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3, 여유로운 점심

lso3835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so3835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3, 여유로운 점심) More …
Publish Date: (2024-06-01|8:32 am), Modified Date: (2024-06-05|1:45 am)

— Blog Post Contents
경주&포항 2박3일 뚜벅이 여행(첫 혼여행!!!!)_1일차
재작년에 1박 2일로 경주를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꼭 다음엔 길게 오겠다고 다짐했는데 드디어 왔다!! 그것도 무려 혼자!!! 음하하하하 벚꽃피면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피기 전에 미리 다녀오자는 생각으로 후딱 다녀왔는데도 사람 무지무지 많았음 ㅠㅠ 1시 50분 차인 줄 알고 서울역가서 국밥때리고 탈라했는데 보니까 12시 50분 차였다 TT 클날뻔 ….. 그래서 역 안에 있는 떡볶이 먹고 후다닥 탔는데 저기 떡볶이 대존맛 ㅋㅋㅋ진짜 맛있음 ㅋㅋㅋㅋ 아슬아슬하게 맞춰서 기차를 탔다!! 두둥 도착!!!! 사람들이 많이 타는 버스 대충따라서 타고 가고 있는데 갑자기 고딩무리들이 우르르르탔다 셀카찍으려다 갈 곳을 잃은 눈동자 ㅎㅎ………. (Publish Date: 2023-03-21)

1년만에 본 동기들 (홍테라스대 2호점)
작년 12월 17일에 무려 1년만에 동기들을 만났다!! 우린 21년도에 9명이 다 같이 입사해서 회비를 매 달 1만원씩 걷어왔는데 … 지다햄을 스타트로 사람들이 다 퇴사해서 이제 4명밖에 남지 않았다 ㅎㅎㅎ 그래서 남은 회비를 탕진+보고싶음 을 핑계로 바쁘신 시간 들을 쪼개서 다같이 만났다 지다 오빠는 무려 부산에서 우리를 보기 위해 1박 2일로 내려왔다..감동 ……. 더현대를 한 번 도 안 가봤다고 해서 서울구경 시켜줄겸 현수오빠랑 일찍 만났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게 아주 좋았다 근데 사람이 …진짜 어마무시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지다오빠랑은 사실 재작년에 한 번 보고 단톡방에서 엄청 친해졌는데 카톡할 땐 세……. (Publish Date: 2023-02-06)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_가파도(영옥♥정준)
베짱이 마씸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아침일찍 가파도를 가기위해 짐을 싸고 나왔다!! 숙소에서 가파도선착장까지 한 15분? 걸은 듯 이번에도 캐리어를 미리 공항으로 보내놔서 편하게 여행했다 ♥ 희나랑 나는 <우리들의 블루스>라는 드라마를 진~~짜 재밌고 감명깊게 봤다 보면서 얼마나 울었던지~~~~~~~전날에도 휘나랑 세은이랑 같이 울면서 봤다 ㅋㅋㅋㅋㅋㅋㅋ 영옥이(한지민)랑 정준(김우빈)이 가파도에서 데이트를 하는데 우리도 꼭 가파도 가보자고 해서 제주도 가기 전부터 가파도 갈 계획을 세우고 갔다ㅋㅋㅋㅋ 영옥♥정준 가는데도 하늘이 흐릿했다 ….. 여행하면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사진은 정말 날씨가 50%이상 차지한다 귀……. (Publish Date: 2023-01-16)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Feat. 휘&센)_2일차
오늘은 일찍 체크아웃 전에 산책을 하려고 휘나랑 일찍 일어나서 나왔다 이 날도 날씨가 좋았다 유유 자적 조용한 시골길을 내비도 안키고 내키는대로 걷고 또 걸었다 이른 아침이라 문 연 곳이 없을 줄 알았는데 우연히 걷다가 문연 카페를 하나 발견해서 들어갔다! 한적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억에 많이 남는다. 사장님도 왕친절 사람도 없고, 푹신한 쇼파에 앉아서 바람을 맞으면서 앉아있으니 정말 잠이 솔솔왔다ㅋㅋㅋㅋ 체크아웃 하고 짐은 짐캐리로 2번째 숙소까지 배송시켜서 편하게 여행했다 강추강추 금오름으로 출발! 택시타고 앞에서 내렸는데 날씨가 흐릿흐릿해지기 시작했다 ㅠㅠ 그래도 이왕 온거니 열심히 올라감 역시나 바……. (Publish Date: 2022-12-16)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Feat. 휘)_1일차
중학교 때 부터 친구랑 둘이 20살에 일본여행을 다녀온 이후 약 7년만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 친구가 제주도에서 한 달 살이를 하고 있어서 2박은 친구 쉐어하우스에서 자고 1박은 친구랑 애월쪽에서 하루 자기로 했다!!!!!! 날씨가 아주 좋았다 원래 숙박하려던 곳은 아니였지만 ㅎㅎㅎ…..친구의 아주아주아주 귀여운 실수(숙박을 하루전날로 예약하심 ㅎㅎㅎ) 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기 몇 분 전에 예매한 곳이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분위기 괜춘했다. 난 뼛속까지 J지만 이런 즉흥적인 상황도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ㅋ 짐만 놓고 다시 나와서 동네친구가 추천해준 협재칼국수를 갔다 숙소에서 걸어서 5분정도였다!! 맛있고 처음먹어보는……. (Publish Date: 2022-12-16)

DIY 페인팅 도전!
추석 연휴 때 아무데도 안가서 뭘하면 좋을까 하다가 해보고싶었던 페인팅을 해보기로 했다 (사실 민지 서프라이즈 선물.. 이였지만 들킴..)구매하고 바로 다음 날 도착했다! 사실 백신2차를 맞아서 해도되나 싶었지만 너무 말짱하길래 바로 도전 처음에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몰라서 내가 과연 이걸 다 할 수 있을까 싶었다..여기까지만 하는데도 5-6시간 걸린 듯그래도 노래 틀고 하니까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다ㅎㅎ영차영차 열심히!!여기부터 진짜 헬구간 진입 .. 아래 땅부분 너무 빡셈 ㅋㅋㅋㅋ 때려칠까도 생각했지만 조금씩 채워지는걸 보며 느려도 되니 천천히 하자 라는 마음으로 한칸끽 채워나갔다 ..후 ..귀여운 쫄뚱……. (Publish Date: 2021-10-06)

#13, 서브웨이 존맛
어제 저녁에 지지고 컵밥 매운맛 먹고 오늘 회사에서 계속 화장실 갔다 넘 매워..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섭웨 먹고 운동하고 잘라했는데 삼겹살볶음밥까지 클리어 함.. 나 회사다니면서 3키로 찜 ㄹㅇ레전드임 진짜 낼부터 다이어트다.. 제천을 위해.. (Publish Date: 2021-06-03)

#13, 밀면의 계절
우와 이제 진짜 냉면과 밀면의 계절임 보자마자 양많아서 다 못먹겠다고 했는데 웬걸 다먹고 퇴근할때 쯤 배고팠다 왜 앉아만 있는데 배가 고파지는거죠? 참 알다가도 모르겠군 ㅋ.ㅋ 오늘은 문뜩 스터디카페 다닐 때 항상 문앞에서 날 반겨줬던 강쥐들이 생각났다 얘네들 보려고 스터디 카페도 갔었는데 ..TT 잘 있찌 너희들 기요미들 내일은 꼭 보러갈게~~! (옷 찢어진거 아님 원래 저런 옷임 ) (Publish Date: 2021-06-02)

#12, 해가 길어졌다
맨날 구디까지 오느냐고 고생많다 민지똥~~오랜만에 간 우렁이네 쌈밥에서 밥먹고 역전할머니 왔다 오늘은 자리가 있어서 매우 행복 (Publish Date: 2021-06-01)

#11, 상추랑 삼겹살
월요일이란 핑계로 먹어보고 싶었던 크레이지후라이를 갔당 둘이서 볶음밥까지 클리어 ㅋ.ㅋ저녁은 굶으려고 했는데 할머니가 나줄라고 상추따놓고 고기를 잔뜩 사놔서 어쩔 수 없이 먹었지 모얌~~~><><다음부턴 꼭 주말은 쉴게요.. 고단하다 고단해 (Publish Date: 2021-05-31)

#10, 칼국수 쬐고
아침엔 그렇게 화창하더니 지금은 또 천둥번개 치고 난리가 났네~~ 오늘은 딸기라떼를 사주셨당 너무 맛있었즘 주말 마지막 만찬은 내 최애 음식들❤️ (Publish Date: 2021-05-30)

#9, 네마리
드디어 네마리를 완성했슴다 뿌듯하당 ~~ 어제 점심먹은 뒤 아무것도 안먹다가 오늘 저녁에 첫끼를 먹었다 이상하게 배가 안고팠단말이지 살이 쏙빠졌길 ㅋ.ㅋ 카페를 가고싶지만 몸이 너무 피곤하네여 푹자야지 오늘은😇😇 (Publish Date: 2021-05-29)

#8, 정모는 즐겁다 즐거워
오랜만에 정모타임~~ 금요일이라 너무 행복하다 (Publish Date: 2021-05-28)

#8, 성장일기
화이팅 ..😭😭 (Publish Date: 2021-05-27)

#7, 저도 자기계발 하고싶어여….
우와 아직 수요일 실화야~~ 왜 한달이 다 돼가는데 아침에 일어나는건 적응이 안될까요… 집에 와서 밥 흡입하는데 겸동이들이 이렇게 쳐다보고 있었다 귀! 여! 워! 오늘은 꼭 고양이를 완성하고 잘거다 퇴근하고 집오면 6시반 강쥐 산책시키고 씻고 밥먹으면 8시 저녁시간이 너무 없다.. 진짜 회사다니면서 자기계발 하시는 분들 리스펙 .. 난 집오면OTL인데.. 오늘일기 끝! (Publish Date: 2021-05-26)

#6, 아무말이나
비가 온 뒤 하늘이 맑다감기가 걸렸는지 머리가 빙글빙글 돈다 돌아🤯🤯귀여운 쪼퐁이 끝!! (Publish Date: 2021-05-25)

#6, 덥다 더워
오늘은 회사에 안경 안 가져와서  점심 호다닥 먹고 급하게 안경을 사러왔당 이건 그냥 회사에 두고 다녀야지 후 아침엔 좀 추웠는데 점심되니까 엄청 덥다 해쨍쨍☀️☀️☀️☀️   과장님 생일이여서 파티도 했다!! 잠시나마 행복했즘 ㅎ 마지막은 호우 양꼬치!! 찌언니 기억나지요..?…. 우리 추억.. (Publish Date: 2021-05-24)

#5, 소확행
요즘은 지점토로 애플워치 거치대 만드는 재미에 푹 빠졌다 ㅋㅋㅋ 회사끝나고 집에서 색칠할 생각에 퇴근이 너무 기다려 진다…😆😆 너무 귀엽찌요!? 아무래도 나 좀 소질있는 듯 ㅋ.ㅋ 고냥이도 빨리 말라라~~ 내가 열심히 색칠해줄게 ❤️ (Publish Date: 2021-05-22)

#4, 어린이날 전날
네이버 #오늘일기는 끝났지만 난 꾸준히 쓰도록 마음 먹었으니까…(네이버🤬) 오늘은 맛있는걸 잔뜩 먹었다 배부르고 기분이 좋지만 내일 쉬니까 기분이 더 좋다!!>< (벌써부터 이러니 큰일이군……) (Publish Date: 2021-05-04)

#3, 여유로운 점심
오늘은 날씨가 넘 좋아서 저희 부서 친구와 산책을 했습니당 출근은 빡세지만 점심시간이 1시간 반이라서 넘 여유롭네요 힛 ❤️❤️ (Publish Date: 2021-05-03)

Visited 3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