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평택 쪽갈비 맛집 쪽신 ] 평택 조개터 맛집

[ 평택 쪽갈비 맛집 쪽신 ] 평택 조개터 맛집

limjiyoung94 contents are below.

References: 05-limjiyoung94 contents: Go Click
Other Blog: Blog ArtRobot (Title: [ 평택 쪽갈비 맛집 쪽신 ] 평택 조개터 맛집) More …
Publish Date: (2024-06-02|11:42 pm), Modified Date: (2024-06-04|9:45 am)


— Blog Post Contents
[ 평택 소사벌 맛집 목구멍 ] 비전동 삼겹살 목살 맛집
목에 기름칠하러 삼겹살 & 목살 먹으러 고고!! 유명한 고기집 목구멍으로 갔다 오늘은 평택 비전동 소사벌에 위치한 평택 소사벌점 목구멍 평택 소사벌점 📍매일 15:00~24:00 (라스트오더 23:30) 📍가게 건물 지하 주차 2시간 무료 (마X족발 옆 주차장 출입구) 목구멍은 유명한 고기집 체인이라서 많이들 익숙할듯 !! 정말 명언이네요🙂 숙성이고 나발이고! 질 좋은 고기가 맛있지 주문하면 여기서 바로 고기를 손질해서 손님 상으로 내어주는 시스템 눈에 보이면 다 믿음직스럽거든용 가게 입구에서도 메뉴 미리 볼 수 있습니당 대표 고기 메뉴인 삼겹살, 목살 그리고 갈비본살 테이블도 많고 붙어있는 테이블도 많아서 역시나 모임이……. (Publish Date: 2024-06-01)

[ 부산 낙곱새 맛집 원조할매낙지 ] 부산 범일역 맛집
부산가서 오랜만에 낙곱새 먹으러 고고 개미집만 가봤는데 요번에는 안 가본 곳 도전 범일역 원조 낙곱새 맛집 원조할매낙지 📍매일 09:30~20:50 (20:00 라스트오더)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유료) 범일역 귀금속 골목에 위치한 원조할매낙지 골목 느낌 좋쟈나! 일요일 11시? 조금 안되서 도착했다 1층에 앉을 수 있었는데 곧 있으니 2층으로도 많이들 안내받음 3대천왕, 배틀트립 등 TV 방영도 많이 된 원조할매낙지 메뉴가 아주 단촐한데 밖에서도 미리 볼 수 있다 블루리본도 엄청 받았네용?? 2인분 이상 전 메뉴 포장도 가능 체인점, 분점 없고 딱 범일역 있는 본점이 유일무이 맵기도 미리 말만 하면 조절 가능하다 조미료도 일체 ❌❌……. (Publish Date: 2024-05-31)

[ 평택 고덕 감자탕 맛집 인생감자탕 ] 평택 뼈해장국 맛집
오랜만에 감자탕 먹고싶어서 동네에서 맛집 찾아보다가 평택 고덕 삼성 앞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 발견!! 인생감자탕 평택고덕점 📍매일 10:30~22:00 (라스트오더 21:45) 📍식당 건물 주차 가능 주차는 가게가 위치한 썬앤문타워 3층 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당!! 넓직하고 여유롭고 좋았다 엘리베이터타고 내려와서 밖으로 나오면 1층에 위치해있는 인생감자탕 고덕점 표시가 잘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잘 찾을 수 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고 네이버로 예약도 가능한 곳 주변에 삼성이나 회사 많으니깐 점심시간에 방문하려면 미리미리 예약하면 식사 시간 단축할 수 있겠죵?? 밝고 깨끗해서 좋았던 가게 내부 테이블도 다 편하게 잘 되어……. (Publish Date: 2024-05-30)

[ 사직구장 클래식시리즈 후기 ] 20240525 삼성 vs 롯데 클래식시리즈 예매 꿀팁
역대급 분량의 삼성 vs 롯데 이름하여 클래식시리즈 후기 갑니다!!!💙❤️ 20240525 토요일 사직구장 클래식시리즈 삼성 라이온즈 vs 롯데 자이언츠 일단 사직구장 예매 꿀팁부터 갑니다 먼저 예매는 “롯데 자이언츠” 어플로만 가능!!! 티켓 탭 자체에도 대기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예매시간 5-10분 전에 들어와서 이 “티켓“ 탭에서도 대기를 했다가 정각되면 미디어 & 티켓을 왔다갔다 파파팍 누르다보면 경기 팝업 뜨고 이때 날짜 잘 보고 예매하기 누르면 안내 확인 및 동의가 3번이나 있어요.. 이것도 초스피드로 파팍 누르면 자리 뜨면서 바로 인원 선택 나온다 사직구장도 3루 = 원정 응원단상은 313~314 사이 인원수 선택……. (Publish Date: 2024-05-29)

[ 부산 곰장어 맛집 이름난기장산곰장어 ] 부산 해운대 맛집
곰장어 러버라서 요번에 부산가면 꼭 산곰장어 먹고 싶어 10년..? 전부터 내 맛집지도에 저장되어있던 해운대 산곰장어 맛집으로 갔다 이름난기장산곰장어 📍월~금 14:30~23:50 / 주말 12:00~23:50 (격주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는 근처 공영/사설 주차장 이용 해운대 전통시장 안에 위치해있다 요 골목에 곰장어집이 몇군데 있는데 난 예전부터 저장해둔 곳으로 바로 갔다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유명한 곳 가게 앞 수조에는 신선한 산 곰장어들이 가득 후후 벽에는 연예인들 및 유명인들 사인이 가-득 2층도 있고 주말 저녁엔 자주 만석이라고! 배가 많이 안 고픈 상태에서 가서 고민했는데 소 = 1인분 이라고 하더라구요!! 숯불이랑……. (Publish Date: 2024-05-28)

[ 부산 광안리 카페 스크러피 ] 광안리 디저트 카페 추천
광안리 가서 카페 저장해놓은 곳 중에 구움과자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 방문 스크러피 광안리 📍매일 12:00~20:00 (19:30 라스트오더) 📍주차공간 따로 없음 지나가다 지나치기 쉬운 곳에 있는네 PUSIL 찾으셨다면 바로 거기입니다!! 안으로 쭉쭉 들어가면 여기 맞아..? 하면 벽에 보이는 스크러피 포스터들 2층에 위치해있다 2층이지만 큰 창도 많고 혼자 오기에도 너무 좋아보이고 여럿이 와도 좋았을 공간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참 좋았다 커피부터 넌커피, 디저트까지 다 있습니당 음료로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빈라떼 골랐고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타르트들 기본 에그타르트부터, 초코타르트, 트러플감치타르트 등 종류 다양했고 휘……. (Publish Date: 2024-05-27)

[ 풍자 부산 또간집 합천일류돼지국밥 ] 부산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야구보러 부산 도착하자마자 점심식사 하러 들린 곳은 풍자 또간집 “부산”편에 나온 부산 사상에 위치한 합천일류돼지국밥 📍매일 24시간 영업 📍가게 2층 주차장 이용 토렴국밥 및 마늘이 들어간다는 게 처음 보는 국밥 형태(?)라서 엄청 궁금했다 부산에 국밥 맛집이 무쟈게 많아서 고민했지만.. 마늘이 궁금해서 가보기로!! 합천일류돼지국밥은 사상에 본점, 그리고 창원직영점 이렇게 2곳만 운영중 가게 바로 앞에도 주차라인이 있는데 요금 지불해야하는 곳이라서 거기 말고 가게 입구 오른쪽에 이렇게 차 들어가는 곳 있다 여기가 합천일류돼지국밥 전용 주차장 주차 공간 엄청 넓고 토요일 11시 조금 전 기준으로 주차 공간도 여유……. (Publish Date: 2024-05-26)

[ 평택 고덕 고기집 김고집숯불갈비 ] 고덕 고기 맛집
오랜만에 돼지 생갈비 먹으러 방문한 곳은 평택 고덕 태평아파트 근처에 위치한 김고집숯불갈비 📍매일 11:00~22:00 (평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 📍가게 주차장 보유 (10대 정도 가능) 2층 건물인 김고집 숯불갈비 넓고 큰 고기집이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구조에용 1층입니다! 1층은 전부 좌식이고 오른쪽으로는 애기들 데리고 오는 손님들에게 좋을 키즈룸이 엄청 크게 있다 2층으로 안내받아서 계단으로 2층 올라가봅니당 솥밥 & 된장찌개 메뉴가 있는 곳답게 2층 입구에는 솥밥들이 가~득 요즘 많은 가게에 솥밥 있어서 솥밥 없으면 아쉽죵 2층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았고 또 룸도 많아서 회식하기 좋아보였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 (Publish Date: 2024-05-24)

[ 연남동 멕시칸 맛집 베르데 ] 연남동 찐맛집 추천
오랜만에 연남동 갔다가 타코 등 멕시칸 음식 찾아보다가 발견한 연남동 멕시칸 맛집 베르데 Verde 📍매일 12:00~21:50 / 20:50 라스트오더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은 해당 무) 📍네이버로 예약 가능 우리는 토요일에 방문했어서 미리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했다 연남동에서 꽤 오래된 곳 지나가면서 종종 봤는데 드디어 방문 밖에서도 메뉴 확인할 수 있습니당 테라스 자리가 앉아서 날씨 좋을 땐 무조건 테라스💙 테라스 자리엔 애견 동반한 손님들도 있었다 예약했더니 미리 세팅된 자리로 안내해주셨다 과카몰리&칩, 타코샐러드 같은 스타터부터 타코, 퀘사디야, 그리고 시그니쳐인 파히타까지 종류도 다양했다 주류도 다……. (Publish Date: 2024-05-22)

[ 평택 서정리역 맛집 장강 ] 평택 이충동 중국집 추천
몇달만에 재방문한 평택 서정리역, 이충동에서 오래된 중국집 맛집 장강 📍기본적으로 24시간 영업 📍가게 앞 7-8대 주차 가능 1,2층으로 된 큰 단독 건물 가게 부지 자체가 커서 차로 입/출차도 편하고 주차도 편해서 좋았다 24시간 영업이다보니 오후, 새벽에 브레이크타임 확인해주시고요! 역시나 넓은 매장 내부 1층에는 1-2인 먹기 좋은 테이블부터 4인 먹기 좋은 테이블까지 있고 2층에는 룸 있는 것 같다 미리 예약도 가능해서 필요하면 전화 예약하기 요긴 2층 올라가는 계단 및 화장실 기본적으로는 테이블에 있는 터치패드로 메뉴 보고 주문, 결제까지 한 번에! 식초, 간장, 고춧가루는 기본적으로 있습니당 터치패드로 주문 힘든……. (Publish Date: 2024-05-18)

[ 신혼집 창안애 블라인드 내돈내산 후기 ] 블라인드/커텐 추천
오늘은 신혼집 입주하면서 설치했던 창안애 블라인드 내돈내산 후기 갑니다🛋️ 늘 커텐만 사용했어서 블라인드 해보고싶기도 했고 유튜브, 오늘의 집에서 예뻐보이는 집에는 전부 블라인드 아니겠어용 🥹 유튜브에서 예쁘다 생각한 블라인드는 전부 창안애 제품이였다 즐겨보는 유튜버 차지혜님 등!! 또 나만 몰랐지 유명한 거.. 창안애에 대해 더 찾아보다가 선택한 이유는 1. 1:1 맞춤 제작 + 좋은 퀄리티 2. 작은 부속품도 전부 국내생산 3. 가격도 다른 곳 비교해봤을때 합리적 4. KC인증 받고 친환경, 항균 소재 5. 평생 유무상 as 서비스 가능 정도가 되겠다 ⬇️⬇️⬇️ 조명&실링팬 시공만 한 거실과 시스템 행거 설치만 한 드……. (Publish Date: 2024-05-18)

[ 인천 SSG 랜더스필드 원정 후기 ] 20240516 삼성라이온즈vsSSG랜더스 원정 후기
5/15 휴일 맞이 인천 문학구장 SSG 랜더스필드 가려고 예약해놨는데 또! 또!! 또 우취!!!!!!! 장마철도 아닌데 5월 휴일에 도대체 우취가 몇 번째냐고요 😢 진짜 너무너무너어어무 슬펐다 다음날 16일.. 날씨가 올해 역대급으로 좋잖아요..? 바로 급 휴가 내고 티켓 사서 인천으로 달! 려! 20240516 삼성라이온즈 vs SSG랜더스 랜더스필드도 3루가 원정석(어웨이)이다 • 이마트 프렌들리존 : 덕아웃 바로 옆이고 사인 받기 힘든 문학에서 사인 받을 수 있는 자리 • 27B~32B 응원지정석 : 공격 시 일어서서 응원 랜필 원정 응원석 자리 추천은 이 정도! 15일 경기 예매 때는 응원지정석 진작 다 나가서 못 구했는데 16일은 평일이라 널널 31블……. (Publish Date: 2024-05-17)

[ 평택 세교동 맛집 조리고 ] 평택 코다리조림 맛집
평소에 코다리조림 엄청 좋아해서 코다리조림 맛집 많이 찾아다니는데 오늘은 평택 코다리조림 맛집 방문 조리고 세교직영점 📍매일 11:00~21:30 (21:00 라스트오더) 📍평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 📍가게 뒤편 주차 가능 📍단체 식사 / 예약 가능 식당 자체가 엄청 넓고 크다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더 넓고 테이블도 많았던 내부 또 밝고 깨끗하고 넓게 붙여진 좌석도 많아서 단체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은 구조였다 어른들 단체 모임 하고 계셨다 🙂 기본적으로는 코다리조림이 메인입니당🥢 시래기 / 기본 이렇게 두 종류 코다리조림에는 떡, 시래기, 국수사리 추가 가능……. (Publish Date: 2024-05-15)

[ 대구 오리고기 맛집 향나루자연오리농원식당 ] 대구 오리 맛집 추천
어버이날 양가 부모님 모시고 저녁 식사하러 추천받은 오리고기 맛집으로 갔다 향나루자연오리농원식당 📍매일 10:00~22:00 📍가게 앞 주차 여러대 가능 📍예약 가능 팔공산 쪽에 위치해있고 이미 오리로 유명하더라는 매장은 엄청 넓었다 사진 말고도 테이블 더 많음! 룸도 있어서 룸 원하면 미리 전화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여긴 직접 재배한 야채 셀프 코너 쌈 야채 종류도 많고 엄청 신선해보였다 생오리 한 마리 + 녹두죽 = 55,000₩ 추가 시에는 반마리도 가능하다 양념불고기도 있고 백숙은 오래 걸려서 1시간 전 미리 주무해야한다고 한다 생오리가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3인 앞에 생오리 한마리씩 주문했다 따로 나와……. (Publish Date: 2024-05-14)

[ 창원 NC파크 원정 후기 ] 20240510 삼성라이온즈vs엔씨다이노스 원정 후기
야구원정대 5월의 시작은 창원 NC파크 20240510 삼성라이온즈 vs 엔씨다이노스 **티켓 예매는 전용 어플인 “NC 다이노스”에서만 가능** 창원 엔씨파크도 1루 = 홈 / 3루 = 어웨이 그 중 응원단상은 내야석 121블록이고 119-121블록은 일어서서 응원하는 자리 119블록 : 응원도 가능하고 선수들 가까이서 볼 수 있음 121블록 : 응원이 최우선 위와 같이 추천합니당 금요일 18:30 경기인데 16시 조금 전에 도착했고 창원 엔씨파크는 주차할 공간이 여러군데 있다 엔팍 안에 주차타워, 노상, 지하, 구청 쪽 그리고 맞은 편에 양덕공영주차장 또는 이마트/홈플러스 주차장 사용(물건 구매 시 무료) 우리는 엔팍 안 지하주차장에 주차했고……. (Publish Date: 2024-05-12)

[ 창원 엔씨파크 맛집 하숙집1974 ] 창원 엔팍 맛집
야구 원정 가면 야구장 근처 맛집 도장깨기 해줘야하거든요! 이번 창원 엔씨파크 원정 맛집은 요즘 재밌게 보는 야구 관련 유튜버가 엔팍 원정 갔을 때 여기 식사하러 간 거 보고 우리도 바아로 따라 갔지용 바로바로바로 아구찜, 대구찜 맛집 하숙집1974 📍매일 11:00~22:00 (21:20 라스트오더) 📍가게 앞 노상 주차장 주차라인에 주차 📍전화로 미리 주문/예약 가능 위에 간판 보고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가정집처럼 생긴 식당이 짜잔!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식당 감성..🖤 여기는 신기한게 홀은 없고 모두 룸이나 야외 테이블로만 구성되어있다 그래서 편하고 프라이빗해서 넘 좋았음 야구 늦을까봐 가는 길에 미리 전화하고 갔더니……. (Publish Date: 2024-05-11)

[ 평택 고덕 맛집 옛날소불고기 ] 평택 고덕 한식 맛집
한식류 먹고 싶어서 동네에 한식 스타일 찾아보다가 발견한 평택 고덕 소불고기 맛집 옛날소불고기 📍월~토 11:00~21:30 (21:00 라스트오더) 📍월~금 14:3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건물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옛날소불고기는 서정타워 1차에 위치해있는데 지하주차장이 엄청 넓고 여러층 있어서 주차 걱정 전-혀 없었다 주차 후 엘리베이터 타고 7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당 엘리베이터 나와서 왼쪽편 보면 옛날소불고기 가게 위치가 표시되어있고용 따라가다보면 요렇게 보이는 곳이 입구! 7층이라서 그런지 식당 뷰가..🥹 안 답답하고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았다 메뉴는 소불고기 전문점답게 아주 간단합니당 평일 점……. (Publish Date: 2024-05-11)

[ 보령 찐맛집 수정식당 ] 보령 현지인 맛집 벤뎅이 조림
서천 가는 길에 점심먹으러 들린 보령 찐맛집, 현지인 맛집 벤뎅이 조림으로 유명한 수정식당 📍화~일 09:00~19:00 (18:5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앞 주차 가능(3~4대) 📍포장 판매 및 전국 택배 가능(041-936-2341) 참 정겹게 생긴 내부 이런 곳은 맛없없인 거 알죠..? 메뉴도 고민할 것이 없습니다!! 메뉴 딱 2개 벤뎅이조림 1인 12,000₩ 갈치조리 1인 14,000₩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우리는 안 먹어본 벤뎅이조림 2인으로 주문🥢 식사하러 갔을 때 다 동네 어르신들이셨다 여기 보령 찐맛집 맞네요 후후 끄아 넘 맛있게 생겼다 밑반찬까지 깔-끔한 한상 여기는 독특하게 생선조림을 쌈에 싸먹는데 사장님이 말……. (Publish Date: 2024-05-07)

[ 평택 고덕 이자카야 유니네 ] 평택 고덕 이자카야 추천
요즘 동네에 이자카야 엄청 많이 생겼다 ๑・̑◡・̑๑ 그 중에서도 고덕 1단계에 위치한 이자카야 유니네 📍매일 17:00~01:00 / 00:00 라스트오더 📍가게 앞 주차 가능 📍예약 가능 밖에서도 대략적인 메뉴 확인할 수 있어요오 가게 안이 생각보다 더 더 넓었다 좌석은 2인석, 3인석, 4인석 그리고 바(다찌) 자리도 있었다! 이자카야라고 막 어둡지 않고 적당히 밝으면서 해 지면 더 좋을 분위기✨ 오늘의 메뉴라고 메뉴판 따로 주셨다 밑에 메인 메뉴에 있는 메뉴들도 있고 없는 메뉴들도 있어서 요것도 같이 참조! 사시미에 어떤 생선 종류가 있는지도 볼 수 있고용 우설구이나 안키모, 딸기 하이볼, 그리고 아보카도 구이처럼 다른 술……. (Publish Date: 2024-05-04)

[ 평택 쪽갈비 맛집 쪽신 ] 평택 조개터 맛집
평택 합정동 조개터 쪽엔 맛집&술집이 많은데 오늘은 쪽갈비로 유명한 쪽신에 방문했습니당 쪽신 📍매일 10:00~24:00 📍예약 가능, 점심식사 가능 📍주차는 가게 옆(4대), 앞(1-2대) 가능 없을 시 도로변 주차라인 or 소사벌레포츠센터 주차 조개터 대로변쪽에 위치해서 찾기 쉬운 쪽신 10시에 오픈하는 식당이다보니 점심식사도 가능한데 가격이 좋아용 쪽갈비구이 세트도 있고, 전골도 있고 고기 가득 든 김치찌개나 잔치국수도 좋겠다 가게 들어가면 왼쪽, 오른쪽으로 테이블이 많다 날씨 좋아서 창가 쪽으로 자리 잡았다 ˃̵ᴗ˂̵ 쪽신 좋은 점은 쪽갈비구이 주문 시 다 구워져서 나온다는 점인데, 입구에 위치한 곳에서 직접 쪽……. (Publish Date: 2024-05-02)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 if No post, write the comment Ple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