없었는데 상류에서 방류를하는건지 비가많이온건지 흙탕물 떠내려옴 라바댐 위로 방류중.. (Publish Date: 2020-07-07)

꺽지(할많하않)
할많하않 (Publish Date: 2020-05-28)

지우개
긴 꿈을 꾼것같아 선명한데 점점 흐릿해져 하늘의 구름이 서서히 사라져가듯 내 머릿속 그림들도 점점 희미해져간다 가끔 진짜 꿈을 꾼것인가 착각 분명 머릿속에 담겨 있던 기억들은 진짜 무뎌진 마음 오늘도 비워본다 😀 풀었으니 이제 자자.. (Publish Date: 2020-05-09)

금강 쏘가리 : 끄리 얼굴보기 무척이나 힘들구나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중인데 님께서 너무 답답해 하는것같아 정말 오랫만에 바람이나 쐐러 다녀왔다 장소는 자주 다녔던 금강휴게소 라바댐 지금 전국적으로 강계는 쏘가리 금어기이다 라바댐 바로아래 금강4교(구) 하류 200미터? (정확치 않음) 를 기준으로 하류는 댐권으로 분류되어 쏘가리를 잡으면 가져갈수 있고 상류는 불법이다 법이 그렇다 법이 그시기에 가져가지 말라면 가져가면 안된다 하지만 내생각은 일단금어기가 댐이건 강계이건 금어기땐 돌려보내는게 좋을것같다 낚시의 행위로써의 제한은 없다 이 강계의 서식 하는 어류중 쏘가리만이 기준점이 되는것인가? 내 생각은 "아니다" 낚시로 인……. (Publish Date: 2020-05-08)

쏘가리낚시 금강에서의 그리운 손맛
올해는 그림을 어떻게 그려볼까 어떻게 점들을 찍어 그림을 완성 시켜볼까 (Publish Date: 2020-05-02)

3월의 갑천쏘가리 : 이제 시작인가
작년에 다짐했던, 올 해 2월쏘가리 얼굴보기는 상황이 안되어 결국 내년을 기약하게되었고, 3월에는 보겠지했던 2회정도의 짧은 밤낚시 실패로 4월은 되야 얼굴을 보겠지 싶었는데.. 3월 마지막날 소중한 얼굴 보여주니 얼마나 기분좋은지 모르겠군.. 앞으로 좀더 부지런해서 대물의꿈을 이루도록 해봐야겠네.. 흐.. 12끼 연속 밥에물말아먹으니 힘이안나네..ㅠ 건강이최고여! 역시나 내가 찾은곳은, 대전을 가로질러 신탄진으로 끝나는 금강의 지류권인 갑천을 찾았다. 그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불무교 포인트! 상류의 여러가지 포인트를 몇번 가본 기억이 있는데, 낚시인들이 많아 자리전쟁이 치열하다. 상대적으로 이곳 불무교포인트는 올때마……. (Publish Date: 2020-03-31)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