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littlefeet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ittlefeet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RADIOMASTER TX12 MK II | 라디오마스터 TX12 MK2 | 16재널 RC 송신기 | 초급 | 엔트리급) More …
Publish Date: (2024-06-02|9:35 pm), Modified Date: (2024-06-04|10:45 am)

— Blog Post Contents
스페인 프랑스 자유여행 후기 | 팁 | 정보 | 대중교통 | 렌터카 | 호텔 | 유심 | 100% 내돈내산 개인 의견
스페인 프랑스 자유여행 개인 후기… 100퍼 내돈내산 및 개인 의견… 간만에 갔던 장거리 여행이라 여러가지 준비 하면서 찾아 본 내용과 내가 경험한 노하우를 아이템 별로 짧게 짧게 공유 해 본다. 여행개요 1. 여행기간 : 2024.1.9. ~ 20. 2. 여행경로 : 항공예약 (프랑스 파리 인 – 스페인 마드리드 아웃 파리 환승) 가. 대중교통이용 : 프랑스 파리-툴루즈-나르본-스페인 바르셀로나-마드리드 나. 렌터카이용 : 마드리드 출발 스페인 중남부 일대 여행 후 마드리로 다시 복귀 3. 여행컨셉 : 커플, 여유롭게 스페인 안달루시아 여행 항공권 예약 | 에어프랑스 공홈예약 장거리는 역시 메이저 항공 항공은 지난번 장거리 비행때 비행공포증……. (Publish Date: 2024-03-27)

D+10~12 스페인 그라나다 마드리드 파리 서울 | 집으로 돌아가는 긴 여정
대장과 유럽 우정여행… 단둘이 여행 10일차… 마지막 여정… 오늘은 집으로 출발…^^ 모트릴 그라나다 마드리드 파리 – 서울 아쉽지만…ㅠㅠ 1월18일 모트릴의 아침 그라나다로 출발 오늘 조식도 완전 대 성공… 메인 바베큐만 없지 완전 저녁 만찬 수준의 조식이였다… 저정도로 한 5번인가 6번인가… 먹은거 같다…ㅋㅋ 어제 오후쯤… 하나 둘 숙소로 들어 오던 군인들이 아침에는 떼로 내려와 같이 아침을 먹는것도 재미난 추억이였다… 대부분 수염기른 스페인 군인들은 다 멋짐…ㅋㅋ 말쫄 같아 보이는 애는 수염 없었음…ㅋㅋ 조식 식당에서 창밖을 보면… 이런 광경이였고… 오늘도 조식에 거의 제일 먼저 내려와 제일 마……. (Publish Date: 2024-03-14)

D+09 스페인 토레몰리노스 말라가 모트릴 | 안달루시아 해안 여행
대장과 단둘이 함께하는 유럽 우정여행… 여행 9일차… 오늘은 안달루시아 해안 짧은 여행… 토레몰리노스 말라가 모트릴 1월17일 안달루시아 해안선 여행 토레몰리노스 일단 오늘도 든든한 조식으로 아침을 시작 해 보시겠다… 아침에 본 고양이와 오늘 조식 식당의 시그니쳐 전동식 오렌지 쥬스 기계… 보통은 수동식인데… 생 오렌지를 바로 즙내 버리는 전동식 쥬스 기계가 있었다… 진짜로 이거만 쭉 몇잔 빼 먹어도 조식값나온다…ㅋㅋ 그렇지만… 쥬스만 먹어서야 되겠냐… 빵 치즈 버터 햄 커피 과일 요거트 커피… 닥치고 저녁 만찬처럼 먹어 줬다…ㅋㅋ 물론 대장은 와인까지 마셔 주시는…ㅋㅋ https://maps.app.goo.gl/……. (Publish Date: 2024-03-12)

D+08 스페인 세비야 론다 미하스 토레몰리노스 | 안달루시아 구석 구석 렌터카 여행
대장과 함께하는 유럽 우정여행… 스페인 안달루시아 렌터카 여행… 여행 8일차… 세비야 론다 미하스 토레몰리노스(말라가) 까지 남쪽으로 남쪽으로… 드디어 안달루시아의 지중해을 만나다… 1월16일 세비야 근교 초원위의 작은성 오늘 출발은 부실한 조식으로 시작한다… 미슐랭 레스토랑의 조식이 이정도라니 도저히 믿어 지지 않더라…ㅋㅋ 그러지만 어제 저녁은 잘 먹었고… 나머지는 다 좋았으니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 이정도 조식에 따로 돈을 받는거는 좀…ㅜㅜ 오늘 드라이빙 출발… 조금만 달리니… 주위는 그냥 윈도우 배경화면이다…ㅋㅋ https://maps.app.goo.gl/joKCyLRGnaWMbGZu9 오늘의 첫번째 경유지… 초……. (Publish Date: 2024-03-07)

D+07 스페인 시우다드레알 코르도바 세비야 | 안달루시아 렌터카 여행 | FIAT 500c
대장과 단둘이 우정여행… 스페인 라만차에서 안달루시아로… 여행 7일차… 시우다드레알 코르도바 세비야 까지 남쪽으로 남쪽으로… 스페인 시골여행…ㅋㅋ 1월15일 시우다드레알 든든한 조식으로 여행의 시작 진짜 혜자 스러운… 시우다드레알의 호텔 조식… 이건 널리 알려야 하기에 다시한번 호텔 링크… 첨부 하겠다…ㅋㅋ https://maps.app.goo.gl/YgVoJ6Z7kQyjzxW59 무엇 보다도 호텔 가격 또한 아주 혜자 였다는것… 예약 없이 현장 체크인 하시면 더 좋다… 객실 요금을 공개 하자면… 당일 빈방으로 예약 50유로에 2인 조식 포함 이라니…ㅋㅋ 그러나, 당일 객실이 풀북이라면 대략 난감 할 수도 있겠다…ㅋㅋ 호텔을 떠……. (Publish Date: 2024-03-05)

D+06 스페인 마드리드 세고비아 톨레도 | 그리고 안달루시아로 | 렌터카 여행
단둘이 우정여행… 스페인 중부에서 남쪽 안달루시아로 렌트카 여행 여행 6일차… 마드리드에서 렌터카 여행 시작 마드리드-세고비아-톨레도 그리고, 남쪽으로 시우다 드레알 이제 본격 스페인을 조져 보기로 한다… 1월14일 마드리드 스페인 렌터카 여행 시작 일단 오늘도 조식을 든든하게 달려 주시겠다… 요거트로 가볍게 시작해서… 고기 고기 먹고 과일 먹고 계란 치즈 버터 빵 먹고 과일 먹고… 마무리로… 아쉬워 요정도 담아서… 볼트 불러서 공항으로 이동 약 15km 16.5 유로 20분 소요 처음에는 대중 교통을 이용할까 생각 했는데… 시간 절약을 위해 처음으로 볼트를 불러 봤다… 토요타 캠리를 타고 온 루마니아 여자 드라……. (Publish Date: 2024-02-29)

D+05 바르셀로나 데이트립 | 럭셔리 열차로 마드리드로 이동
대장과 단둘이 우정여행… 올 스페인 여행… 5일차…ㅋㅋ 바르셀로나 데이트립 17:55 – 20:40 (iryo) 바르셀로나 – 마드리드로 이동 오늘도 설명은 심플하지만… 너무나도 알찬 하루를 시작해 보시겠다… 1월1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데이트립 일단 어제 저녁때 장트라블타 이벤트가 한번 있었으니… 간단히 과일과 요거트로 시작해서… 오믈렛 베이컨 햄 치즈 쏘세지 빵 버터로… 저녁 만찬 같은 조식 부페를 달려 주시고… 굴절 버스 타고… 가우디 컬렉션의 끝판왕… 바르셀로나 가족성당 보러 감… 첨 딱 봤을때 밀라노 대성당 정도는 아니지만… 이게 뭐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의 압도적인 규모에 놀라고… 1880년 이후 아직까……. (Publish Date: 2024-02-22)

D+04 프랑스 나르본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 | 드디어 여행의 목적지 스페인 입국
대장과 함께 단둘이 프랑스 스페인 우정여행… 4일차…^^ 프랑스 남부 나르본 구시가지 관광 14:24 – 16:31 (TGV inoui) 스페인 바르셀로나 시내관광 오늘도 뭐 대충 요래 요래 달려 보시겠다… 1월12일 프랑스 남부 나르본 유럽의 아침 일단… 숙소에서 아침에 창문을 여니… 창밖은 그냥 유럽 유럽 하더라… 조식은 그냥 시장기만 잠시 감추는 수준으로… 요렇게 한 4판 정도 메뉴 바꿔 가며 노닥 노닥 한시간 정도 먹어 주시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 프랑스 나르본 구시가지 재래시장 + 성 + 성당 기본 셋트 누가 봐도 여기는 프랑스…^^ https://maps.app.goo.gl/rFEk8XzPpNNqUXAy8 나르본 재래 시장인데 읽어 보려 노력 해도 읽어……. (Publish Date: 2024-02-20)

D+03 프랑스 서남부 툴루즈 당일 뚜벅이 | 에어버스 방문 실패, 지하철고장, 열차취소, 여기는 왜 온거지 ?
대장과 단둘이… 프랑스 스페인 우정여행… 3일차… 6:30 야간열차 툴루즈 도착 툴루즈 뚜벅이 투어 : 에어버스 본사 구경 16:43 툴루즈 출발 TGV – SNCF intercites 17:59 나르본 도착 오늘도 일정은 아주 심플… 1월11일 프랑스 서남부 툴루즈 여기는 왜 온거지 ? 프랑스 에서 출발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인 스페인으로 가는 도중 바쁘게 바로 가는거 보다 지나는 작은 도시도 여행 하면서 가자는 목적으로 경로를 정하다 보니… 파리에서 출발해서 스페인쪽으로 가는 야간 열차가 정차하는 도시가 여기라서 다른 목적 없이 기착하게된 도시 툴루즈… 여기 온 목적이 그닥 없기에 온 이유를 나중에 찾다 보니… 여기가 바로 프랑스의 자존……. (Publish Date: 2024-02-06)

D+02 파리 랜드마크 걸어서 하루만에 조지기 | 프랑스 스페인 대장과 함께 우정여행
이번 여행은 프랑스 스페인 여행에서 파리는 그냥 지나쳐 가는 코스 이기에… 간단히 걸어서 하루에 파리를 조지기로 함… 1월10일 하루만에 걸어서 파리 랜드마크 조지기 어자피 우정여행이니 편안한 옵션 다 제거 하고… 무조건 걸어서 하루만에 파리 랜드마크를 다 조지기로 하고… 선상호텔 조식을 저녁 부페처럼 먹어 주시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 해 본다…ㅋㅋ 잘 차려진 조식을 먹다 먹다 보니… 어떤 사람이 와서 직원 한테 이야기 하니 원두 커피 머쉰 말고 바에 있는 에스프레소 머쉰에서 우유 커품 까지 들어간 라떼를 만들어 주는걸 보고… 대장도 당장 달려가 뭐라 뭐라 하더니… 한잔 받아 오더라…ㅋㅋ 밥먹다 보니 창밖……. (Publish Date: 2024-02-01)

D+01 프랑스 스페인 대장과 함께 우정여행 | 출발과 프랑스 도착
내랑 유럽 함 가자… 계획 함 짜봐… 내가 쏠께… 라는 대장의 말씀… 두말 없이 받들어 모셔야 되는데… 뭔가… 두근 두근…ㅜㅜ 마냥 좋아서가 아니라 지난번 장거리 비행 때 생긴 비행 공포증 때문에…ㅜㅜ 못간다 말은 못하고…ㅠㅠ "그럼 경유 말고 메이져 직항으로 예약 해도 되…? 비행기 타기 너무 무서워…ㅜㅜ" 라고 하니… 그러려무나 하신다…^^ 여행 개요 50(52)대 진입 기념 및 결혼 25년차 기념… 우리집 대장님과 함께 단둘이 우정여행…!!! 프랑스 파리 입국 프랑스 소도시를 거치며 스페인으로 스페인 교통 중심 마드리드까지 대중교통 이용 마드리드에서 렌터카로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 여행……. (Publish Date: 2024-01-23)

샤오미 중형 드론 | FIMI X8 SE 2022 V2 | DJI가 식상하다면 | 저렴이라도 좋아
구매한지 오래 되었다… 이거 구매 하고 바로 FPV에 빠져… 두번인가 비행하고 보관 중… 결국 지금은 FPV도 조립만 해 두고 후 순위에 밀린 시점에서… 개봉기라니… DJI 말고도 쿼드콥터 촬영용 드론이 있다. FIMI X8 SE 2022 V2 쓸만한 중급 드론 토입급 이상… 중급으로 하나 갖고 싶어서… 한달 정도 고민하다 주문 한 녀석이다… ㅇㄹ직구로 상당한 금액으로 구매… DJI기준으로 플라이모어 킷트 정도의 풀 옵션으로 구매… 역시 저렴이는 풀옵션으로 구매 하는게 또 제맛이다… 당시 최신기종으로 2022 V2 버젼… 박스 안에 바로 전용 가방에 포장이 되어 있다… 가방은 뭐 하드 케이스까지는 아니고… 범생이 보조 가방 같……. (Publish Date: 2023-12-28)

C186 pro | 알리발 4ch 미니 스케일 RC 헬기 | Bo-105 모델
문득… 순수 RC를 한번 날려 보고 싶어서 주문 해 보았다… 알리발 C186 pro 4ch 스케일 RC 헬리콥터 스케일 RC다 보니 실 기체가 존재 하는데… 실 기체는 Bo-105 라는 다목적 헬기라 추측이 되는데… 뭐…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는 각자 판단해 보시라…ㅋㅋ 완전 똑같구만…ㅋㅋ 알리발 스케일 헬기 C186 (Bo-105) 1배터리 옵션으로… 41.75$ 에 구입… 도시 배경의 박스 디자인이 마치… 이전에 심시티의 파생 게임이였던 심콥터를 연상케 한다… 대충 이런 게임인데… 참 생각해 보면 지금 3D 기술이 그리 발달 되었는데… 이정도 게임이 다시 나오지 않는 것도 참 이상한 일이다…ㅜ (무려 심시티에 플레이 하던 도시를 심콥……. (Publish Date: 2023-10-05)

블루투스 송수신기 | soomfon | bluetooth 5.0 | RX | TX
가성비(저가형) 제품을 쓰다 보면… 오디오나 무선연결 부분이 많이 아쉽다… 얼마전에 구입한 미니 프로젝터 또한 오디오 연결 문제가 자주 문제를 만들었다… 그래서… 그 빈틈을 또 가성비(저가형) 제품으로 커버 해 보았다… 이노무 저렴한 인생은…ㅜㅜ soomfon bluetooth 5.0 RX-TX 블루투스 송 수신기 16.01$ soomfon 블루투스 5.0 송수신기 왔다… 뭐 대충 이름있는 브렌드도 아니지만… 그나마 포장 상태는 그럴싸 하다… 광케이블이 포함된 풀옵션 오디오 케이블… 실하다… 본품은 이렇고… 악세사리로는 광케이블, USB 전원케이블, 오디오 케이블 2종 풀 구성이다… 일단 크기와 디자인 따위는 개나 줘 버린 풀 펑션이……. (Publish Date: 2023-08-02)

보급형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 사운드 코어 | Soundcore | LIFE P3i | 가성비는 없다
장거리 여행시나… 깜빡하고 이어폰 충전을 안했을때 쓸려고 보급형 이어폰 하나 더 구매 했다… 구매 하면서 먼저 구매한 동일 브랜드로 구매를 했는데… 이유는… 요즘은 이어폰도 다 앱으로 동작하는데… 앱하나 더 설치 하는게 싫어서… 모든 블루투스 음향 기기는 깔로 가는 걸로…ㅋㅋ Soundcore LIFE P3i 47.66$ 급할거 없으므로… 저렴한 직구로 구매… #1 LIFE Q32 헤드폰 #2 Liberty Air 2 Pro 이어폰 #3 LIFE P3i 이어폰 요런 순서로 사운트코어로 깔맞춤…ㅋㅋ Soundcore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좀 알려진 Anker(엔커) 브렌드의 헤드셋 제품 상표이다. by 내가 알기론…ㅋㅋ 뭐 대충 브랜드 인지도나 브랜드의 가치는 쓸만……. (Publish Date: 2023-07-17)

L900 PRO SE | 연습용 | 초급용 | 토이급 | 브러쉬리스 모터 | 드론
모드1에서 모드2 원활 한 전환을 위해… 연습용으로 토이급 브러쉬리스 모터 드론을 구입 했다… L900 PRO SE 일명… 비행 홍게…!! L900 pro se 알리발 93.14$ (2배터리+전용가방) 주문하고 아무것도 아닌걸… 은근 기다림…ㅋㅋ 남자라면 오렌지색…^^ 이전에 L900 모델에서 뭔가 업글 되었다는 pro se 모델…!!! 그러나, 이 그래이드에서는 이정도 업글은 큰 의미는 없겠다…ㅋㅋ 전용 가방 담긴체 배달됨… 별다른 포장은 있었나 없었나 기억도 안나고…ㅜㅜ 설날 전후에 주문 한거라 그저 애타게 기다렸던 기억만 난다… 확… 여니 뭔가 공장 냄새가 나면서… 드론이… 똵 ~ ! 오렌지 색이라 좀 별달라 보일꺼 같았는데… 아……. (Publish Date: 2023-06-23)

스마트 전자 뱀 고양이 사냥 놀이 장난감 | 자동 | 충전식 | 알리발
다른 제품 보다 확 끌려서 구매… 스마트 전자 뱀 충전식 고양이 사냥 장난감 10.13$ 우리 어르신들이 좋아 하실지…? 고양이 사냥놀이 장난감 충전식 자동 뱀 로봇 역시 주문 후 잊어 버리고 있으니 도착… 어르신들 보다 내가 더 기대 하던 중… 이름을 몰랐는데… 이름이 큐몬스터 였다… 오호… usb 충전방식… 박스를 여니 장어구이처럼 3토막으로 썰어 져 있는 뱀…^^ 바로 석쇠에 구우면 되겠다… 가 아니고…ㅋㅋ 별 의미 없는 설명서… 바로 버려 주시고… 아래 꼬다리에 걸고… 위쪽을 걸어 주면… 조립 완료… 머리에 모든게 다 들어 간 구조… 모양은 그닥 리얼 하지는 않고… 그저 그런…ㅋㅋ 작동 스위치… 충……. (Publish Date: 2023-06-20)

NIIMBOT D101 | 님봇 | 알리발 | 라벨프린터 | 테이프 스트커 | 무선 | 스마트폰
DIY를 비롯한 여러 잡다한 뽀작거리를 하다 보면… 뭔가 라벨링 할 일이 많은데… 라벨 프린터는 비싸다는 생각에… 아재 감성으로 모텍스를 한번 사 볼까 하던중… 모텍스의 감성은 없지만… 나름 쌈박해 보이는 테이프 스티커 라벨 프린터가 얼아 안하길래 한번 사 봤다…^^ 님봇 NIIMBOT D101 무선 테이프 라벨 프린터 롤 용지 포함 38.91$ 휴대용 무선 감열 라벨 프린터 님봇 D101 뭔가 샤오미 감성… 박스… 일단 제품 포장 완성도 좋다… 한문은 精臣 정신 ? 구입한 세트는 요렇게 여분 테이프 포함 패키지… 이제 본품을 열어 보자… 요 세가지가 박스에 든 모두… 나름 상급으로 구매 했더니… 포터블 이지만 제법 큰 크기……. (Publish Date: 2023-06-15)

멘도자 스타라이트 27인치 캐리어 | mendoza STARLITE 27" silver | 여행 준비
지난 모월… 대장의 말씀… 유럽에 잠시 다녀 와야 겠으니… 케리어 하나 준비 하도록… 넵 받들어 모시겠습니다…!!! 멘도자 스타라이트 실버 27인치 구매 몇일 검색해서… 최적의 가격으로 구매… 색감은 너무 무난하지만… 은색으로… 멘도자 자체가 칼라나 디자인이 좀 튀는 면이 있어서… 좀 평범한걸 골라서… 세차 하기 싫어 하는 사람 차 색깔 같을 까봐서 은근 많이 걱정을 하긴 했는데… 실물 보니 은색 칼라가 어찌나 고급 스럽던지…ㅋㅋ 참고로 멘도자 스타라이트 27" 칼라 라인업은 이러 하였다… 미리 준비 한거라 바쁠꺼 없었지만… 국내 배송 하루만에 도착… 첫인상은… 은색이라 넘 무난하고 촌스러울……. (Publish Date: 2023-06-15)

바이크와 자전거를 다 처분하고… 뭔가… 아드레날린이 부족한 일상을 보내던 중… 혹하는 동영상을 하나 봤다… FPV 드론 프리스타일 비행 앗… 저거다…!! 난 이제 드론 스턴트 파일럿이 되고 말겠다…!! 바로 몇일간 FPV에 대한 자료와 제품을 검색 해서… 나름 나만의 테크트리를 구상했고 나름 천천히 진행 하기로 했다…^^ 1단계 – 조종기 + 시뮬레이터로 연습 2단계 – 드론 diy (구상 및 부품구입) 3단계 – 본격 실기 비행 FPV 드론의 진입장벽 FPV입문 자료를 검색해 보면 고수들이 하나 같이 제일 먼저 이야기 하는 난관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과연 나에게… 프리스타일 드론 비행에 관한 소질이 있는가 ? 에 대한 답을……. (Publish Date: 2023-06-01)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