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70753 닌자고 용암폭포

70753 닌자고 용암폭포

ltm324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tm324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70753 닌자고 용암폭포) More …
Publish Date: (2024-06-01|5:07 am), Modified Date: (2024-06-05|2:45 am)


— Blog Post Contents
번외세력 – 로그 (Rogue)
안녕하세요. 레고라다파밀리아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저의 3번째 번외세력을 데려와 봤습니다. 발매년도는 2016년도 미니피규어 16시리즈였습니다. 이 피규어 역시, 당시에 저의 캐슬에대한 갈증을 적셔줄 단비였던 존재였기에 저는 발매와 동시에 영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기존의 기사(Knight)클래스나 엘프,몬스터 계열이 아닌 인간궁수라는 새로운(?) 클래스의 등장이 신선했던 기억이있었습니다. 이전의 미피시리즈에는 엘프 궁수,여궁수도 있었지만, 인간 악당의 등장은 캐슬 세계관에선 빠질수가 없어 보였습니다 ㅎㅎ 로그(Rogue)란 이름과 같이 토르소 디자인에 올드캐슬의 악당인 '마적단' 마크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 (Publish Date: 2022-12-03)

번외세력 – 리벳 (Rivett)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저의 2번째 번외세력인 '리벳 (Rivett)' 이란 이름의 몬스터(?)를 데려왔습니다. 이 피규어는 닌자고의 2017년도 시즌에 나왔던, 악당 몬스터들 중 하나입니다. 직위는 대장급이 아닌, 졸개입니다 왜 쌩뚱맞게 캐슬러가 닌자고 피규어를 캐슬 계열로 퉁치려는지 모르실수 있으시지만, 2017년도에는 지금과는 차원이 다른(?) 캐슬의 암흑기라서 캐슬의 재출시에 목이 심하게 말라 비틀어져있을때 였습니다. ㅠ ( 캐슬러시라면 현재 시기와 그때가 정말 다를것이라고 기억하실겁니다.) 그래서, 시즌 미니피규어시리즈에서 종종 구하거나, 아니면 자체적으로 타 테마계열의 미니피규어에서 부분조합으로 캐슬이……. (Publish Date: 2022-12-03)

역시나 명작! 10305 사자기사의 성 !!
2주전 주말 공홈 이벤트때 구매했었던, 사자기사의 성 이란 제품입니다. 많은 회원분들의 극찬과 호감을 받았던 제품이었지만, 6kg에 이르는 제품 속 브릭들의 무게는 솔직히 기대감 반, 지루함 반이라는 것이 제 처음의 생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빨리 완제품으로 병력들을 입주시키고 싶었던 욕심에서 였습니다. 하지만, 저번 주말 이틀간 몇시간째 조립을 하면서 아기자기한 중세풍 표현들과 감탄을 짓게만드는 몇가지의 기믹요소들이 점점 더 이제품의 진가를 알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인스에 있었던 미피들의 배치사진을 비슷하게 따라해보았습니다. '화들짝~!' 놀라는 우리의 사자기사들과 그들의 숙적(?)인 팔콘 세력……. (Publish Date: 2022-12-03)

현재, 제 블로그의 과거 자료들과 관련해서 말씀드려요 ㅠ
저는 개인적으로 준비했었던 시험의 낙방결과로 약 1년 반개월이상의 레고 휴식기를 가졌었습니다. 그리고,그동안의 일들을 정리하고 올해 11월 부터, 다시 레고 취미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너무 블로그에 신경을 안썻었는지, 예전의 제가 업로드 했던 자료들의 엑박문제들이 꽤 많이 벌어져있는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네이버측의 문제였는지. 저의 문제였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따로 외장하드에 저장했고 있던 이전의 자료들을 가능한 빠른시일내에 복구해서 재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혹시나, 이전의 제 블로그를 자주 또는 가끔 오셨던 이웃분들님께 죄송하게 생각하며,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ublish Date: 2022-11-26)

사자기사의 성 (공홈 첫 구매)
2022년 11월 19일 공홈 더블포인트 및 플모(프리모션)증정 이벤트를 주말(이틀) 동안에만 했었습니다. 저는 약간의 고심끝에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하게 제게는 병력 보다도 병력을 수용할 성들의 부재가 너무 컷기때문이었습니다. 레고 공홈도 처음 구매라서, 허둥지둥 VIP회원에 가입하고 (VIP회원에 가입해야 여러가지 혜택이 있더군요) 서둘러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했던 제품은 11월 22일에 거의 칼박 수준으로 도착을 하였습니다. 플모도 2개씩이나 받고, 포인트도 2배적립!! 처음 주문치고는 나름 야무지게 구매한 것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ㅋ 거대한 박스를 개봉하니, 상당량의 브릭들이 들어있는 봉지들이 쏟아져 나오더……. (Publish Date: 2022-11-26)

번외 세력 -공포의 기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집안에 전시되어 있었던 번외세력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2019년에 미피19번째 시리즈의 ‘Fright Knight 공포의 기사’ 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던 아이입니다. 출시 전부터 당연히, 캐슬러였던 저는 군침을 흘리며, 출시일을 기다렸던 기억이있습니다. 미피 9시리즈의 ‘Heroic Knight 영웅기사’ 와 같이 중갑에 바이져투구와 방패를 갖춘 준수한 옵션이었기에 아마도 당시의 캐슬러분들 이시라면 영일할 계획이 있으셨을것이라고 예상될 정도이지요. 바로 이 아이가’ Fright Knight 공포의 기사’ 입니다. 국내에서는 ‘유령기사’라는 이름이 더 대중적이었는데, 정식명칭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부속품이 중세풍 다크판……. (Publish Date: 2022-11-21)

크라운캐슬 세력 -2022년 11월 20일 상황 –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생존신고를 남기게 됐습니다. 약 1년 반개월의 휴식끝에 요번달에 다시 레고생활을 시작하게됐습니다. 사진의 크라운캐슬은 지난 10여년의 세월동안 모아온것들로 기타 여러 세력중에 하나 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우선, 크라운세력의 국왕과 장군들 그리고 정예 기사들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존엄하신 국왕과 미모(?)의 여장군들과 장군들. 국왕 왼쪽의 십자군방패는 성기사단장 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국왕 열 뒤로 성기사단과 뒷열의 왕국 고위기사들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성기사단은 주로 커스텀제품을 활용하여 특별성을 강조해봤습니다. 성기사단은 왕국과 여러국가 등에서 일어나는 오컬트적인 심령현……. (Publish Date: 2022-11-20)

미니피규어 13시리즈 '미니피규어 13시리즈 '사악한 마법사(Evil wizard)'
안녕하세요. 이번달에 소개할 미니피규어는 지난 2015년에 발매되었던 ‘사악한 마법사(Evil wizard)’입니다. 예전에 리뷰했었던 ‘고블린(Goblin)’과 같은 시리즈에 있습니다. 이전의 12시리즈의 ‘마법사(Wizard)’에 대립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름 그대로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꽃을 상징하는 붉게 이글거리는 눈빛과 어울리는 다크한 느낌의 색감들은 사악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것이 매력이었습니다. 부속품으로는 망토로 연결되는 ‘목 장식’과 ‘망토’, ‘검은수염’,’불꽃 지팡이’가 있습니다. 12시리즈의 마법사 입니다. 사악한마법사와 대립되는 피규어로써, 전반적으로 선한 이미지입니다. 옷의 색감과 분위기가 유년기……. (Publish Date: 2020-07-29)

70736 닌자고 모로드래곤의 공격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지난 2015년에 발매되었던 닌자고 시즌5 고스트닌자고 시리즈의 히트작이기도 했던, ‘70736 모로드래곤의 공격’입니다. 모로는 닌자고의 주인공들을 위협하는 고스트닌자고의 우두머리 닌자입니다. 그리고, 고스트닌자들을 소환하여 닌자고시티를 위협한다는 것이 주내용이었던 시즌5에서 당연 돋보였던것이 바로 이 모로가 타는 ‘모로드래곤’ 이였습니다. 넓게 펼처진 박스를 대신한, 설명서 입니다. 처음 마트에서 이것을 봤을때, 한눈에 꽃혔다는 말이나올정도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모습입니다. 그때에 이거 안사면, 왠지 후회할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고, 곧바로 구입하게 되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전……. (Publish Date: 2020-07-28)

7187 드래곤감옥의 탈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 2011년에 발매됐었던 킹덤 시리즈의 7187 ‘드래곤감옥의 탈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현재까지 캐슬계의 완무기사 중에 여러 캐슬러분의 인기순위 1~2위를 달리지 않을까 생각이 들정도인, 킹덤드래곤 완무기사가 포함된 유일한 제품이기도합니다. 그만큼 여러 캐슬러분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제품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제가 소장한 제품은 해외판입니다. 우선, 전체 구성품들을 전시한 모습입니다. 배치상황은 박스 앞면 이미지대로 구성한 것입니다. 개봉한 BOX의 앞면(Front) 입니다. 구입 당시, 적 세력의 완무기사가 포함된 유일한 제품이었는데 너무 멋진 포스를 풍기는것에 한눈에 꽃힌 제품이었던……. (Publish Date: 2020-07-22)

크라운 캐슬 '왕실 직할기사단'
안녕하세요. 이전에 소개했었던 저만의 크라운캐슬 세력 기사단 중에서 ‘왕실 직할기사단’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몇몇 무기들은 미국제 커스텀무기를 사용하였습니다. 크라운 왕실 직할 기사단과 장군들입니다. 중앙의 국왕을 비롯하여 좌,우측의 왕실소속의 장군들은 각각의 기사단에서 명성과 실력을 쌓으며 진급한 엘리트이자 명예직입니다.국왕의 명을 받들어 국가를 수호하는 리더들이며, 그들 뒤로 위사시나 원정시를 대비한왕실 직속기사단원들이 그들을 따르고 있습니다. 저만의 스토리상 장군의 직위는 개성을 부여하기에 좋은 조연급이라, 커스텀무기들로 치장봤습니다. 아직은 준비기라 군장품 셋팅을 하나,둘 맞춰나가고있습니다. 요……. (Publish Date: 2020-07-21)

크라운 캐슬 '제국 성(聖) 기사단'
안녕하세요. 이전에 소개했었던 저만의 크라운캐슬 세력 기사단 중에서 악(惡)의 세력에 대항하는 기사단인 ‘제국 성(聖) 기사단’ 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무기들은 미국제 커스텀무기들로 사용하였으며 몇몇 커스텀 갑옷들은 Bomin daddy님의 작품으로 꾸며봤습니다. 그들은 ‘크루세이더’로도 불리며 엄격한 승급심사를 거쳐서 모인 기사단으로써, 하나님의 비호아래에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오컬트적인 현상을 연구하고, 악(惡)의 세력과 악마숭배자들을 퇴치하는 임무를 합니다.크라운캐슬 세력이지만, 세계 각국의 왕실 및 기사단과 교류하며 악의 세력 퇴치에 전세계를누비며 활동합니다. 또한, 그들 자체의 심사를 통하여 타국의 능력있는……. (Publish Date: 2020-07-19)

크라운캐슬 기사단
안녕하세요. 몇년전 올렸던 크라운캐슬의 보병 병력들에이어서, 상위클래스인 기사단급을 사열해보았습니다. 휴일에 했었던 사열이었지만, 지퍼백에 하나씩 들어있었던 아이들을 꺼내서 놀이판에 안착시키는 과정이 역시나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지금의 사열은 크라운캐슬 단일세력에서의 기사단입니다. 전체 크라운 기사단 병력입니다. 크라운 왕실 직할 기사단과 장군들입니다. 국왕을 비롯하여 좌,우측에 고위 대장군과 장군들이 제1열에 포진되어있습니다.왕실소속의 장군들은 각각의 기사단에서 명성과 실력을 쌓으며 진급한 엘리트이자 명예직입니다.국왕의 명을 받들어 국가를 수호하는 리더들이며, 그들 뒤로 위사시나 원정시를 대비한……. (Publish Date: 2020-07-18)

The Lord Of Castles -27화-
28화에서 계속 됩니다. 틈나는 대로의 시간을 활용하여 부지런히 작업을하였습니다. (이전의 늦은 업로드에 대한 반성으로ㅠ) 그럼, 즐감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_^ (Publish Date: 2020-07-11)

미니피규어 17시리즈 '엘프걸(ELF GIRL)
안녕하세요. 이번달에 소개할 피규어는 무려 3년전에 발매됐던 캐슬계열의 피규어입니다. 'ELF GIRL'로 명명된 '검+방패'를 사용하는 여자 엘프 캐릭터 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전사나 투사 같은 좀더 전투적인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연회장에나 나올듯한 화려한 드레스와 장식품들로 발매당시, 비인기로 전락한 안타까운(?) 피규어 이기도합니다. 물론, 3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저렴이의 오명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포함된 구성품으로는 황금색 장검과 소형방패 이렇게 2가지 입니다. 양팔에는 드레스와 어울리는 나름의 장식무늬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궁궐의 무도회나 연회장에 잘 어울릴……. (Publish Date: 2020-07-04)

The Lord Of Castles -26화-
제 26 화 27화에서 계속 됩니다. 업로드가 좀(많이..) 늦었네요.; 그동안 1주전에 있었던 자격증 셤 준비에 작업할 여유가 부족했고, 셤이 끝난후 급히 작업을 해서 올리게됩니다. 무더워지는 여름, 더위와 코로나 모두 조심하시고 즐감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_^ (Publish Date: 2020-06-28)

미니피규어 16시리즈 '로그(ROGUE)'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미니피규어는 2016년에 발매되었던, 로그(ROGUE)입니다.과거 마적단의 영광을 이어받은듯, 같은 휘장을 달고나온 두건 쓴 궁수캐릭터라지금도 번외세력에선 애착이 가는 피규어들 중 하나입니다.ㅎ 리뷰는 짧막한 만화형식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 ‘애착’이 ‘집착’으로 넘어가기 직전에 정신을 차리고 병력증강을 이쯤에서 멈췄습니다. ㅎ 확실히, 레고는 떼샷이라고 거의 3판(한판당 50기)에 육박하는 병력이라, 몸값을 떠나서 뭔가 듬직한 느낌이 들곤하네요ㅋ 발매직후 근 2년여 동안 모아온것들이었고, 저의 만화스토리들 에선, 악당 계열의 엑스트라 졸개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여러 레고인분들도 즐거운 미……. (Publish Date: 2020-05-12)

The Lord Of Castles – 25 화 –
26화 에서 계속 됩니다. 무려, 4년만에 다시 스토리를 이어가게 됐습니다. 이전글에도 언급드렸지만그동안의 준비기간 이었던 만큼, 꽤 많은 세월이 흐른것 같네요 ㅠ 참고로, 이번화는 이전 24화에 이어지는 스토리입니다. 나름의 창작물이라 기대해주신 회원분들은 즐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Publish Date: 2020-05-06)

미니피규어 13시리즈 고블린 (GOBLIN)
안녕하세요. 요번에 소개할 미니피규어는 지난 2015년에 발매되었던13번째 미니피규어 시리즈에서 등장한 ‘고블린 (GOBLIN)’입니다.여느 캐슬 세계관에선 빠질수 없는 감초같은 존재이기도한, 고블린을 저 역시 당연히 구매할수밖에 없었던 피규어이기도 했습니다.또한, 캐슬 세계관에서 엑스트라 용도로써 높은 활용성을 갖기에, 캐슬러 분이시라면 추천하고픈 피규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지퍼백에 잠자고 있던, 녀석들을 깨운겸 짧막한 만화를 만들어 봤습니다. 끝으로, 몇년째 지퍼백에 봉인된 아이들을 번외세력인 미니피규어시리즈 또는 커스텀 아이들로 먼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번 고블린이 그 첫번째이며, 번외세력이 마……. (Publish Date: 2020-04-16)

70753 닌자고 용암폭포
이 제품은 4년전 (2016년)에 제작한 리뷰입니다. 닌자고 시리즈 중 최초로 구매했었던 제품이기도하고, 당시에, 작은 디오라마를 만화에 활용해 보려고 했지만 아직까지도 활용을 못했네요 ㅎ (Publish Date: 2020-03-31)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