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하베스트 타운] 듀크 에반스 해변 데이트 이벤트

[하베스트 타운] 듀크 에반스 해변 데이트 이벤트

luka1768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uka1768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하베스트 타운] 듀크 에반스 해변 데이트 이벤트) More …
Publish Date: (2024-06-01|2:46 am), Modified Date: (2024-06-05|3:45 am)


— Blog Post Contents
[하베스트 타운] 분실물 퀘스트 위치
* 이 글은 하베스트 위키의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어색한 문장이 있을 수 있으며 문제 시 댓글 부탁드립니다. https://harvest-town.fandom.com/wiki/Quest_Items * 사진은 위키에 기재 된 사진을 들고 왔더니 사진이 안 보여서…😂 위키를 참고해 직접 스샷을 찍어왔습니다. 저는 분실물 퀘스트 거의 완료했기때문에 자세한 아이템 위치를 보여드릴 순 없고, 제 스샷으로 찾기 힘드시면 위키를 참고해주세요 * 분실물 아이템은 매일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진 속 위치로 찾아가도 발견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자주 찾아 가보세요. * 분실물 퀘스트는 보통 편지함에 들어옵니다. 하지만 퀘스트가 들어오지 않아도 먼저……. (Publish Date: 2021-02-14)

[하베스트 타운] 리야우 바 데이트 이벤트+히든 스토리
* 저 혼자 스토리 보기 위해 파파고의 힘을 빌려 번역한 글입니다. 영알못이기 때문에 틀린 부분이 꽤 많을 수 있으니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플레이어 : 네가 술 마시는 걸 좋아하는 줄 몰랐어, 특히 그렇게 센 걸… 나는 술을 능숙하게 마시는 야우를 보고 깜짝 놀랐다. 리야우 : 가끔 교대 후에 술집에서 쉬어. 내가 샌님이기만 한 줄 알았어? 그가 힘없이 날 올려다 본다. 플레이어 : 아니…넌 아냐. 난 의사들은 술 마시거나 담배 피우는 일 없을 줄 알았어. 플레이어 : 잠깐, 너 보석 좋아해? 나는 재빨리 화제를 바꿨다. 저번에, 그는 나에게 선물을 줬는데 난 못 줘서, 오늘은 그를 위한 사파이어가 주머니에 들어있었……. (Publish Date: 2021-02-14)

[하베스트 타운] 리야우 해변 데이트 이벤트+히든 스토리
* 영알못인 저 혼자 스토리 이해하기 위해 파파고의 힘을 빌려 번역한 글입니다. 원문과 뜻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댓글로 수정해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도착했을 때 리야우는 이미 그 곳에 있었고, 바보같은 얼굴을 하고 그 하얀 코트를 입고 있었다. 리야우 : 자, 널 위한 거야. 난 손에 든 상자를 보고 조금 놀랐다. 날 위해? 날 위한…선물? 플레이어 : 열어도 돼? 리야우 : 네 맘대로 해. 나는 상자를 열었다. 그러자 엄청 못생긴 산타가 튀어 나왔다. 산타의 얼굴이 행복한지 끔찍한 지 읽을 수도 없었다. 그건 새빨간 혀를 밖으로 뺀 커다란 입을 하고 손에는 화려한 사탕을 들고 있었다. 나는 그게 너무 무서워서, 더……. (Publish Date: 2021-02-14)

[하베스트 타운] 크리스 포드 바 데이트 이벤트+히든 스토리
* 혼자 이해하기 위해 파파고를 돌려가며 번역했기 때문에 원문과 맞지 않을 수 있음. 특히 속어 같은 것…혹시나 틀린 문장을 발견하셨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바는 아주 북적였다. 크리스와 나는 마침내 앉을 자리를 찾아 앉았지만, 크리스는 계속 통화 중이었다. 크리스 포드 : …난 안 갈거야. 지금 바쁘다고… 크리스 포드 : …아니, 네 맘대로 해… 크리스 포드 : …난 바에 있어. …너희들이 온다고? 왜? 크리스는 나를 올려다 보더니 바로 시선을 돌렸다. 그는 뭔가 숨기고 싶은 것처럼 술을 한 모금 마셨다. 크리스 포드 : …아무도, 오지마. 싸구려 술집이라 마음에 안들거야. 맞아. 끊는다. 플레이어 : 네……. (Publish Date: 2021-02-13)

[하베스트 타운] 크리스 포드 해변 데이트 이벤트
* 혼자 이해하기 위해 파파고를 돌려가며 번역 했기 때문에 원문과 맞지 않을 수 있음. 특히 속어 같은 것….혹시나 보고 틀린 걸 발견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는 분이 별로 없어 얼마나 계실 지 모르겠지만… 크리스 포드 : 응? 플레이어, 나한테 볼일이라도 있나? 크리스 포드가 턱을 치켜들고 나를 반기는 거만한 모습은 그의 얼굴에 펀치를 날릴 만 했다. 플레이어 : 데이트!!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 한 적 없어? 크리스는 공격적인 내 말을 신경쓰지 않고 턱을 문질렀다. 크리스 포드 : 예전에도 데이트는 해봤지만 이렇게 열악한 곳에선 처음이군. 그는 나를 미치게 했다. 이 남자는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Publish Date: 2021-01-29)

[하베스트 타운] 듀크 에반스 바 데이트 이벤트
* 혼자 이해하기 위해 파파고를 돌려가며 번역 했기 때문에 원문과 맞지 않을 수 있음. 특히 속어 같은 것….혹시나 보고 틀린 걸 발견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는 분이 별로 없어 얼마나 계실 지 모르겠지만… 사실 나는 듀크에게 낚시하러 가자고 제안했지만, 그는 바쁘기 때문에 거절했고, 그래서 나는 휴식을 취하러 바에 왔다. 나는 자리를 찾아 앉아 가수의 노래를 들으며 긴장을 풀었다. 언제 커플이 내 뒷자리에 앉았는 지는 모르겠다. 잠시 후, 그들로부터 말다툼 소리가 들렸고…. 그 남자의 목소리는 매우 친숙하게 들렸다. 그는…듀크 에반스??? 이런 우연이… 나는 대화를 엿들으려는 것은 아니었……. (Publish Date: 2021-01-29)

[하베스트 타운] 듀크 에반스 해변 데이트 이벤트
* 혼자 이해하기 위해 파파고를 돌려가며 번역 했기 때문에 원문과 맞지 않을 수 있음. 특히 속어 같은 것….혹시나 보고 틀린 걸 발견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는 분이 별로 없어 얼마나 계실 지 모르겠지만… 아무도 없는 아침 바다는 매우 조용했다. 공기는 짠 수증기로 가득 찼고, 파도는 마치 방금 일어난 것처럼 아침 노을 아래서 앞뒤로 밀려왔다. 나는 발 소리가 들려 고개를 돌렸다. 듀크 에반스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내게 걸어오는 것이 보였다. 그의 창백한 피부는 부드러운 색으로 덮여져 있었고, 튼튼한 체격으로 느릿하게 걷고 있었다. 그는 이 습한 아침과 잘 어울렸다. 그는 평상시처럼 가벼운……. (Publish Date: 2021-01-29)

Visited 2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