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공모주 이닉스 매도

공모주 이닉스 매도

littlejoyce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ittlejoyce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공모주 이닉스 매도) More …
Publish Date: (2024-06-01|8:42 pm), Modified Date: (2024-06-04|10:45 am)


— Blog Post Contents
전화영어 튜터링 수업 후기
이번에 우리집 초등 어린이가 튜터링을 시작을 하면서, 나도 함께 레벨테스트를 신청해서 받아보았다. 어린이는 레벨 테스트 이후 정기 결제를 해서 좋은 선생님을 만나 아직도 수업을 매일 받고 있고, 나는 레벨테스트만 받고 시간이 부족할 듯 하여 결제까진 하진 못했다. 나는 사실 영문학을 복수전공한 사람이고, 예전에 부모 입장에서 아이에게 화상영어도 시켜본 입장에서, 이번에 전화영어인 튜터링까지 경험해보니 튜터링에는 분명한 장점이 존재한다는 것을 느껴서 후기를 기록해보려고 한다. 교재가 엄청 체계적이다. 튜터링은 체계적인 자체 교재가 있다. 내가 대학생 시절 영어 말하기를 배우던 때에는, 헤드셋을 쓰고 청크를 무한 반……. (Publish Date: 2024-04-09)

240225 우리집엔 어린왕자 책이 세권이 있어
우리집엔 어린왕자 책이 똑같은게 3권이 있다. 한 권은 결혼 전 우리집에서 온거 한 권은 결혼 전 오빠네 집에서 온거 그럼 다른 한권은 어디서 온 걸까? 바로 신랑도 모르게 신랑네 집에 있던 책인데 나는 신혼 때 그 책을 내 책인줄 알고 꺼내봤다가 우연히 한 여인이 쓴 편지를 읽게 된다. 그 편지는 신촌의 한 여인이 스무살의 청년 우리집 아저씨에게 쓴 편지로 부치지 못한 편지가 되어버렸다. 아니 정확히는 부쳤으나 읽지 못한 편지이다. 거기엔 서로에게 한떨기 장미가 되어주는게 어떻냐고 제안을 했는데, 우리집 아저씨는 책을 열어보지도 않고 꼽아둔거 같다. 그래서 누울자리 보고 누워야 한다고, 책이 아니라 육포나 피자 같은데다……. (Publish Date: 2024-02-25)

레벨 테스트
레벨 테스트를 보러 다니고 있다. 몇 번은 너무 못해서 놀라기도 했다. 그러나 보러 다니면서 확실히 문제점이나 특이점들을 알게내게 된 것은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한가지 문제점은 여기저기 창피함을 무릎쓰고 물어봐서 해결 방안도 나름 찾게 되었다. 결국 수학은 학원을 가게 되었다. 올해는 학원에서 많은게 남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 그리고 시간 조절을 잘 해서 부디 끌려다니지 않기를 바래본다. (Publish Date: 2024-02-22)

<밤에 피는 꽃> 박수호 종사관 덕통 사고 직전에 구조 당한 사진
재미난 드라마 동시에 여러개 보느라 힘들었다. 우리 박수호 종사관 나으리 어찌 이리 뽀얗고 선은 얇은듯 굵으신지 얼굴은 어디서 많이 봤다 했는데 대만에 라이관린 있냐 한국에 박수호 종사관 있다 중간에 부인 이제 헛것이 보이기 시작하오 하면서 덕통사고 당할 뻔 했는데 이종원 배우 사진 찾아보다 바로 현실 돌아옴 덕통사고 날 뻔 했는데 현실로 복귀시켜줌 ㅋㅋㅋㅋㅋㅋㅋ 내남결 유지혁 본부장의 현실 바보력이냐 아님 밤에피는 꽃 박수호 종사관의 현실 집시력이냐 개성은 소중하다 그래도 넘 잘생긴거 맞는거 같애 그런데 이 사진은 좀 힘들구나 나혼산 찾아봐야지 (Publish Date: 2024-02-20)

키움 2845 ELS 청약
오늘 급전을 땡겨다가 어린이 이름으로 청약 내꺼 청약할 때는 무지하게 맘이 급하고 0.1% 가지고 따지는데 아이꺼 청약할땐 쿨하게 그냥 막 해버리네. 6개월 뒤에 만나요. 버블 싫어 폭락 싫어 신기한 것이 눈씻고 찾아도 없더만 오늘 보니까 달러 상품이 9% 짜리네. 참내 왜 안보였지 이미 마감되서 또 날아감. 사람 맘이 참 신기하다. els 청약 해야지 해야지 할 땐 그리 따지고 들더니 하나 청약하고 나서는, 집에 있는 예금 들려던 것도 els로 돌려야지 싶다. (Publish Date: 2024-02-19)

멘탈도 키우는 법이다
오늘은 글쓰지 않고 이걸로 대신! (Publish Date: 2024-02-19)

240217 일 그리고 상순이언니 만남
정기적인 돈을 버는 일(?)이 생겨서 어제 처음으로 다녀왔다. 참 소소하게 돈 버는건 사실인데, 그래도 내가 먼저 주도적으로 나서서 얻어낸 일이라 참 뜻 깊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면서 한두푼 모으면 난 반드시 뭐라도 할 사람인데, 엄마가 짠하게 보더라. 예전 같으면 빈정상하고 기분 나빠했을텐데 이것도 그냥저냥 그런가보다가 되는거 같다. 어제 처음으로 일을 하고는 저녁에 반드시 놀고 싶어서 근처에 사는 상민오빠(아니지 상순이 언니)를 불러냈다. 주말 회사 잠깐 출근 한다 해서 저녁에 보기로 하고 차에서 서류 작업을 끝냈다. 하찮지만 일을 한다는게 얼마나 기쁜 일인지, 하찮고 뭐고 간에 정말 최선을 다해볼 예정이다. 그렇……. (Publish Date: 2024-02-18)

[3년 전 오늘] [킨더타임즈] gardening, foxes, palm trees…
(Publish Date: 2024-02-15)

240215
오늘 이렇게 될 것이라 예상은 했으나 크게 동요하지 않은것 만으로도 잘 했다고 스스로에게 칭찬 해주고 싶다. 그래도 웃고 있잖아 심지어. 좌절금지라고 억지로 열번 쓰니깐 갑자기 일어나서 정신차리고 청소하고 빨래돌리고 챙길 기운이 생겼다. 피하지 말라고 했다. 맞딱들일 수록 많이 때려 맞고 그만큼 맷집도 생긴다고. 일년 뒤를 기대하며 다시 일어나보기. 신나게 킥 한번 차주고 싶다. (Publish Date: 2024-02-15)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좌절금지 열번쓰고 일어나자 좌절 같은거 쌈이나 싸먹어버렷 (Publish Date: 2024-02-15)

최진영 <단 한 사람>
한번 뿐인 삶. 다시 없을 오늘. (Publish Date: 2024-02-14)

저녁 산책
어린이랑 산책 다녀옴 세뱃돈 저축한 착한 어린이 어린이가 용돈으로 나한테 쏜 춰코우유 저녁에 나갔더니 날씨가 봄이네 봄 (Publish Date: 2024-02-13)

24년 1월 영어원서 시리즈 완독 토플주니어 문법 끝
24년 1월 영어는 매일 단어 독해 책읽기 가끔 영어 유튜브 보기 주1 영어 라이팅으로 이어졌다. 라이팅 아직도 도움이 필요하지만 한바닥 쓰기가 가능해졌다. 내가 좀 바른 방식으로 진작했음 좋았을텐데 실행에 옮길때 너무 간만보는거 같아서 반성이 된다. 간보고 미루고. 나는 태생적으로 게으른 사람이라 각잡고 닥달을 스스로 해줘야한다. 2월은 미루지 말고 라이팅을 끌어줘야지. 아효 반성반성 영어단어 능률 주니어 스타터 책이 끝났다. 1월 초에 끝났는데 다음 책 적응하는데 왜이리 오래 걸리는지 애 문제가 아니라 내 문제다. 스타터 책은 초등 교과 필수 단어라서 뜻은 이미 다 아는 단어들이다. 다만 영어단어를 따로 외운적인 없는……. (Publish Date: 2024-02-12)

240211 설 상차림 변화 꾀하기
나는 사실 설날 추석에 우리 아빠와 시어머니 상을 동시에 차리는 입장이지만, 큰 스트레스는 없었다.내가 주도적으로 상을 차리다 보니 알아서 맘대로 하면 되니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그렇게 힘들거나 어렵진 않았다. 그런데 올해는 좀 변화의 가능성을 타진했다. 중복되는 음식이나 산자가 찾지 않는데 형식을 위해 올려야하는 것들이 너무 아깝다고 느껴졌기 때문이다. 마른대추, 유과 약과, 황태포 같은 것들이 우리집에선 억지로 올리는 품목이다. 또 중복템도 많음. 생선도 올리면서 황태포도 올리고 소고기 산적도 올리면 육포도 올리고. 신랑은 자기가 먹는다며 빡빡 우겼지만 나도 빡빡 우겨서 바꿀 것을 명했다. (설 추석은 내가 대장……. (Publish Date: 2024-02-11)

240207 휴가
방학이라 종일 아이를 데리고 있었더니 번아웃이 왔다. 하루 아이를 친정에 보내고 나는 휴가를 즐겼다. 일이 있어 여의도에 다녀왔고 친한 친구 둘을 만났다. 보통 이렇게 다니면 쉰거 같지 않았는데 확실히 체력이 좋아졌는지 다녀와서 운동도 하고 할일을 다 하고 자니 마음이 더 좋더라는. (Publish Date: 2024-02-07)

240203 고궁박물관
역사 체험은 역사 덕후들이 많이 와서 곤충때랑 태도가 매우 다르다고 들었다 ㅎㅎ 국립 붙은 기관들은 교육이 다 고퀄이다. 아직도 사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지? (Publish Date: 2024-02-04)

240204 감량반 끝 황소시험
아 후련해 감량반 드디어 끝났다 아 신나!!!! 오늘 황소 시험을 봤다. 2호점인가… 근처에서 메이플자이 모델하우스도 열리고 예식장도 있어서 정신이 사나웠지만 그래도 지난번 비온날 보단 나은거 같다. 진지하게 임해준 어린이에게 고맙다 🙂 (Publish Date: 2024-02-04)

240202 도시락싸기
월수금 수영 갈때마다 싸는 도시락 절약도 되고 아이도 좋아하고 배고파서 그런지 넘 잘 먹는다 오물오물 먹는거 넘 귀여워 뿌듯… ^_______^ (Publish Date: 2024-02-02)

240202 체험
(Publish Date: 2024-02-02)

공모주 이닉스 매도
비록 미약해 보이는 한주 였지만 3만원 벌었다 ㅋㅋㅋ 아싸 신난다 ❤️ (Publish Date: 2024-02-01)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